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헐리우드 쎈언니들 #1. 섀넌 도허티

핑크아몬드 2016. 9. 28. 04:22







요즘 뭐  언니 라던지, 걸 크러쉬 같은 것들이 트렌드잖아요? 


솔직히 우리나라급 쎈 언니들이라고 할 것 같으면..








춘자.......나...






디...디바 정도? ....




그런데 헐리우드에는 그 보다도 더 쎈 언니들이 있었으니.......








..... 글 쓰면서 좀 지릴 듯;;ㅋ;ㅋ;;;ㅋ;;.. 





+ 화장실 미리미리 다녀오소서 +


+ 바지에 지릴 수 있음 주의 + 








헐리우드 쎈언니들.

 (이 구역의 미친X급 후덜덜한 언니들) 







#1. 섀넌 도허티 







벌써부터 무릎 꿇고 시작해야 할 것 같은 ㄷㄷ;;;;










90년대 헐리우드 스타로 데뷔 전 부터도 이미 소문이 날대로 난 뇨자... 





뭐로 소문났냐고요? 


성격 






??????????











 같다고 ^^^^^^^^^+





개그소재부족...ㅜ..ㅡ.ㅜ.









어쨌든! 


하루라도 안 싸운 적이 없는 쌈닭 수준이라고 소문이 퍼다했음.










베버리힐즈의 여주인공으로 등!극! 하면서 슈퍼스타로 급부상하게 되었는데, 







같이 출연을 했던 제니 가스와의 트러블로 제작자와까지 휘말려들었다가, 


제작자가 섀넌을 베버리힐즈 드라마에서 퇴ㅋ출ㅋ 시킴




( + 제작진들한테 갑질하고 키스씬 전에 피자 먹고 

상대방 남자 배우가 키스씬 찍고 침 뱉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헐리우드의 개 to the 미 to the 년 / 개미년!!!! 개미췬뇨오옹오온! 이었다는.......ㅋ

섀넌과 작업한 모든 배우들이 악몽이었다고 했을 정도니 ㄷㄷㄷ )








그래도 이미 슈퍼스타로 등극했으니까 잘 먹고 잘 살을 줄 알았으나, 








1. 맨날 제작진이랑 싸움 


2. 상대배우랑 폭행사건에 휘말림 ㅋ 


3. 상대배우 맨날 비방함 ㅋ 


4. 제작진 맨날 개욕함 








이건 뭐 에브리데이 개판오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보니 슈퍼스타 -> 꼴보기 싫은 스타로 추락;;;;








결혼을 하고나서도 개똥같은 성격은 버리지 못하고,




 맨날 바람피고 

맨날 싸우고 맨날 욕하고 ㅋ













살인청부업자까지 고용해서 남편 죽이려고 했다는 루머까지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로 만난 두 번째 남편 ㅇㅇ


남편 릭 솔로몬..................... 



좀 조용히 잘 사는것 같았는데, 


.

.

.









????????????????????




사진 속의 저 여자는 바로..












OH 페 리 스 힐 튼 OH








힐튼과의 섹뚜 비디오가 터지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편새뀌가 유출한거임 







섀넌은 진지하게 살인청부 업자를 고용해야 하나 싶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클럽 같은 파티에서 힐튼 냔을 만나게 되고

힐튼은 어떻게든 피하려고 했지만, 섀넌이 붙잡고..







싸다구와





아구창을 휘갈김;;;;;











+ 보너스로 힐튼 차도 개박살 내버림 ㅋ


그리고 차에다가 립스틱으로 


넌 이제 죽었음 ^^* 이라고 써놓음 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랑은 당연히 이혼하고 


그 후에도 개같은 성질을 잘 유지하며 











음주운전


고성방가


기물파손 등등을 하며 복세막살을 함 ㅋ 





점점 나이가 들면서, 자신이 했던 일들을 후회하기도 하고, 


나처럼 살지말라며 다른 헐리우드 막장 셀럽들을 충고하기도 해줌 ㅇㅇ;;







충고 해준 당시의 셀럽들은 바로 이런 헐리우드 망나니들..ㅋ..


(얘네가 그 말을 들을리가........................)





















현재의 섀넌 도허티는,









원체가 화가 많고 성격이 개같아서 그런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나이가든 현재는 유방암 투병 중.......






여튼 여러분 착하게 살아야 합니다;;;;;











헐리우드 쎈언니들 씨리즈! 


다음 편은 더 후달달한 헐리우드 깡패 언니로 찾아 뵙죠!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