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슬기로운 감빵생활 하다가 존잘이라 모델된 스타들

핑크아몬드 2017. 12. 21. 02:18




슬기로운 감빵생활 하다가....

와꾸가 너무나도 존잘이라 모델이 된 스타들이 여럿! 있습니다.




범죄자고 뭐고 일단 잘생기면 된다이거에요... 

예.. 천조국 성님들의 마인드는 이런 것,ㅎ 



그 모델들의 모델이 된 과정, 그리고 막장발랄한 최근의 스캔들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레미 믹스 >


유명한 이 머그샷은 다들 아실 거에요. 

바로 이 사진 때문에 모델이 되었으니까요 ㄷㄷ 



불법 무기소지로 수감이 되었던 갱단 소속;

ㄷㄷㄷㄷㄷㄷ


네티즌들이 보석금까지 모금해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ㅎ,,ㅎ,, 






감빵에서 몸 만들고 뉴욕 패션쇼에 서게 됩니다 ,,ㅎ 



쫌,, 잘생기긴 했냄,,








그 후로 여러 셀럽들 모임에 초청 받고 

인생 역전......... ★







요즘은 영국에서 4번째 규모의 거부 외동딸이랑 만나고 있구요? ㅋ

억만장자임 ㅋ 

(TOPSHOP 브랜드 운영ㅇㅇ)



완죠니 계탔다 계탔어,,,,,,,★







제레미 믹스를 능가하는 또 하나의 모델이 있었으니...




<알란테 럭키>



이번에는 오드아이를 가진 범죄자;

진짜 눈이 신기하기는 하죠? ㄷㄷ 

역시나 머그샷 때문에 발탁..



1. 차량절도

2. 과속혐의 


ㅎ........ 넘나뤼 범죄자넴,,,ㅎ,,





제레미의 뒤를 이어 패션모델로 승승장구 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얼마나 세상이 우스울까요? ㅎ

범죄를 저지르건 말건 일단 <외모> 하나로 이렇게 추앙 받고 돈을 벌 수 있는 시대라니 

외모지상주의 쫌 무섭고요?,,



그래도 죄를 지은 그 댓가는 언젠가 받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