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다사다난한 헐리우드 소식을 모아모아 왔습니다! 

추석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맛있는 거 많이 먹으시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헐리우드 뉴스! 10월 첫 째주 소식!








그 첫 번째 소식 부터 대박사건 ㅎ..ㅎ.














카일리 제너 임신!!!!!!!! 






뙇...... 





카일리 녀석 만으로 20살이고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야말로.. 이 집은 리얼리티쇼 신의 가호가 있나;;;;;

하여간 끊이지 않구요? ㅋ...






애 아빠는 바로 이 인간










???????






아.. 지송..ㅋ








동키가 아니고 ㅋ 트래비스 스캇 입니다 ㅎ 




4월부터 데이트 시작.... 벌써 5개월차에 들어섰고 

출산은 2월에 한답니다 ㄷㄷ





이 말인 즉슨 데이트 하고 한 여달 만에 임신을 뙇..ㅎ..ㅎ







ㅎ..ㅎㅎㅎ................ 








최근에 찍힌 파파라치 사진인데, 

박스티 사이로 들어나는 임신 한 배 ㅇㅇ






와우.. 카일리 이녀석 

이렇게 아무 생각 없이 본인들 하고 싶은 거 다하고 살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전래 부럽구나?ㅎ.ㅎ.......



여튼 순산 하길 바랍니다,ㅎㅎ,,





킴 카다시안 




또한 셋 째를..ㅎ..가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녀의 건강상의 이유로 <대리모>를 통한 아이가 될 것이라고..ㅎ.




돈만 있으면 뭐든 되는 세상.. ㅎ..







세바스찬 스탠의 병크 


윈터솔져 역의 세바스찬 스탠 미국에서 개 욕처먹은 사건 입니다 ㅇㅇ



피겨선수 토냐 하딩의 이야기를 소재로한 영화에 토냐의 전남편 역할로 출연 ㅇㅇ

그거 홍보한다고 올린 인스타그램 짤이 문제가 됩니다. 








이게 뭐여? 쉬벌? 뭐가 문제야?







긴 이야기 간략하게 해 보자면 


Taking a knee = 돌아가자! (순수한 의미로 쓰였을 때) 



= 국가에 저항한다 (흑인들 과잉진압에 반대하기 위해 미식축구들 사이 이 운동이 진행 중) 




위의 짤은 당연히 인종차별에 저항하는 운동을 <조롱> 하기 위해 만들어진 짤 





이걸로 욕을 먹기 시작하니 

이녀석이 그냥 삭제하던지 죄송하다 하던지 하면 될 것을 




" 나도 루마니아 출신 이민자라 차별당해왔는데? ㅡㅡ" 


라고 댓글을 달았구요? ㅋ..





병시니 뭐가 문젠지는 1도 모르내,,,,,,,,,,,








휴 헤프너 사망





플레이 보이지의 창립자인 휴 헤프너가 사망했습니다.

91세의 나이로 집에서 자연사 했다고 하네요 



무병장수 하고 집에서 편하게 눈 감았으니 

ㄷㄷㄷ... 죽음까지도 평온하고 정말이지 대박이쟈냐.. 





휴 헤프너야 말로 구운몽 현실판 캐릭이구요? 

돈있지 여자있지 명성 자유 다 누릴 거 다 누리고 병도 없이 세상 떠났으니

세상에서 제일 가는 팔자자나 ㄷㄷㄷ;;;





와이프는 31살로, 유산 다 물려받겠구나 했지만 사실상 혼전계약서 썼으니

아마 받는 건 별로 없을 거 같기도.. 




엄격한 청교도 집안 태생인데, ㅎ

될 놈은 되는 가 봅니다 허허




이런 삶이야 말로 진정한 욜로 아닙니까? ㅋ...... 



인생 개꿀빨고 가셨으니....... 참 그곳에서도 평안하시길.. 







미국은 라스베가스에서 일어난 총격 사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충격과 슬픔에 빠지고 

많은 스타들도 애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 






2015/08/18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카일리 켄달 제너 막장이야기

2016/04/27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시빌워 버키 세바스찬 스탠의 여친들

2016/11/24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비아그라 헐리우드 스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be-story.tistory.com
  1. enjoyourtea 2017.10.04 09:51 신고

    인스타에서 카일리 임신소식 보고 설마설마했는데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대단한 녀석들이네요. 우리나라같았음 머리 뜯기고 등짝 쥐어터질 일인데
    임신을 기쁘게 생각한다니...돈만 있음 다 되는거니까????????
    대단하네요..
    추석이라 기대안했는데 이렇게 글 써주시니 넘나 감사합니다~~~

  2. MYFAVORITEPART 2017.10.05 14:12 신고

    우왕 카일리제너 진짜였구나..... 추석에도 글 쓰시네용 !! 심심햤는데 감사함당 히히

  3. 포기란없어 2017.10.05 15:06 신고

    카일리 임신소식은 충격적이네요!!
    근데 은근 2세가 궁금하기도 하네요ㅎㅎㅎ
    늘 핫한 소식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되세요!

  4. NHV4 2017.10.05 18:33 신고

    와 ㅎㅎ 새글이 올라와 있네요 ㅠㅠ
    카일리 진짜 대단.,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세용😊

  5. 슈별은 2017.10.06 02:13 신고

    ㅋㅋㅋㅋㅋ휴헤프넠ㅋㅋㅋㅋ인생 개꿀빨고 가셨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언제봐도 필력이..

  6. 꺄룽 2017.10.06 14:03 신고

    여러가지 소식 넘 재밌네요 ㅎㅎ

  7. gbtitalia 2017.10.06 22:31 신고

    명절 잘 지내셨나요?

  8. 싱Or 2017.10.06 23:18 신고

    20살에 임신이라니! >_<

  9. Youmean 2017.10.08 14:19 신고

    할리웃은 역시 핫하다능...
    추석에도 꾸준히 업뎃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

  10. 0211newjs 2017.10.10 10:29 신고

    진짜 카디시안 집안은 대단합니다 !!

  11. 금린 2017.10.11 00:03 신고

    추석 잘 보내셨으려나요 흑 흑 늦었지만 푹 쉬셨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