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웬디 덩의 남자들 (feat.인생은 웬디덩처럼?) 비하인드 스토리

핑크아몬드 2017. 1. 4. 04:55



아직도 제 블로그에 그녀에 대한 이야기가 쓰여지지 않았다는 것은 



그녀에 대해서 쓸말이 너무너무너무~~~~~~


많았기 때문에 애끼고 애끼고 애꼈던 소재라는 사실입니다. 











야망녀의 아이콘 


팜므파탈의 아이콘


"한 번 사는 인생 이렇게" 의 아이콘 


조금은 무섭기도한  그녀의 이야기









그 이름도 어마어마한


웬디 덩












68년생으로, 한낱 한 달에 50달러 밖에 못 보는 중국인 노동자의 딸로 태어났으나, 


지금은 초재벌이 되어 세상의 거물급들을 주무르고 다니는 여자가 되었는데요 






하아.. 어디서 부터 그녀의 이야기를 건드려야 할지......






웬디 덩은 똑똑한 여자 ㅇㅇ


광저우 의과대학에 진학하기도 했으니까요. 


미국인이 되고 싶어, 미국 후견인 부부의 도움으로 의대 진학도 하게 되었죠. 



그 후에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예일대 MBA까지 졸업하기도 한 인재. 





그런데 그 똑똑함을... 


.......... 넘나 상식 밖의 일로........... 쓰고요... ?









그니까는.......


소름끼치는 것이...


당시 20대였던 웬디덩이


양아버지였던 50대의 제이크 체리와 불륜...


예... 


'








;;;; 새해 첫 이야기부터 존나 쎄고요? 어휴 ㄷㄷ 









결국엔 양아버지 양어머니 이혼시키고는,  


양아버지랑 결혼까지 하고요?... (위 사진은 머독.) 








벌써부터 비위가 상하는 부분 ㄷㄷㄷㄷㄷㄷ








시민권을 취득하고 5개월정도 살고 이혼함; 


ㄷㄷㄷㄷㄷㄷㄷㄷ



그녀의 미국인이 되고 싶은 열망, 미국인이 되고자 했던 야망을 


이런 말도 안되는


방식으로........ ㅡㅡ.......................









자신의 목적 달성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는 말씀.......









그 후에는 예일대 경영 석사를 졸업하고서, 






그 유명한 루퍼트 머독을 만나게 됩니다. 





물론륜 ㅋ 







루퍼트 머독은 언론 재벌이라고 할 수 있는데, 


물론 이 양반도 장난이 아닌 양반. 4번이나 결혼하고 이혼함 









웬디 덩은 루퍼트 머독의 번째 아내로, 그와 결혼하게 되는데요. 













( 번 째 아내랑 이혼하고 2주만에 결혼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무슨 할아방탱 콜렉터도 아니고 ㅅㅂ..................


그것도 돈 많은 노인들 대상으로 ....... 어휴............







웬디 덩 비위 대다나다... 









둘 사이에 애들도 낳았는데.........






일단은 머독이 너무나 할아방구였기 때문에.............








아이를 만들 수가 없..어서..읍..읍..










냉동정자를 사용해 딸래미들 둘을 낳음....... .ㅋ...






냉동정자까지 사용하면서 애를 낳아야했던 웬디 덩...........


예................... 


그래야 양육비도 받고 미국에서 더 오래 자리잡고 살 수 있을테니까요..ㅇㅇ...









머독과도 이혼을 하게 되는데, 이혼 사유가 더 소름끼침






바로 웬디 덩의 불륜 때문 ㅇㅇ



또!!!!!!



불륜!!!!!!!!!!!!!!!!!












야레야레...........


진짜 구만훼............










불륜의 상대는, 


머독을 총리로 만들었다고 할 수 있는 전 영국총리 





토니 블레어......


딸래미들 대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독이랑 베프수준으로 개 친하고요?... 








웬디 덩의 자필 노트에는, 



" 어떤 이유에서든지 토니가 너무나 그립다. 


왜냐하면 토니는 너무나 매력적이고 옷도 잘입고


너무 잘생겼으니까 


정말 너무 멋진 다리와 엉덩이를 가졌어. 


키도 크고 날씬하고.. 그의 파란 눈을 나는 너무 사랑해 "







?????????







그냥 할배인데요????????







 재벌 할아방탱 컬렉터인 부분...........








이혼을 하고나서는 어마어마한 자산의 소유자가 됩니다 ㅇㅇ; 









이미 두 딸래미들한테 있던 주식이 거의 92억이라고 하고요? ㅋ


위자료가 거의 조 단위일거라고 많이들 예상하고 있음. 






이 정도면 달러로 똥닦아도 평생 잘먹고 잘 살 어마어마한 재산...


와우내,,,









얼마 전에는 푸틴이랑 사귄다고 기사도 떴고요? 


ㅋ (찌라시일 가능성이 농후) 


웬디 덩이 푸틴의 절친 요트에 타고 있는 사진이 찍혀서...ㅇㅇ;;








요즘엔 말이죠, 




할아방탱이들이 아닌, 욘나뤼 젊은 연하남자들과 염문을 뿌리고 다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재벌할배들은 그저 신분상승을 위한 도구였던 것..





17살 연하 바이올리니스트 









지금은 26살 연하 남친 


모델이라죠? ㄷㄷ







둘이 존나 좋아죽고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배들 만나다가 젊은 싱싱한 애들 만나니까 


얼굴이 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 웬디 성님 얼굴 폈내,,ㅋㅋㅋㅋ








솔직히 키도 크고, 여배우들 옆에 서도 몸매 관리 잘해서 꿀리지 않고요?







애 둘이나 낳았지만 군살 없이 튼살 없이 관리 개잘했고요..








남자를 그저 신분상승의 도구나 악세사리 정도로 생각하는걸 보니 


와우내,,ㅋ


웬디 성님,,ㅋ 





추진력과 능력은 일단 대단하고,, 


원하는 걸 다 거머쥔 여자라 대단하긴 한대,, 







... 그러려면 엄청난 비위를........견뎌내야 한다는게 큰 흠이내,,







저는 아무래도 안될 것 같읍니다 여러분,,,,,, 


할배들 만나, 부자되어서 연하남친들 사귀는건 못할거 같아요,,,,,


그냥 거지로 살겠읍니다,,,,











안구 정화를 위해 웬디 덩이 새 남자친구 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


이름은 헝가리 출신의 모델 Bertold Zahoran 









새 남친 넘나 개부럽내,,,,,,


웬디 덩 인생 이제 폈내,,, 그동안 할배들이랑 고생많았내,,,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