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오노 요코&존레논 막장 러브스토리 #2

핑크아몬드 2017. 1. 11. 03:40


오노 요코의 50살 연하 남친의 포스팅이 굉장히 화제가 되었습니다  > < 


인기 있는 포스팅으로 올라올 정도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얻었어요 꺄후. 





인생자체가 진짜 막장인
















 존 레논 그리고 오노요코의 막장 러브스토리를 써보고자 합니다. 












막.장.좋.아 







러브 스토리에만 촛점을 맞추어 쓸 테니, 기본적인 사항은 검색해 보세욤 










존 레논


비틀즈 멤버로 가장 주요 인물.






첫 번 째 부인이었던 신시아 파웰과는 미대시절부터 각별했는데, 



결혼 하기 전에 


애가 먼저 태어났다고 한다...









아! 응애에요~





사실 애 때문에 결혼했다고 보아야할지 ...





그 후로 비틀즈가 승승장구하자, 


존 레논은 인기에 취해 아내를 냉대하기 시작합니다. 







ㅡㅡ 


그러더니 술만 쳐먹으면 걸핏 하면 가정폭력 휘두르구요?


바람핀 것도 오노 요코랑만 핀 것도 아님 ㅋ 





그야말로


천하의 ★ 10 to the 치 ☆





씹치를_보면_짓는_개.jpg







어쨌든 오노 요코를 만나 불륜을 시작하는데요. 






오노 요코도 존 레논이 첫 남자는 아니였음 ㅋ


오노 요코도 남편이 있었거든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개 막장이야,,, 


다들 각자의 배우자들 납두고 불륜질 하고 난리야,,, 


역시 헐리우드 막장판은 레베루가 다르내 빼앰,,










오노 요코에게는 존 레논 전에





남편이 하나도 아닌


둘!!!!!!!!










이치야나기 토시 (일본 작곡가) 





두 번째 남편 앤써니 콕스 (미국 영화감독) 


둘 사이에는 딸래미도 있었음





즉 서로 결혼도 해서 배우자도 있고, 

애도 있는데 불륜질을 했다는 말 ㅇㅇ






히익 너무 싫다 ㅇㅇ











한 번 바람핀 놈은 또 피게 되는 법 !!!! 


오노 요코를 만났어도 존 레논의 바람은 가시지 않고요? ㅋ











물론 오노 요코도 가만히 있지 않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젊은 작곡가랑 동거를 시작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바람잘날 없내,, 대박이내,,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불륜에는 불륜!!! 






캬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오노 요코가


"어짜피 너 계속 바람 필거니까 내가 아는 사람이랑 바람 펴







?????????????







아는 애랑 바람피면 뭐가 달라집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자기 비서 중에 한 명인 중국 출신의 메이 팡을 레논한테 보냄







그리고 둘은 동거를 했다고 한다....




( 오는 여자 안 막는 존 레논 성님 ㅇㅇ... ) 













이건 무슨 개막장 코미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고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서로 불륜하면서 결혼관계를 유지했음ㅋ..

ㅋ..ㅋ..







진짜 같잖은 것은 






그러면서 둘은 베트남전 반전 <평화운동>을 시작하고요? ㅋ


세계평화를 외치고 다녔음........ㅎㅎ...ㅎ...



상도 받음 ㅋ


















그 후 로,







 존은 생을 갑작스럽게 마감 하게 되고 + (정신병자가 쏜 총에 맞음)






그리고 오노 요코는 존 레논을 화장시켰다고 한다..............


( 존 레논이 화장되는 것을 원치 않았는데도 .. ㄷㄷ)



그리고 유골도 오노 요코만 알고 어디있는지 모름 ㄷㄷㄷㄷㄷㄷㄷㄷ








오노 요코는 존이 죽자마자 4개월만


동거하던 그 작곡가랑 다시 만나고요? ㅋ






성님 대단합니다,,, 









그 후로 오노 요코의 행보는 더욱 미친냔 행보라 


지금까지도 욕을 먹게 된 이유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3탄을 기대해 주시라~~~~~~~~~~~~!!!!!!!!!!!!!






투 비 컨티뉴!!!!!!!!!!!!!



공감 좀 많이 눌러주라~~~~~~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