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 드라마+영화 추천/해외 막장 영화

영화추천! 존예여신..알고보니 외계인?!! 막장코믹!

핑크아몬드 2018. 1. 13. 06:25



여러분의 주말을 책임드리는 

영화 추천 시가아아안!!! 



오늘은 막장 코믹!!!!!! 

SF 영화!!!!!!!! 고전물이라 더 어이없고 재미있고요? 훗 


제발 꼭 봐주라........



존예여신.. 알고보니 외계인?!!!!! 

영화 <스피시즈> 


그럼 리뷰를 시작 합니다.




연구실에 갇힌 딱 봐도 어려서부터 존예인 소녀 


 

그리고 그를 지켜보는 대머리 양반

= 과학자

 

" 아엠 쒀리 "

 

라는 말을 하고

 

 

소녀가 있던 밀폐공간에 가스를 주입 합니다. 

대머리 양반이 소녀를 죽이려는 듯...ㄷㄷ

 

 

 

 


이렇게 소녀가 죽는다면

영화는 바로 시작하자마자 끝나겠죠? ㅋ



연약하게 보이던 금발의 소녀는 

두꺼운 유리를 덤블링하면서 탈ㅋ출ㅋ




그 높은 철조망도 막 점프해서 탈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렇게 탈출한 녀석은 

기차를 타고 어디론가 가는 중.. 



갑자기 막 소녀의 얼굴에서 촉수가 막 나오고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기차 승무원이 하필 그걸

발 ㅋ 견 ㅋ.....

 


ㅈ됐네..ㅈ됐어..



기차 승무원..... 사요나라...★

이상한 촉수가 되어버린 소녀한테 먹혀버립니다ㄷㄷ;

 

 

 

 

 

 

승무원을 먹은 소녀는 

급속도로 무럭무럭 성장하여... 



뙇 ★

금발의 미녀변신;;;; ㄷㄷㄷ 

 


사람고기가 그리 좋아..? 




 

한 편, 


그녀를 죽이려고 했던 대머리 과학자 양반이  

도망친 소녀를 쫓기 위해 팀을 꾸립니다. 




 

하버드 인류학과 비교문화학 교수 ㅇㅇ 

 



 

분자 생물학자 ㅇㅇ

 

 

 

그리고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




..........

??????????

마음 읽는 남자는 왜죠..?ㅋ..

 


하지만 굉장히 중요한 일을 하게 됨 ㅇㅇ

 

 

 

어쨌든

 우리의 소녀..

아니 이제 존예 여신님은 기차에서 내려서 




기차 승무원에게서 훔친 돈으로 웨딩 드레스를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웨딩드레스에 전대,,ㅋㅋㅋㅋㅋㅋ

힙하다 힙해,,

 

 

 

 

어떻게 알았는지 모텔에 가서 TV보면 말도 좀 익히고 ㅇㅇ..



갑자기 나오는 잤잤 장면에서 



 

★초★집★중★ 하는 중;;ㅋ 

ㅋㅋㅋㅋㅋ............



 

그리고 모텔 주인에게 물어 보는 말 



"남자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하죠?" 

 





학습능력이 대단한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럽에서 옷 벗어제끼고 

남자 꼬시는 중

 



잘생기고 돈 많은 남자를 물었구요? 

 




본격적인 ★짝짓기★에 들어가는데,,





.. 뭘 잘 못 감지했는지

걍 죽여버림;;ㄷ ㄷ 



그 후로도 우리의 존예 여신은 







★짝짓기★에 몰두하는데요..ㅎ.





유후~♡




그녀는 왜 이렇게 짝짓기에 몰두하는 것일까요? 


그리고 그녀를 잡으려했던 팀은 과연.. 그녀를 잡을 수 있을까요?






너무나 막장돋고 재미있어서 

4탄까지 제작되니 스피시즈!!!!!!!!





절대 놓치지 마세요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