다들 설날 명절 다 잘 지내셨나요? 

올림픽도 다들 잘 보고 계시죠? 


오늘은..... 정말 한국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아니 한국여성들 뿐만이 아니죠...ㅎㅋ...





스벤 크라머 선수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입니다. 

도대체 인기 요인은 무엇인가? 


같이 한 번 알아보러 고고씽~!!!







네덜란드 출신 

1986년생, 키 187cm 몸무게 83kg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올림픽 3연패 기록의 보유자이며, 5000m의 황제이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는 

바로 피지컬과 와꾸.. 




이것은 기본아닙니까? ㅎ





완죠니 대형견 느낌이고요? 




몸은 큰데 넘나 하는 짓이 귀욥네? ㅋ





개 귀엽.. 





우리나라 선수들에게 친절 + 팬들에게 친절



특히나 이상화 선수와의 케미 

인스타 그램 댓글도 맨날 깨알같이 달아줌 ㅋㅋ




키 차이.. 크으으..

거기다가 살인미소.. 크으으.. 


이 짤 때문에 나만 설레고 나만 못자 하셨던 분

들 넘나 많으셨죠? 

크으... 



참나... 너무 좋네.. 






이승훈 선수와도 역시 친분이 있고요? 




턱 괴고 이승훈 선수만 쳐다 봄

ㅋㅋㅋㅋ 





한국 팬들에게도 무한한 사랑을 주는 스벤님.. (급 호칭 변경)




심장 아프니까 그만하시라고요

예??????????? 







한국어로 맨날 인사해주자나 ㅠㅠ 

스벤님... 친한파시죠? 예? 




잔망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한국에서도 자국에서도

다른나라에서도 인기가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음 ㅇㅇ





잘생겼으니까 사진 하나 더!!!!!! 




그런데 스벤에겐 

11년이나 사귄 여자친구가...

ㅋ.............ㅎ.....




그래.. 그러면 그렇지.. 





스벤 크라머의 여자친구는 3살 연상으로, 하키 선수라고..

역시 금메달리스트라고 ... (자국에서 국민영웅급.....)







금메달 따고 바로 여친한테 달려가는 이 짤은

너무나 유명.. 





스벤 크라머 양반..

행복하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행부영!!!







ㅋ..........................


오늘의 결론 :  다음생엔.. 국대로 태어나자... 



be-story.tistory.com
  1. kim nicole 2018.02.20 08:41 신고

    훈남훈남 뭔가 브래드피트..... 느낌안나요??????

  2. 분홍빛동생 2018.02.20 10:30 신고

    크라머 선수 진짜 멋있어요..
    얼굴은 작고 약간 웃는못습은 귀여운데
    신체는 정말 좋은!!! 그래서 유독 눈에 띄더라구요..
    잘보고갑니다.. 공감누르고갈게요.

  3. 묭묭2 2018.02.20 11:03 신고

    코가 브래드피트랑 되게 닮았네요. 하 ㅠㅠㅠㅠ 역시 더치가이.. 저런 존잘에 저런 허벅지에 저런 키에 저런 스윗한 성격이니 역시 여친이 ㅠㅠㅠㅠㅠㅠㅠ 눈물

  4. enjoyourtea 2018.02.20 12:36 신고

    ㅠㅠ
    이상화 선수랑 캐미 넘나 좋은데 여친.........

  5. MYFAVORITEPART 2018.02.21 10:13 신고

    호곡 마침 요즘 스벤한테 관심 많았는데,,,,♥️

  6. 도레미파솔라시돗 2018.02.22 02:17 신고

    난 핑크님이 스벤 포스트 해줄거라 굳게 믿고 있었어요~
    진짜 왜케 귀여운지
    ㅜㅡ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