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돌아온 헐리우드 소식! 

미리미리 좀 모아 오느라 늦었어요 케헤헷 



2018년 1월 첫 째주를 장식할 스타들은 누구일 것인가!!!!!!!!!





한 번 알아보러 


가즈아아아아~~~~~~~~~!!!!!! 





패리스 힐튼 드디어 약혼! 



연하킬러였던 그녀, 

드디어 약혼!!!! 


4세연하!!! 미쿡 배우!! 존잘남!!! 크리스 질카

남자가 돈도 많은 듯!!!!!!!!!



왜냐고요? 

약혼 반지 좀 보세요 ㄷㄷㄷㄷㄷㄷㄷㄷ



패리스 힐튼 손가락 부러지것네,, 넘나 힘겹게

버티고 있고요? 


21억짜리.. 20캐럿짜리 다이아몬드라고 합니다.




크으으....


크리스 질카의 얼굴을 좀더 자세히 봅시다




오호 

굉장히 미쿡미쿡하게 생겼군..ㅇㅇ





패리스 성님....... 행복하십쇼!!!!!!!!!!!




엘렌 페이지 결혼~!!!!!!!!!!!




엘렌페이지 커밍아웃 하신건 다들 아시죠? 



인스타에 이렇게 귀요미 사진 올리고 

드디어 이 엄청난 사람을 내 아내라고 부를 수 있는 게 믿기지 않는다고 올렸습니다 



그렇다면 엘렌 페이지의 와이프는 누구인가?

바로 댄서인 엠마 포트너 입니다



둘이 체격도 이미지도 분위기도 비슷해서 쌍둥이같내 빼앰!!



원래 닮은 사람들끼리 잘 산다는데, 

엘렌 페이지 녀석... 행복해라!!!!!!!!!!!! 






K POP 스타가 되고 싶다던 

윌 스미스 아들 제이든 스미스는 드디어 곡 발표!





와우..

자본주의스멜.... 앨범 진짜 잘 만들었고요?

평도 좋은 편 ㅇㅇ




 한국에도 함 와주라!!








아 그리고 할리우드 소식은 아니지만 

가깝지만 먼 나라 이웃나라 왈본의 뉴스.. 



아오이 소라의 결혼발표


안티가 무서워 하지 않고 있다가, 발표를 했는데요 

남편이 될 사람은 돈도 별로 없고 미남도 아니지만 AV 배우였다는 사실, 

다른 모든 사실에 대한 불안을 없애준 사람이라고..




예..

뭐 돈은 아오이 소라가 많을테니까요;; 



무엇보다도 그녀를 진정 이해하고 사랑해줄 남자가 무엇보다도 

중요했을 것... 예.. 인정..ㅇㅇ




2011년 이후로 신작(?)을 찍지 않고 사실상 거의 은퇴였다는데 

AV는 훌륭한 직업이라 자부심도 갖고 있었..



아......

모르겠어요..

결혼을 하건말건 내 알바아닌데..

내 정서는 아닌 것....... 결혼해서 애도 낳고 싶고 한다더니만 

애는 무슨 죄요...........

아..모르겠읍니다........







지난 이야기 ▼▼


2017/05/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섹스테이프로 유명해진 헐리우드 스타들

2015/08/25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윌 스미스 이야기 (막장아들 제이든 스미스,이혼설 총정리)

2015/08/13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인생지사 새옹지마! 패리스힐튼과 킴 카다시안의 이야기




be-story.tistory.com
  1. enjoyourtea 2018.01.05 09:24 신고

    ㅎ. .ㅎㅎ 패리스가 드디어 결혼..오래 살아야할텐데.ㅎ..ㅎ ㅎ진짜 미쿡 스럽게 생겼네요ㅋㅋ
    아오이 소라 결혼은..음...나도 잘 모르것다..성진국이라 괜찮으려나

  2. 슈별은 2018.01.05 19:47 신고

    흠,, 너네 부모님은 뭐하셔? Av스타야,,,,,,,🤦‍♀️,,,,,,

  3. 안녕김군 2018.01.05 23:32 신고

    아 그래서 네이버실검 1위가 아오이소라였던..ㅋ

  4. kim nicole 2018.01.06 12:54 신고

    ㅜㅜ.... 뭐...
    근데... 힐튼언니는 어쩌다가 인기가 떨어지게된건가여 십년전만 해도 어마무시.....

  5. 2018.01.06 22:30

    비밀댓글입니다

  6. kznari 2018.01.07 23:56 신고

    아오이소라는.. 참..... 저도 도저히 이해할수없는..^^;....

  7. 싱Or 2018.01.08 12:11 신고

    사랑의 온도가 반지의 무게라니 ㅎㅎ.. 제가 부러워서 이러는거죠? ㅋㅋㅋ

  8. JSL839 2020.02.06 08:46 신고

    무슨 다이아가... 힐튼은 갑자기 급 인기가 사그라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에요ㅜㅠ 에릭남 인터뷰 좋았는데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