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이야기를 쓰면 좋을까~~~~ 요즘 참 고민이 많은 요즘. 


그러다가 요즘 <필리핀 성매매> 때문에 떠들썩 하다는 것에 영감(!)을 받아 써 봅니다. 







조선시대 성범죄 처벌을 어떻게 했는지. 


조선시대에 성범죄 예방법은 무엇이었는지. 



알아봅시닷


더불어 살짝, 대한민국 여성권리의 역사를............ 









..... 벌써부터 재미 없을꺼 같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



섣부른 판단은 금물................







야레야레..













강간 미수 : 곤장 100대. 3천리 유배 보냄 


곤장 100대면 진짜 엉덩이가 터졌을지도 ㄷㄷ... 


미수만 되어도 꽤나 형벌이 쎄죠? 








강간 : 교형. 즉 교수형에 처해집니다. 


아예 그냥 사형..... 와우.. 









근친 강간 : 목을 베는 참형 


조선시대에도 근친강간이.. 당연 있었겠죠................. ;;; 














목을 날려버리니 속이 시원 ㅇㅇ.





지금 시대의 우리나라

 강간 가해자도 대부분 <아는 사람> <친척> 이런 사람들이라고 하니까 말입니다 쩝








유아 강간은 당연히 예외없이 교형과 참형에 처해집니다. 








지금의 대한민국의 성범죄 처벌은



강간미수 & 강간 : 2~3년 / 많게는 10년이하 징역, 1천 500만원이하의 벌금. 


미성년자에 대한 간음죄 : 5년 이하 징역 


어린이 성폭력에 대한 처벌은 최대가 10년.. 






성범죄 처벌 최대가 보통 10년 밖에 안 되더라고요? 





쉬벌..?ㅋ...














쪼끔 의외였던 것이 있었습니다. 




피해여성의 신분이 그리 중요하지 않았다는 것. 


기녀의 경우에도 폭력이 없었어도 여성의 동의가 없었다면 강간으로 처벌 ㅇㅇ










와우내


조선시대가 더 낫내,,? 








한남ㅊ들은 창녀언냐들한테 무슨 성폭력이 무슨 강간이 성립되냐고 


지롤하는대,, 대박이내,,,?? 









하지만




 이런 법들은 사실 권력이 있는 상위층 양반은 빗겨간 내용입니다. 


............... 








그럼그렇지.................










사실 남편 죽으면 자살을 강요하던 시대고요? ... -> 




열녀문 이런것도 답답 터지는 부분..






보쌈해가는거 당연하게 여기던 시대고요? ... 










예...... 조선시대도 좀 빻빻...









그리고 성범죄를 예방하는 법 중에 하나가 바로 <통행금지법> 이었는데, 


여자들은 밤에는 돌아다닐 수 있도록 허가를 해 준 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마음 껏 얼굴 가리지 않고 내놓고 돌아다닐 수 있었고요? 






즉 




여 성 전 용  통 행 시 간 


8 : 00 p.m - 12 : 00 p.m 







지금 우리나라 남자들은 그냥 <여성전용>만 붙이면 









쒸익쒸익 해대는데,, 


와우내,,








혹시라도!!!!!!! 


밤에 맘껏 돌아다니다가 남자를 만났다?????? 








그런 경우에는 <남자>들이 벽쪽으로 얼굴을 돌려 시선을 피해주는 것이 통례였다고.. 








오올..bb







그런데 날 좋은 낮엔 다 가리고 못 나가게 하고 


밤에만 나돌아다니게 하니 ..... 뭐 빻빻 인건 마찬가지... 


조선시대의 저 통행금지 시간도, 


남녀차별에서 비롯된 일종의 격리인 건 마찬가지입니다 쩝. 














조선시대가 솔찍히 남존여비 사상이 심하거나 쩔지 않았고, 조선 중기 때 까지만 하더라도 


지금보다 나은 점이 훨 많았다는 사실 


그런데 조선후기에 들어서면서 여자들이 더욱 살기 힘들어지게 됩니다 





W H Y ? 





왈본놈의 새뀌들.. 원숭이 새뀌들 떄문이고요? 










