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톰 홀랜드 찬양 글 썼었는데요....................... 

또 이렇게 바로 디스 글을 쓰게 될 줄이야 ㅠㅠ..






인종차별 및 과거 이야기 



인기가 있어지자 샅샅이 드러나는 그의 인성(?).............

인종차별 얘기가 도대체 무슨 말인가 싶으신 분들이 있어 정리를 해 왔습니다. 








과거 트위터에 아래의 사진을 리트윗을 합니다. 



"이 남자 웃긴거야 아님 부자인거야??" 






리트윗을 한 본문은 톰 홀랜드 아빠구요? 









가정교육이 시벌.ㅋ 

알 만 하다............




그리고 논란이 되었던 인종차별 인터뷰들 입니다. ▼▼







에릭남과 인터뷰를 하는 모든 배우들은 사실상 <좋은 이미지> 를 얻고 

가는 것이 대부분이었으나, 

톰 홀랜드 만큼은 예외가 되어 버렸습니다. 






에릭남과의 인터뷰에서 

미국에서 자란 에릭남한테 영어 잘한다고 ㅋ 

미국인이라니깐 그럼 한국어는 어떻게 그렇게 잘하냐고.... 








흠좀무..












?????????








존나 미국인이라고 말했쟈냐 톰 홀랜드 쓰끼야.................

미국인도 영어를 쓴단다...........??????????

그건 몰랐니????????? 






 최소 페니키아인들한테 직접 문자 전수 받은 부분?????

영어 언어학자 납시셨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톰 홀랜드의 입장에서는, 


" 아니 어떻게 아시아 사람이 영어를 이렇게 원어민 처럼 잘 해? ㅎ.." 







..... 쓰바놈듀라 미국은 다인종국가인거 모르세요?..






이런 적이 그 전에도 또 !!!!!!!!!! 있었습니다. 

프랑스 흑인 리포터와의 일화. 




맨 왼쪽의 흑인 리포터가 프랑스어로 소개하고 

영어로 말하니까 





" GOOD ENGLISH " 


ㅋ.














G...G..ood.. Eng..





한 대만 맞자......... 도끼로 맞자.............






 유색인종들이 영어 하는게 그렇게 신기하셨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쓰애끼야.................







심지어 같이 영화에 나왔던 배우 영어도 교정해 줍니다 ㅋ

위 배우는 제이컵 배털론, 필리핀계 미국인 입니다.

(미국에서 태어나고 미국에서 자랐음)



같은 의미이고 영국 / 미국 발음 차이일 뿐인데 틀렸다곻.ㅎ.ㅎ...





너만 영어 쓰니? ㅋ 

백인만 영어 써요? ㅋ




톰 홀랜드가 했던 발언들은 

"백인 아닌데 영어 잘하네?" 

라는 말이기 때문에 굉장히 무례한 것이고요. 








이런 백인들이 존많문이라는 사실... 

백인우월주의가 그냥 기본으로 깔려있쟈냐요.............휴...;;






https://youtu.be/vr10BU_a2C0



다문화 국적인 아이들한테, 

한국에서 나고 자란 애들한테 



" 왜 이렇게 한국어를 잘 하니? "

" 김치 좋아해? 매운 걸 잘 먹는 구나~ "


예.. 똑같은 인종차별이구요...?






악의는 없었다구요? 몰라서 그랬다구요? 


무지함은 고칠 수 있지만 

무례함은 고칠 수 없는 법 ...







멀리 안 나간다 톰 홀랜드야.............

사요나라............




be-story.tistory.com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도레미파솔라시돗 2017.07.18 08:28 신고

    ㅎㅎㅎㅎㅎㅎㅎ 뭐 저런 애비 아래 저런놈인거 좀 당연한건가요? ㅁㅊ

  3. 글로우바이 2017.07.18 08:49 신고

    그애비에 그자식? ㅉㅉ
    백인이 아닌데 영어를 잘하면 안되는건가....

  4. 오틸이 2017.07.18 09:54 신고

    진짜 쟤들은 인성을 밥말아먹었나?
    기본이 안돼있어...아주ㅉㅉ

  5. 나무위키더쿠 2017.07.18 10:11 신고

    영국인인가요? 저도영국여행가서 샌드위치가먹다 유럽여행을 처음으로 파든?만 다섯번들음 일부러그런거겠져 ㅋㅋㅋㅋㅋㅋ 보통다시말해달라 이러는데 파든이란말을처음들었어요 ㅋㅋㅋㅋ 학교영국교수도 엄청싸가지없고 영국종특인듯^^

  6. over6come0 2017.07.18 11:13 신고

    어려서 그런건지.... 아버지가 저러고있는데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네요 어휴;; 정신차렸으면...

  7. NAMIMI 2017.07.18 12:08 신고

    백인우월주의는 유전으로 태어날때부터 갖고 태어나는건가........

  8. 손영랑 2017.07.18 17:40 신고

    진짜 스파이더맨 보러갈려다가 그거 뉴스뜨고나서 딴거봤음.. 얘는 뭐 아버지나 지가 KKK 단 인가싶기도 하고; 안그래도 미국에서 왠 여자가 한인타운에서 한국인 할머니 뚝배기 깨버려서 할머니 피흘리고 쓰러졌더만 ..;; 미국에 백인은 지들이 오리지날인줄알어; 다 섞이고 섞인건데 ;; 이래저래 외방에서 엄청까이고있는 톰.. 불쌍한생각 1 도 안함 -_-

  9. 2017.07.18 18:51

    비밀댓글입니다

  10. 모히똥 2017.07.18 21:32 신고

    완전 깨네요...엄청 싫음ㅡㅡ..

  11. Gani Lee 2017.07.18 21:59 신고

    홀랜드 너도 사요나라 바이바이 츄츄...⭐️

  12. xxoxo 2017.07.19 09:43 신고

    아 이 내용 기사로 처음 접했을때는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인종차별적 발언이 맞군요.... 실망....ㅋㅋㅋㅋㅋㅋㅋ
    저놈의 백인우월주의 ㅉㅉ

  13. 도니도나토니 2017.07.19 12:46 신고

    어제 스파이더맨 보고 왔는데 헐이네요...

  14. Aazi 2017.07.19 19:28 신고

    ㅋㅋㅋㅋㅋㅋ 영국놈들 진짜 부심 오지더라구여 ㅋㅋㅋ

  15. 금린 2017.07.21 10:57 신고

    그냥 무시가답인데 무시할놈이 넘 많어서 문제네요 ㅋㅋㅋ 이제 막 놀랍지도 않고 너도빻앗구나 이런거라 슬플지경입니다...

  16. 쿄z 2017.07.22 02:06 신고

    미개한 홍인..

  17. 레어템쓰 2017.07.27 14:34 신고

    뮈친????? 영국인들 자부심너무쩌러요ㅠㅠㅠ진짜겸손을몰라ㅠㅠ

  18. Dreamer EJ 2017.07.31 13:01 신고

    와우내...진짜...ㅡㅡ영국인들이 근데 저런 영어본토? 부심 같은게 쩌는거같아요

  19. 연푸 2017.08.22 22:07 신고

    미친 멍청이새끼네..스파이더맨은 무슨 곤충새끼

  20. MYFAVORITEPART 2017.09.15 13:57 신고

    에휴 근데 백인우월주의는 못고치는거같아요 그냥 인성이라 ;;;

  21. 바다붕어 2018.05.06 15:17 신고

    맨 처음 트윗은 비꼬려고 트위터 알티 한거랍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