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킴과 칸예의 아침드라마 같은 러브스토리 #2

핑크아몬드 2015. 8. 16. 20:30


 모두들 기다리셨던!!! 

 

킴과 칸예의 러브스토리 2탄~~~~!!!! 

 

그야말로 막장 아침드라마와 같은 러브스토리 점점 더 흥미진진한 이 둘의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옵!!!

 

 

 

 

자,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다고... 

 

 

 

 

좌 칸예의 약혼자 우 칸예가 심쿵당한 킴  

 

어쩐지 칸예의 표정잌ㅋㅋ 어디다 손을 두어야하나... 

 

표..표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 난감해 하는 표정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행사장에서 저렇게 딱 마주쳐서 사진을 찍게 됨 ㅋ

 

운명도 이런 운명이 없음 ㅋ

 

 

 

이 때 이제 둘이 만나는건가~!!!??? 싶져? 

 

아님. 

 

 

칸예 엄마가 돌아가시구, 약혼자였던 알렉시스랑도 헤어집니다.

암울암울~~ 하게 지내는 칸예 .....

 

 

 

 

 

 

그러나 킴은 보란듯이 패션쇼에 남친 델꼬 나타나서 

 

칸예 앞에서 라부라부~~~~♡♡♡

 

 

 

어쩐지 칸예의 얼굴이 짠내가 남 ㅠㅠ;;; 

 

근데 이때 쯤 이제 안면도 텃겠다~~ 좀 알겠다~~ 해서 메세지도 주고 받을 정도로 

 

꽤 친해졌다고 하는데 

 

 

칸예는 이 때 라부라부질하던 킴과 남친에게 질투를 느꼈는지..

 

 

숨겨왔던 나의~~~♪

 

마음을 표현합니다. 09년도에 발매된 Keri Hilson의 Knock you down 의 피쳐링을 맡았는데 

 

거기서 킴에게 전하는 내용을 암시하는 랩을 썻죠 

 

> 더 보기 Knock you down 칸예 파트 랩

 

 

이렇게 우리는 운명이야♡ 드립 시전하며 맘을 표현했는데 

 

이쯤에서 킴도 드디어 남친이랑 헤어지고!!

 

칸예도 솔로고!! 이제 둘이 만나면 되는 좋은 타이밍인데!!!! 

 

 

.

.

.

 

 


 

 

ㅡㅡ 칸예는 여친 정리가 아직 안 됨;;; 

 

앰버로즈 라는 여친이 있었거든요... < 트위터 COOL 녀로 등극한 바로 그여자입니다! 

 

http://blog.naver.com/eduten10/220398435668 < 이글을 참고하면 이해가 다 빨라집니닷

 

 

앰버로즈로 말할 것 같으면..........

 

늘 빡빡이 머리를 고수하는 .. 쳐다만 봐도 무릎을 꿇게 만드는 

 

그런 기 쎈 여자 이미지?..ㅋ... 

 

그도 그럴것이 필라델피아 스트리퍼 출신 래퍼;; 

 

칸예가 앰버 보고 첫 눈에 반한 건 비밀;;; 연락처 어케어케 알아내서 사귀게 된 건 비밀;;; 

 

 

 

 

그렇습니다. 

 

칸예는 금.사.빠 .......

 

 

어쨌든 그러던 남친이... 다른 여자한테 빠져서 노래를 불러대고 있으니 

 

앰버가 빡이 치죠 

 

킴한테 연락하지 말라고 부탁까지 했다고 하지만

 (저 언니 성격에 머리채 붙잡고 연락 하지 말아라ㅡㅡ했을 삘이지만)

 

 

 

킴은 앰버 말을 개ㅋ무ㅋ시ㅋ 하며 칸예와 계속 연락을 했더랬죠. 

 

아마도 칸예가 돈도 많고 머리도 좋고 돈도 짱짱 많고 능력도 있는 월척이기에 

어장관리를 한듯 ㅋ

 

 

그리고 밀당의 고수인것 처럼 남친이랑 헤어지긴 했어도 칸예를 바로 만나진 않더라고요 ㅋ;

 

곧 이어 칸예도 헤어지긴 했찌만 

 

킴과 칸예는 아직 커플이 안됐음;;;; 

 

 

 

 

그런데 진짜 웃긴게 뭔지 아나요?????

 

 

축 

 

커 플 탄 생 

 

레지부시 ( 킴 전남친) ♥ 앰버로즈 

 

우리 사랑 영원히 뽀에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이렇게 될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의 사랑에 대한 아픔을 치료해주며 

 

위안이 되었다고 그러면서 만나게 되었따고..ㅋㅋㅋㅋㅋㅋ

 

껄껄ㅋㅋ

 

 

이게 무슨 개 막장이야!!!!!ㅋㅋㅋㅋㅋ

 

 

 

 

 

킴과 칸예는 그 후로 누가누가 더 많이 남친 여친 만나나 경쟁하듯이 

 

수 없이 많은 연애를 하게 됩니다;;;;;; 

 

휴 아직도 둘이 안 만남;;;; 땀 삐질;;;;

 

 

 

 

몇 명이나 사귀었는지, 누구를 만났는지 

 

이 경쟁에서 누가 이겼는지는!!! 다음 시간에 기대해 주세요~~~ ★

 

 

 도대체 너네 언제 만나냐................

 

제가 말했죠? 둘이 사랑이 뿅뿅하기까지 

 

10년의 세월이 걸린다고요;;;;;;;;;;;;;;ㅋ 

 

 

++ 더 크레이지한 스토리로 찾아 뵙겠습니다! 덧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다는 거 아시죠!!?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