왈본새뀌들 여권이 일단 빻빻 -> 여자는 남자의 소유물 그 이상 이하도 아님 


그게 우리나라한테 전해졌고요? 








일제강점기 때문에 우리나라 여권이 


개망시망된거라 이겁니다......... 








!!!!!!!!!!!!!!!!!!!!!!!!!!!쉬바루!!!!!!!!!!!!!!!!!!!!!!!!!!!!!








거기다가 법을 만드는 사람들이 대부분 친일파여서 더욱 심해졌고요? 






쉬벌















ㅇㅇ..








진짜 우리나라 성교육 싹 바꿔주라.............


남자들 성에 대한 인식 바뀌지 않으면 우리나라는 결국 더 제자리일 거구요? 











쪼매나고 쓸모도 없는거 번거롭게 달고다니지 말고






그냥 자르자...................... 










be-story.tistory.com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모히똥 2017.03.07 09:14 신고

    어휴 고작 10년이라니 남의 인생 망가뜨리고...화가 나네요ㅜ

  3. 보리🍻 2017.03.07 10:30 신고

    암 조찔 함부로하면 짤라야하고말구요~!!!
    제 남편이 일본원숭이쉐키인건 안 비밀!!

  4. NAMIMI 2017.03.07 11:05 신고

    어휴~~ 완전 동감!! 살기 너무 힘들어~~ㅠㅠ

  5. 삐미 2017.03.07 11:55 신고

    읽으면서 감정이 변화무쌍해지네요ㅡㅡㅋ
    오올~~ 이랬다가... 이런ㅆ.. 그럼그렇지.. 이랬다가... 갈수록 대환장파티...
    하.... 우리나라는 아직 멀었으요......ㅠㅠ

  6. 감귤465 2017.03.07 14:00 신고

    크으으 적절한 짤과 함께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현대법도 조선시대 법률처럼 엄격해야하는데 말이죠.........10년 이라니 ㅠㅠㅠ

  7. 2017.03.07 15:34

    비밀댓글입니다

  8. kim nicole 2017.03.07 16:13 신고

    하 진짜ㅡㅡ 강간범들은 몇년살다 바로 세상에나와 활보하고 다니죠 우리나라짜응^^;;;

  9. ㅂㄱㅂㄱ 2017.03.07 17:01 신고

    진짜....성범죄자도 그렇고...(과거)일본 고위 간부들도 그렇고...왜그러세여...아프세여..?하...노답(절레절레

  10. 레어템쓰 2017.03.07 18:54 신고

    진짜 강화했으면좋겟어요ㅠㅠ 어떤형벌이든 ㅠㅠ

  11. 딱뜨메 2017.03.07 23:20 신고

    누군가가 성범죄자들은 정신살인자라했어요. 영혼 짓밟는 사람들 혼꾸녕 제대로 내줬음..

  12. 2017.03.08 02:10

    비밀댓글입니다

  13. 탄산여왕 2017.03.09 02:31 신고

    처벌이 잔인하고 확실해서 좋은데 옛날이나 지금이나 돈많운 서럼들은피해가니 씁슬하네요

  14. 봄봄봄봄보미 2017.03.09 11:25 신고

    사형시키고싶어 ㅠㅠ 특히 어린이성폭력이 10년이 뭐야 뭐하나 맘에 드는게 없네요 ㅠㅠ

  15. 2017.03.11 13:18

    비밀댓글입니다

  16. 2017.03.12 16:51

    비밀댓글입니다

  17. 프로좌절러 2017.03.15 12:28 신고

    ㅎㅎㅎ 진심 고추를 절단해야됨. 특히 아동성범죄.....나아쁜 새끼들

  18. 2017.03.20 17:30

    비밀댓글입니다

  19. 핫초코와고양이 2017.04.09 10:46 신고

    600년 전이 차라리 낫다니 ...

  20. 민팅 2017.05.04 20:21 신고

    진짜옛날이훨씬나았네요ㅜㅜ

  21. MYFAVORITEPART 2017.09.21 22:35 신고

    너무 화나는 글이네요 하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