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키워드/핫 토픽

털복숭이 로리 컨셉? LADYBEARD 레이디 비어드 그는 누구?

핑크아몬드 2019. 5. 9. 05:57

 

한 커뮤니티를 통해서 탈코르셋 전도사라면서 

이 분을 소개하는데..

 

 

 

 

 

세상에....

사실 저 분을 저는 알고 있기는 했거든요..........ㅋ...

워낙 특이하신 분이라......

하지만 이렇게까지 깊이 파볼 생각은 없었는데.......

초큼.. 궁금해져서 파보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있을 이 분의 사진은

다수가 저런..... 예.. 사진이 많아가지고.. 

.... 안구테러 주의 해 주십시요..............ㅎ.......

 

 

 

오스트레일리아 출신 

여장 프로 레슬러이자, 스턴트 배우로 

실명은 리차드 맥거레이 

Richard Magarey

83년생... 

 

 

사실은 홍콩에서 여장 프로레슬러로

먼저 떴다가.. 

영화에도 출연.... 

 

 

여장이 근데 왜 그래요....?????? 

털은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일본에서 이게 더 잘 먹힐 것 같아서 도쿄로 와서

활동 시작 

로리컨셉을 밀기로 하셨나 봅니다;;;; 

 

LADYBABY라는 그룹의 전 멤버로 

가래끓는 그롤울링 창법을 쓰며 노래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youtu.be/AUl9j-Jws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놈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컨셉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는 녀석들은 그라비아..아이돌..

미성년자가 무슨 그라비아야..

그라비아..라는 것은 성인잡지............ㅎ.....

보통 비키니를 입고..예.. 

 

 

 

 

 

 

 

2년 전에 탈퇴했다가 다시 돌아왔다는데,

 

 

아아.... 

 

성인이 애들처럼 구는 것도 

존나 역겨운데... 

 

 

일본에선 여자들이 아빠다리하고 앉으면

안된다면서요?? 

 

 

 

왜냐면 거시기를 벌리고 앉는 거라고 ^^^^^^^

미친.........

 

 

 

 

여성들이 입는 옷 여성에게 요구되는

행돌들을 남자한테 옮겼을 때 

얼마나 괴상한가를 너무나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것........... 

 

 

아저씨 솔직히 말 해 보세요 

이렇게 멀쩡하게 생기셔놓고... 

돈 때문에 그러는 겁니까???? 예??????

 

 

와나.. 환장하것네,,

 

 

여튼.. 

큰 깨닳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왜 일본녀석들은 왜 깨닫고 있는 부분,,?..............

 

알 수가 없읍니다,,

 

 

 

 

여튼 로리 너무 싫다...꺼져주라..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