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앤트맨, 폴 러드를 파헤쳐 봅시다!!

핑크아몬드 2015. 9. 5. 02:40



마블사의 또다른 히어로물 앤트맨(Ant Man)


저도 진짜 재미있게 잘 봤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 배우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낯이 익단 말이야.. ? 하면서도 잘 모르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한국에서는 사실 정보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잘 알려지진 않았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폴 러드 스페셜! 폴 러드를 한 번 파헤쳐 봅시다. 






1969생으로, 한국나이로는 47되겠네요 (동안잇듯)


결혼해서 애도 있고 유부남입니다.


미국의 배우이자 코메디언 작가와 프로듀서를 겸하고 있는 그남자아~

사실 폴은 굉장히 다작을 한 배우입니다.


국민 미드 영어회화의 교본인 Friends 에서 피비의 남편 역이었던 사람!!!

바로 그 남자가 폴 러드에요 ㅋㅋㅋㅋㅋ 


아하!!!!!!!!!! 




그동안 그가 맡았던 배역은 다양했지만 

병신미와 백치미가 쩔었던 캐릭터들을 맡았을 때가 제일 재밌었고 

빛났었다는...ㅋㅋㅋ



B급 병맛 코메디의 단골 캐릭터라고나 할까요?ㅋㅋ....






'병같지만 멋있어....'


를 연발하게 하는 위의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는 점..

이렇게 말하면 이해가 쉬우시겠죠?..ㅋ...ㅋ(물론 배역이 병X같았지만 다 훈훈하게 멋있게 마무리 되므로.... 오해 없으시길)


A급 배우는 아니지만서도... B급 배우라 하기에는 경력도 되고 

연기도 잘하기 때문에 좀 대중적인 배우라고 볼 수 있어요 ㅎㅎ




그가 출연했던 SNL 동영상들이 다시금 인기를 몰고 있네요 ㅎㅎ

재밌고 병맛쩌는 걸 엄청 많이 찍음...ㅋㅋ



몇가지 소개를 해보자면.. 


SNL : KISSING FAMILY


더럽고 웃긴데욬ㅋㅋㅋ 가족간에 비정상적으로 키스를 하는

그런 가족이라...ㅋㅋ 혀 낼름낼름 하는 그런 동영상..ㅋㅋㅋ.ㅋ..ㅋ.



https://youtu.be/iVfCBiRAwK8




One direction (미국 초통령급의 아이돌 그룹) 광팬으로 나오는 폴 러드..ㅋㅋ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9AAF1A31BAD8D4708ECAF85F5DA177373136&outKey=V12906fba6070d5f38d719f1b7a1795848a674e8e88d3592926b39f1b7a1795848a67&width=720&height=438



 등등 유튜브를 치면 깨알같은 영상들이 엄청 많아요..ㅋㅋㅋㅋㅋㅋ


성격자체가 참 유쾌하고 병맛이 넘치는 사람인듯ㅋㅋㅋㅋㅋ


사생활도 꽤나 문제 없이 살아서 깨끗한 편;;ㅋㅋㅋ





앤트맨을 찍고.. (마블의 저예산 영화라고;;ㅋ) 흑역사의 망작으로 끝날 것이다 라는 

예상을 뒤엎고 엄청 잘 나가는 중입니다..ㅋㅋㅋ 


마블 히어로들 그 누구보다도 

병맛짤들을 넘치게 생성하는 중이십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한다 병맛

 사랑한다 병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덕하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ㅋㅋㅋㅋㅋ 




공감 꾸욱! 잊지 말아주세요! ㅎㅎ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