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볼만한 영화 추천 합니다! 

제가 본 것만 추천하니 진짜 믿고 보셔도 되는 영화!!!!! 


SF 타임슬립 영화를 좋아한다면 추천 

반전있는 영화 좋아한다면 더욱 추천! 


그러나 이 영화는 멘붕오는 영화의 최고봉 !! 

완죠니 추천 합니다. 






어떤 이는 영화를 



" 인생 영화

라고 부르고

 

 

 

어떤 이는 영화를 


" 존잼인데 진짜 멘붕 쩌는 영화

라고 부릅니다



" 미친... " 

소리가 절로 나오는 영화!!!!! 







 타임 패러독스 : Predestination (2014)

 






살짝 봅시다








오늘의 주인공 양반

시간여행을 있는 <요원> ㅇㅇ







과거에 있었던 폭파 사건을 해결하던 심각한 화상을 입고 

수술을 받게 됩니다




 <피즐 폭파범> 이라고 부르는 뇨속을 잡기 위한 

우리의 주인공 양반의 이야기가 영화의 주요 줄거리. ㅇㅇ 







  피즐 폭파범 뇨속을 잡기 위해 과거로 시간여행을 해서 바텐더로 위장잠입 중 ㅇㅇ

 






 바에 찾아온  <남자>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남자가 자신의 이야기를 하면서 꺼낸 마디

 

 



"내가 여자 였을 ..."

 

 


 나니....?????? 여자 애 였을 때라고요??






 우리의 주인공 양반도 개놀란 모양 ㅇㅇ 

 

  




바에 손님은 사실은 <여자> 였으며,

 

(남장여자아님 ㄴㄴ트렌스젠더 아님 ㄴㄴ)

 







 우연히 자신과 똑같은 생각을 하는 <남자> 만나

임신하여 애를 낳았다는 이야기를 털어 놓습니다

 








 (근데 남자는 도망갔다고 한다...ㅇㅇㅇ....;;;..욕이나 납솨.. 

싸튀충 새끼..)

 






 아이를 낳고 회복 하는 중인데, 의사양반이 찾아와서 하는 말이 

"당신의 몸에는 온전한 여성기관과 남성기관 쌍이 있어요."

 








 ......자웅동체라는 말씀???????

..의사양반??

 

 



 

출산 과다 출혈로 인하여 자궁을 제거했고,

성전환 수술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자 되어야 했던 ........;;; 







내가 고자라니!!!!!!!!!!!!!!!!

 

 

..아니; 고자가 아니라...

.. 자궁이 없다니!!!!!!!!!!!!! 

 

 

 

 

 

그런데 거기다가 손님의 인생이 ........

안쓰러운 것이... 

 



 낳은 애는 유괴되고요?........







 완죠니 미쳐버린 설정...........;;;;

 

 



 

분노에 손님은 

 1. 싸튀하고 도망간 아빠 

2. 애를 유괴한 유괴범 

 

둘을 잡아다가 죽이고 싶어 합니다 

 



  이야기를 들은 우리의 콧수염 주인공양반은 

" 내가 도와줄게. "

 




 시간여행을 있으니까 과거로 돌아가서 잡아다가

족치라고 말해줍니다 ㅇㅇ

 

 

 


 

 

그렇게 시간 여행을 하는 ..

 

 



 

드디어  아빠를 처음 만났던 순간 찾아 옵니다 

복수의 순간...........ㅇㅇ

 



 ... 알고보니 

아빠가 바로 자기 자신이었구요

 

 






 ..나니

아빠가 자기..자신이었다고??????? 

  







자기자신한테 반해 버리고만 손님 양반... 

여자였던 자기자신과 과거처럼 사랑에 빠지고 맙니다........ 







 동공지진 오는 순간.......

멘붕 오는 순간 1 이구요...? ..........

 

 

뒤로는 

멘붕

멘붕 3 까지 계속해서 이어지고요?... 

