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저스틴 비버 새여친 / 셀레나와 퐈이트한 사건

핑크아몬드 2016. 8. 18. 00:59




오랜만에 뜨또 녀석의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저스틴 비버 새여친 / 셀레나와 퐈이트 한 사건 



얘는 맨날 구 여친되었다가 현 여친되었다가 반복하는 셀레나와 

애증의 관계를 끊지 못하고 또한번 관종 어그로를; 


(근데 아무도 별로 신경 안써요 이제 ㄷㄷ..)




이번에 뜨또녀석이 17살짜리랑 사귄다고 허네요? 허허..


그런데 새로 사귄 여친이 요렇게 생김 ㅇㅇ;;







??????????????? 





( 이 사진은 셀레나 고메즈 ) 



아니 새 여친이라매 왜 셀레나 고메즈가 있어???????????



새여친 넘나 셀레나 고메즈랑 존똑인 것;;





( 이 사진은 소피아 리치 사진. a.k.a 뜨또의 새여친 )







뜨또.. 약간 고릴라상 좋아하는 편? ㅎ...ㅎ... 


(셀레나만 보면 고릴라가 떠오르는건 왜 일까요.................)








소피아 리치. 모델이라고 하고요. 


리오넬 리치의 딸입니다




. ... 리치??????






아니 이 돈 많은 리치 말고요 ㅡㅡ




어디에서 존트 많이 들어본 이름 아닙니까 ?????






니...니콜 리치!!!!!!!!!!!!!!!!!! 



90년대 헐리우드의 최고의 악동이자 어그로꾼


패리스 힐튼의 절친이자 옆에 따라다니는 쪼무래기(!)


.......ㄷㄷㄷ 소피아 리치는 니콜 리치랑 형제입니다. 니콜리치는 입양아라 피가 다르지만요..






어쨌든 끼리끼리 만나는 구나.............


연예인은 또 연예인을 만나고 뭐 그러는 거구나............... 


아하.............















아 뭐 어쨌든





 뜨또랑 셀레나랑 SNS 퐈이트 한 사건이나 한 번 보시죠 












1. 고메즈 팬들이 악플을 달아서 시작 



새 여친이랑 저렇게 인스타 사진을 올려두었는데, 


 셀레나고메즈 팬들이 우루루루루~~~~~~~~~ 달려가서 








뭐야?? 고메즈랑 졸라 닮았쨔냐? 


저X 비버 돈만 보고 연애하는구만 ?? 



악플을 다는 팬들;;







2. 뜨또의 대처 


그래서 뜨또는 "야 악플이 너무 심하쟈냐 


너네 악플 자꾸 쓰면 비공개로 계정 돌린다?? "






여기까진 괜찮았는데......................













3. 셀레나 고메즈의 난입 


oh oh 


드디어 난입꾼 난봉꾼이 오셨또다



" 악플도 못 견디면서 여친 사진은 그만 좀 올리지 그래? 


연애는 너네 둘한테만 특별해야지.

팬들한테 화내지 마!  팬들이야 말로 누구도 널 응원하지 않을 때 

힘을 준 사람들이니까." 














오지랖이라는 모든 오지랖은 다 끌어 모아 


오지랖 파워를 시전 ㅋㅋㅋㅋ 












4. 뜨또의 답 



" 관심 받으려고 나를 이용한 사람들이 지금도 내 탓을 하네 ㅋ

난 악플은 반대야. 

모두가 내 친구들과 서로에게 친절하게 했음 좋겠음 ㅇㅇ


그리고 난 +빌리버들  애칭 사랑해 "


(*빌리버 = 비버팬들을 부르는 애칭)) 







5. 셀레나의 답 


"팬 여러분들은 제 삶에서 가장 중요해요 


매일 제가 사랑하는 일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 










갑자기 왜 팬 사랑해 타령을 하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하튼 여기서부터 진짜 진흙탕 싸움









코너에 셀레나!!!!!!!!! 코너에 저스틴!!!!!! 



과연 누가 먼저 쨉을 날릴 것인가!!!!!!!!!!!!!









셀레나 : 비버의 사진에 덧글을 남기고 싶네? 


여러번 바람 핀 당사자가 용서와 지지를 바란다는게 좀 웃긴거 아니야? 쿡..쿠쿡 


어쩄든 팬들을 화나게 해선 안. 돼. ! 슬픈일이네 










네!! 지금 이순간 홍코너의


 셀레나가 "저스틴 새X 바란핀 나쁜 X끼  쓰레기 새X"  쨉을 날렸습니다!!!! 









과연 청코너의 뜨또는 과연 셀레나의 쨉을 받아칠 수 있을까요??????? 










비버 : 내가 바람을 ?? 아.. 너랑 잔마이크 관계는 잊어 버렸나 보네? ㅋ








아!!!!!! 이게 웬일입니까 국민 여러분!!!!!!!


역시 뜨또!!!!!! 관종꾼의 내공!!!!!!!!!! 




"너도 바람폈잖아 X년아!" 폭로 쨉으로 뜨또의 승!!!!!!

















어휴 그만 좀 해라 이것두라........


너네 맨날 찢어지고 붙고 하는거 노잼이야....... 


헐리우드에서 그런 관종으로 관심이 끌어지겠어????????? 








뜨또는 열심히 벗어야 관종을 더 끌 듯...........



이제 관종 쪼무래기들 어그로 끄는거 재미없다 이거에요









보고 좀 배워 ㅋ.......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