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키워드/핫 토픽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 : 노잼이라고?!!!

핑크아몬드 2018. 8. 22. 04:40






북미 박스 오피스 1위!

로튼 토마토 신선도 92% 



요즘 입에서 오르내리는 영화가 바로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 라는 영화 입니다

아직 국내 개봉은 안함 ㅇㅇ



원래 책이 원작이고욤

책이 더 재밌답니다





어쨌든 스토리는........ 



전형적인 신데렐라 스토리................ㅎ

한국 드라마를 영화화 했다!!!!!!! 존나 지루하고 노잼인데!!!! 라는 평도 있지만 ㅋ






사실 할리우드 로맨틱 코메디는 다 백인 범벅이구요? 

이런 로코가 아시안으로 만들어지고 흥행하는 것이 의미가 있습니다 

비록... 작품성이 없더라도.. 





이 영화가 큰 의의를 가지는 것은 


기존의 아시아인들의 스테레오의 타입을 깨는 캐릭터들 때문 입니다.




동양 애들은 맨날 공부 잘 해야 함 ㅋ




무술을 존나 잘함 ㅋ 




염색 브릿지는 왜 그렇게 쳐 넣는건지????




맨날 이렇게만 정형적으로 나오다보니, 

맡는 역할도 존나 한정적이고요?





백인들 들러리 서주기 존나 짜증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에서는 동양인 감독이

다양한 모습의 동양인들을 그려내쟈냐.. 




한국계 배우들도 나옵니닷 > < 

물론 중국계 싱가포르계 다른 동양인들도 나옴 



켄 정 




중국/한국 혼혈 어쿼피나





다들 아시겠지만 , 할리우드 영화판은 백인 잔치 아닙니까..

내용이야 뭐 클리셰 범벅에 전형적인 신데렐라라 하더라도, 




동양인 영화가 메인스트림에서 팔린다는 것은 잘 된 일! 

미국에서도 잘 밀어주고 있고, 

홍인녀석들도 이 영화를 하나의 "운동"Movement로 보고 응원해주는 듯한 느낌? 





같은 동양인들이면서 이 영화를 "그래봤자 뭐 ..ㅎ"' 이렇게 까내리는 빠나나 새끼들도

존트 많더라고요? ㅋ



빠큐나 먹어 새끼들아ㅋ 초 치지 말고 꺼지렴^^*





브라질 / 독일 / 리투아니아 / 이탈리아 / 일본

얘네는 <아시안>을 뺀답니다. 





?? 왜 ?? 




독일 왈 : 

관객들이 주요인물들이 다 아시아 사람이라 생각하면

겁먹을 거 같은뎀? 





이거 무슨 소리여 시발랄라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안들이 이 영화의 핵심인데 왜 염병들을 떠세요 ??





섬숭이들은 왜 아시안스를 빼는 부분?ㅋ 




섬숭이 니놈들은 아시아인 아닌 부분? ㅋ

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지랄염병 초치는 것들 있으면 아주 

가만 안둬...... 





앞으로도 이 영화를 계기로 하여서 아시안들이 주연인 여러 영화들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흥해라 흥해라~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