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히틀러 거시기(!) .. 넘나 작은 것! 소추소심의 대표주자!

핑크아몬드 2016. 3. 7. 00:26






오늘의 역사인물 비하인드 스토리


그 주인공은 바로바로 







히 틀 러 



되시겠습니다. 허허. 


모르시는 분은 없을거에요 인류최악의 독재자이자 학살자. 



그런데 그가 대표적인 소추소심(고추가 작으면 마음도 작다!!) 이었다는 것을 아십니까!! 


히틀러 거시기(!) 넘나 작았다는 이야기.............. 


뭔 거시기? 


......





거기요


거기.. ..


ㅎ..ㅎ..






그것도 엄청나게 작았다는 사실........ 



M I C R O   P E N I S 


예...


영어로는..마..마이크로..피너스......

마이크로....... 넘나 작은 것....... 


왜소음경............ㅋ


역사학자들의 주장이 있는 이야기 입니다. 




1. 히틀러 여자 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틀러 여자 썰입니다 무려.....ㅋㅋㅋㅋ


이것은 그저 루머!!!! 







이런 썰이 나온 이유는 걸음걸이가 매우 여성스러웠고, 


히틀러 자신이 직접 그린 자화상이 유악한 여성의 모습에 더 가까웠으며, 


165cm의 작은 키에다가 엉덩이가 크고 어깨가 좁았고, 근육 없이 양다리가 짧았던 특징들이 


당시 독일 여성들의 신체적인 특성과 유사해서 그랬다고...ㅋ







물론 히틀러에게는 작지만 달려는 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체검사결과도 받은 남자에요 남자가 분명하다는 것...ㅋㅋㅋㅋ 








2. 히틀러 게이 썰 



마초적인 집단에 있었던 우두머리 히틀러였기에 항상 동성애코드로 공격을 당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간부와 대원들 중에 상당수가 동성애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히틀러는 금발에 글래머가 취향이고요? ㅋ 


이것도 역시 그저 루머일 뿐! 





3. 거시기에 관련된 썰 





(히틀러 두 번째 부인 에바 브라운과 히틀러.jpg ) 








.......여........여보??? ..... 3초찍?...... 


아놔 존트 짜증나는 것........







.......... 부인과의 성관계 넘나 힘들었꼬요? 3초찍 문제가 아니라 일단 넘나넘나 스몰해서 ...... 







"..... 아무 느낌이 안나!!!!!!!!!!!!! " 



의 문제에 다다랐겠죠..........




히틀러는 그래도 나름 노력했다능.....




정상적으로 할려고 호르몬 + 암페타민 (중추신경계 자극해서 흥분시키는 약물) 


+ 코카인 까지 처방을 받았다고.... 합니다.. 예...






요도하열을 앓아서 거시기가 작아졌다고 하는데요. 





요도하열이란? 


요도 입구의 위치가 음경 아래로 뚫려 있는 것;;;





히틀러자신도 처음에는 자신이 두 가지의 성기를 갖고 태어났다고 생각했답니다. 


... 넘나 작은 것.. 



작은 것 뿐만이 아니라 일단 







쌍방울.....(!!!)이 숨어있었다고... 


전문용어로.... 잠복 고환.......... 예...  고환쓰가...잠복해 있던 것.....ㅋ..




실제로 히틀러가 교도소에서 받은 신체검사 기록에 "우측 작복고환증을 겪고 있다" 라고 적혀 있다합니다. 








남성성의 상징이고 힘있는 남자의 상징이었던 그가 


성기가 너무나도 작다는 것이............ 엄청나게 아이러니 하죠? ㅋ...... 



그저 넘나 작아서 지X X랄 그 쥐뢀 을 한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말이죠 ㅋ






... 요만~~..하답니다..더도말고 덜도 말고.. 넘나 신생아만한 사이즈 ........








요도하열 / 잠복고환 구글에 치면 이미지 넘나 많이 나오는 것 ㅋ 






충격 먹었습니다. 


( 사진 안 본 눈 삽니다 ㅠㅠㅠ......... 찾아보지도 마소서...)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