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12월 첫 째주 헐리우드 소식 총정리

핑크아몬드 2016. 12. 6. 03:14




원래 이런 소식들은 한 꺼번에 전달해 드리지 않는데, 


아무래도 여러가지 짤막한 소식들 또 안 전할 수 없지 않겠습니까? 후후.. 


생각보다 많은 일들이 헐리웃에 일어났어욤. 


큰 사건들 보다도 작은 소식들 위주입니다 놓치신 분들은 확인하고 가시길 *ㅅ* 









12월 첫 째주 헐리우드 소식 총정리







< 임신 소식> 



유난히 임신 소식이......... 많네요... 


2016년은 임신의 해 인가.............?................












데인드한 와이프 임신했고요? ㅋ...








......... 이제 이 오빠랑은 영영 안녕......................





ㅠㅠㅠㅠ




츄카츄카츄!!


















아만다 사이프리도 엄마가 됩니다 


첫 아이 임신 ~!!!!!! 





뉴스룸에 나오는 그남좌~~~ 토머드 새도스키의 아이구욤?


결혼은 아직 아니고 약혼한 사이..


(저스틴 롱이랑은 작년에 헤어졌뜸)




헐리우드는 결혼과 임신은 별개의 것이라 


존트 자유로운 것 ★ 부럽구욤? 











슈퍼내츄럴의 저의 영원한 옵빠..






젠슨은 쌍둥이를 !!!!!! 


남자다잉.............. 이제 애 셋 아빠입니다 ㄷㄷㄷㄷㄷ 


그래도 여전히 존잘..











제라드는 넷 째를 임신 했꼬요? ㅋ





와우내 


부상 중이었는데 애를 만들었내?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상남자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딸딸딸  또 딸이 될지 


딸딸딸  아들이 될지 궁금하네요 










< 연애 뉴스 > 




연예~~ 아니고 연애..ㅇㅇ.

















우리의 미미공듀님께서 새 남친이 생기셨읍니다. 


어쩐지 돈 많은 그 호주남자는 별로 맘에 들지 않았다구욧!!!!!!!!!!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은 또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미미공듀님은 어딜가도 겅듀님...★




머라이어 캐리의 백업댄서 라고 하네요 ㅋ 







연하에다가 몸도 좋고 잘생겼내? ㅋ 


미미성님.. 부럽습니다.... 



















퀵실버 에반 피터스 & 엠마 로버츠 커플... 



맨날 헤어지고 만나고 헤어지고 만나고 징글징글.......











몇 번 째 재결합인지.... 환장... 



( 엠마가 완전 똥차고요? ㅋ 남친 줘패서 경찰감 ㅋ)







좀 헤어져 주라............ 


에반 안전이별 하길......................














관종꾼으로 세상의 모든 이목을 이끌었던 킴 카다시안의 남편 







칸예 웨스트



병원이송 거부해서 경찰이 수갑 채우고 병원에 강제 입원된 상태... 입니다. 








테일러 스위프트 무대 난입 + 트럼피 지지한다고 무대에서 헛소리 


+ 킴 카다시안 파리에서 강도사건 + 인스타에 갑자기 40분동안 100장 넘게 사진 올리고 


 행보가 정상이 아니였는데....




칸예의 관종끼가 <조울증> 의 하나의 증상일 수도 있다며...


( 환자의 10%가 자살합니다. 감정기복이 극단적이라 이기기 힘든 병임. )






10년전에 어머니 수술로 갑자기 어머니 돌아가시고, 


우울증 + 수면장애에 여러가지 일이 겹치다 보니, 이런 일이 벌어지네요..


빨리 완쾌하길 














더 재미있는 소식으로 또 찾아 뵙겠습니다 









오늘의 헐리우드 뉴스 관련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 ▼

(클릭하면 링크로 바로 넘어가집니다) 



2015/09/01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아만다 사이프리드 비하인드 스토리


2016/02/19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칸예 웨스트 vs 테일러 스위프트 사건 총정리!!


2015/08/16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킴 카다시안의 남편, 칸예 이야기 / 갈수록 밉상;


2015/08/14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머라이어캐리와 똥차 부자 남친이 생기다!!


2015/10/25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머라이어캐리 미미공듀님☆이 된 사연


2015/10/11 - [막장 드라마+영화 추천/해외 막장 드라마] - 슈퍼내츄럴. 명드인 줄 알았더니 갈수록 막장미드?!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