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틴 팬은 읽어봤자 좋은 내용이 없으니 알아서 스킵하시길
..  +

 

 

뱀파이어 영화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트와일라잇" 크리스틴 스튜어트

 

연기는 못했지만

 

특유의 분위기와 예쁜 얼굴과 몸매로 인기를 많이 끌었던 

 

크리스틴 스튜어트 

 

 

 

 

트와일라잇에서 남주인공과 캐미를 솔솔솔 풍기더니만

 

트와일라잇에서 연을 맺어서 남주인공이었던 로버트패틴슨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 

 

기사에 뜨기 시작합니다.

 

 

 

 

 

 

됐다 축하!!! 꺄아아!! 라는 부류와

 

 

 

 저거 둘이 영화 뜨게 하려고 하는거 아니야?

 

부류가 있죠

 

어쨌거나 둘이 결혼을 한다고 하니~~ 그러려나 보다~~~ 했지만. ....

 

 

 

 

 

 

 

 

크리스틴이 불륜을 저지릅니다

 

같이 영화를 찍었던 감독이랑 불륜을 저지르는데요

 

감독이 무려 ..

 

 (크리스틴은 22살이고 감독은 41살인가 44살인가 그렇죠)

 

 

( 영화에서 감독 부인이 크리스틴 엄마로도 나왔다고 하죠?

 부인앞두고 둘이 스릴넘치게 바람폈을 생각을 하면...ㅡㅡ;;)

 

 

 

팬들이 아니라고~~~ 불륜은 무슨 불륜이 우리 크리스틴이가 

 

그럴리가 없다!!!! 아니다!! 라고


 
쉴드를 쳤으나,

 

 

 

파파라치에게는  당하잖아요

 

결국 인생사 비밀 같은 없잖아요

 

 

 

 

 

 

 

뭔가_못볼걸_본것같은_사진들.jpg 

 

 

...

 

 

 

그래도 이것이 양심은 있어서(?)

 

 "대중 앞에서 서겠다" 라고 말하긴 했다죠 (은퇴를 한다는 소리는 아님; 영화 찍음;)

 

 

 

 

 

그런데 그냥 그래 불륜했으니 둘이 지지고 볶던지 말던지 하면 좋은데 ..

 

 

 

크리스틴이 또다시 로버트의 마음을 돌리려고 애쓰고 있다 기사가  

 

 

???? 이게 무슨 소리 ?????

 

 

 

 

자필로 사과 편지를 쓰고 하는 로버트의 마음을 돌리려 애쓰고 있다 전해졌죠.

 

그런다고 로버트가 마음을 돌리겠냐? ㅉㅉㅉ 싶으시죠?

 

 

 

 

 

근데 로버트 이게 호구인가;; 마음을 돌림 ㅋㅋㅋㅋㅋㅋㅋ

 

"역경을 딛고 재결합을 하다 사랑의결실" 라는 기사가 ;

 

 

어디서 호구 냄새 안납니까 여러분...킁킁킁... 

 

 

 

 

 

그리고는 영화 시리즈가 끝나기가 무섭게 

 

"또다시 결별" 했다는 기사가 나오죠 (이것들이 이렇ㄱ ㅔ유난이야;;;)

 

 

 

 

 

 

로버트 패틴슨 드디어"호구탈출"  성공!!!!

 

 추카추카!! 경축경축!!!

 

 

 

후로 로버트는 모델 딜런  여러 여자들과 교제 해왔으며 

 

숀펜의 딸과 연애중이라는 기사가 뜨게 됩니다

 

 

 

 

역시 사람에게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치유가 되는건가봄  

 

 

 

 

둘이 정말 영화 때문에 어그로를 끌면서 결혼한다 어쩐다 한건지

 

사실이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결론은 크리스틴불륜녀 

 

로버트호구에서 겨우 탈출

 

되겠네요

 

 

오늘도 시간과 공을 들여 헐리우드의 재미난 막장막장 이야기를 써봤답니다!!! 

 

여러분의 덧글과 공감 언제나 중요한거 아시죠? ^-^ 

 

be-story.tistory.com
  1. 치커리 2015.09.06 10:13 신고

    크리스틴 요즘은 동성애를 하지않나요ㅋㄱ

  2. 홍졍빈 2015.09.06 13:55 신고

    트와일라잇시즌이서 크리스틴 참 이쁘게봣는데ㅠㅠㅠ역시 영화랑 실제랑 다르네여...하...

  3. Leeniesoo 2015.09.06 16:57 신고

    아무래도 영화 홍보를 위한 포석이었겠지만 트와일라잇 시리즈 팬으로 아직도 씁쓸하네요;;

  4. sword 2015.09.06 23:34 신고

    이 사건으로 인해 글로벌 이쁜썅년이란 별명이.... =_=....;

    트와일라잇 팬으로선... 참 슬픕니다...ㅠ_ㅠ...

  5. nam j 2015.09.07 10:45 신고

    크리스틴도 그렇지만 로버트도 점점 망가져 가는것 같아 안타깝네요~트와일라잇때가 리즈였는데 말이죠

  6. 훈잉 2015.09.08 18:35 신고

    흠..그래도 트와일라잇은 재밌게봐서 비난적인생각은 안드네요

  7. 가강 2015.09.09 22:16 신고

    아 저때 진짜 로버트 국제호구였는데... 크리스틴 최근 군인영화보니 연기력은 많이 좋아진것같더리구요 트와일라잇1볼때 진짜 발연기....

  8. slim_model 2015.11.20 09:51 신고

    크리스틴 커플 예뻤었는데..

  9. enjoyourtea 2017.07.23 21:01 신고

    저 사진 정말 극혐이었는데요...극혐+충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