 

 

  


멘붕이 계속해서 이어졌다고 한다............ㅇㅇㅇ

 

 

 

 끝나지 않는 멘붕 

끝나지 않는 반전

끝나지 않는 결론

 

 


 미친 반전에 멘붕을 가져다준 영화 

타임 패러독스 

 

 


추천!!!!!!!!!!!!! 합니다.

 

 

 

 

 


공감& 댓글 아이하니....? 


+ 본 글은 제가 다른 곳에서 연재하고 있는 글 입니다. 

be-story.tistory.com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람탱이 2017.12.18 01:28 신고

    머지? 신선한데 ㅎㅎ 찾아서 보곱네요

  3. 지후엄마 영군 2017.12.18 08:03 신고

    네?? 뭐 이런;; 역시 (서)양사람들의 기발함은 못 따라가겠네요

  4. 오틸이 2017.12.18 10:28 신고

    후덜덜~~이런 전개는 생각도 못해봤는데...ㅎㅎ

  5. 닉주디결혼해 2017.12.18 15:20 신고

    오오 ㅋㅋ 찾아봐야겠네요

  6. 유선혜 2017.12.18 16:18 신고

    추천 감사드려요~~^^

  7. 긁적이다 2017.12.19 00:21 신고

    영화 추천 감사해요!!

  8. 코코마미 2017.12.19 01:21 신고

    에단호크 좋아하는데 처음 들어보는영화네요, 봐야겠어요!

  9. -_______- 2017.12.19 01:57 신고

    헷갈려요 ㅋㅋㅋㅋ ㅠㅠ

  10. 댜이니 2017.12.19 09:21 신고

    대박... 꼭 봐야겠어요! 오늘은 아파서 조퇴하는 날이니까 집에서...ㅋㅋㅋㅋㅋㅋ

  11. 연푸 2017.12.19 09:41 신고

    스토리 개꿀잼 각ㅋㅋㅋㅋ

  12. chocolatbaby 2017.12.19 16:20 신고

    이 영화 정말 볼만하죠 ㅋㅋㅋㅋㅋ 반전에 반전에 반전이.. ㅋㅋㅋㅋ

  13. Youmean 2017.12.19 21:24 신고

    오 주말에 볼거생겻다 ㅋㅋㅋ 감사합니당>.<

  14. 안녕김군 2017.12.19 23:21 신고

    지금 보러갑니다ㅋ

  15. kznari 2017.12.20 01:00 신고

    봐야겠어요! 느낌상 한...3번봐야 스토리 완벽하게 봐야할 것 같기도 하지만용..

  16. 싱Or 2017.12.20 13:05 신고

    오~ 이 영화! 굉장한 멘붕과 혼란을 선사하죠 ㅋㅋㅋ 그래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나게 감상했던 기억이 납니다. 역시 핑몬님 최고라규~ ^ ^

  17. MYFAVORITEPART 2017.12.21 23:55 신고

    오..믿고 보겠슴당 히히

  18. 허수니 2017.12.22 15:42 신고

    집중해서 봐야하니 맥주는 생략해야겠네요

  19. 글로우바이 2017.12.23 13:15 신고

    어디선가 인상깊게 봤던 그영화네요ㅎ
    모두가 하나~★

  20. kim nicole 2018.01.08 07:42 신고

    언니
    저봣어요... 너무 재밋게봣고... 저 제인&잔 역할 첨엔진짜남자인줄알앗구여... 뭔가 애잔하면서ㅜㅜㅜ 정말 시간가는줄몰르구봣습니다 또없어여 이런거?????흐엉 ㅜㅜㅜㅜ짱잼

  21. 아-아 2019.03.16 02:20 신고

    이거 진짜 마지막까지 다 보고 나면 ?????????롸???? 하는 영화...ㅋㅋㅋ;;;;; 근데 사실 저는 영화 다 보고나서 왠지 모르게 좀... 역겨운 느낌도 들었어요. 울렁거렸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