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연애머신 킴과 칸예의 러브스토리 3탄

핑크아몬드 2015. 8. 16. 21:00


오늘의 제목을 연애머신 킴과 칸예의 러브스토리로 정했는데요 

 

덧글 중에 이 표현이 너무 재밌어서 ㅋㅋㅋ차용해 썼습니다 +_+ 이렇듯 덧글로 애정 보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무분별한 서이추 받지 않습니다! 뭔가 작은 정성을 보여주셔여 ㅠ.... 

 

 

진짜 이 둘의 이야기 언제쯤 ㅠㅠ 언제쯤 마무리 할 수 있을까요 ㅠㅠ 오늘 마무리 하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4탄으로 가야할듯.. 또르르..

 

 

자 힘내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엇갈림이 엇갈림을 낳고 있는 킴과 칸예 

 

이 둘의 연애머신들이 둘이 경쟁하듯이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칸예의 여친들 나열해 보겠습니다. 

 

 

셀리타 이뱅크스 /모델 

 

멜로디 손톤 / 푸시켓돌즈 멤버

 

케이트 업튼 / 배우 

 

캔디스 스와네 포넬/  모델

 

버지니아 마우리 / 모델 

 

 

+ 이 외에 더 있을 수도 있음; 썸만 타고 헤어진 애들도 있을게요; 

 

죄다 이렇게 핫한 여자들만 사귀었으니 능력이 대다나다... 

 

 

 

 

킴의 남친들 나열~~ 

 

 

마일스 오스틴 /풋볼 선수 < 은근 풋볼선수 킬러;;;

 

가브리엘 오브리와의 썸 < 할리베리 전남편이기도 하죠 

 

크리스 험프리스 < 풋볼선수에서 농구선수로 갈아탐; 

 

 

+ 이외에 더 있겠죠?????

 

 

 

 

그런데 그러다가... 킴이 또 리얼리티를 찍었거든요 

 

(;;;리얼리티로 돈 긁어 모으기 선수임;;;)

 

 

 

코트니와 킴의 take New York. 이라는거.. 거기에 칸예가 특별 출현을 뙇!!!

 

 

 

 

 

칸예 성격이 사실은 시상식에서도 깽판치고 하는 불같은 성격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수줍수줍 부끄부끄 

내성내성적임; 

 

 

 

그래서 티비 출현을 잘 안하는데 리얼 프로그램에 뙇!!

 

친구이상 연인 이하의 묘한 분위기를 솔솔~~ 풍겨서 

 

 

 

막 썸도 타고 이제 만나는고야?? ....

 

싶었죠? ㅋ

 

 

 

 

 

 

 

 

 

 

결   혼

 

 

킴은 5월의 약혼녀가 됨 ㅋ 

 

 

 

 

(킴 표정;;;;; 결혼을 하는거냐 쇼를 찍는거냐;;)

 

 

남편 1호 기억나나요? 이 사람은 남편 2호 ㅋㅋㅋㅋ 크리스 험프리 농구선수입니다

 

이 결혼식은 막 생방송으로 중계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중계료로랑 잡지 게제료 등 거의 200억을 벌어들이기도 한 킴;;; 

 

무려 결혼으로 비지니스한 여자임;;; 

 

 

 

 

이 때 칸예는 뭐했냐고여?? 

 

제이지랑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출시해 대박을 터뜨렸져 

 

 

 

일에 집중하며 실연을 이겨내는(?) 포쓰(?)

 

 

 

 

근데 진짜 막장은 요기 

 

▼▼▼▼▼▼▼▼

 

 

 

 

 

근데 킴이 결혼한지 72일만에...

 

 

 

 

 

 

 

축 

 

이   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킴..ㅋㅋㅋㅋㅋ

 

200억 벌고 생중계로 결혼도 했으면서 남편 2호랑 이혼을 뙇 ㅋㅋㅋ

 

결혼 때 보다도 이혼으로 더욱 더 미국을 떠들썩 하게 소식이 알려집니다 

 

역시 남 잘되는 꼴보다 못되는 꼴이 재미있는게지요;;

 

 

 

 

 

 

이 일로 그냥 넘사벽으로!!! 

 

비호감녀로 등ㅋ극ㅋ 섹수테이프로 일약 스타가 되긴 했지만 +안티들도 양성했었거든욥

 

 

 

 

 

 

거기다가 결혼도 떠들썩하게 유난을 떨더니 이혼을 하는구나~~ 

 

뭐 이런식으로 더 

 

비호감 마일리지를 쌓게 되었죠.

 

 

 

 

 

유부녀에서 또다시 이혼녀가 된 킴을 보며 

 

칸예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그 이야기는 다음시간에.............투비컨티뉴~~~

 

 

 

 

+ 그냥 가려고 했음?!!!! 공감이라고 누르구 가야져!!! 

 

4탄을 기대해보쇼!!!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