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해리슨 포드 비하인드 스토리 (feat.전 부인들)

핑크아몬드 2015. 12. 30. 06:48




스타워즈 7 개봉이 되면서, 엄청나게 다시금 인기를 또 얻고 있는 자가 있었으니, 


바로 해리슨 포드 입니다. 





지금은 방년 73세. 

정정하고 아직도 꽃할배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죠.





사실 해리슨 포드를 스타워즈가 아닌 "인디아나 존스"로 기억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해리슨 포드는 유대인 계열의 미국인으로, 작은 조연일만 맡으면서 영화일을 하고 목공일을 하면서 입에 풀칠 하면서 살다가 




스타워즈 시리즈에 등장을 하면서 







엄청난 부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런 그 에게도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으니 


바로 부인들 & 여자들에 관련된 아주 재미난 이야기 입니다요 










1. 첫 번째 부인 Mary Marquardt




( 오래된 사진이지만 존잘러인걸 알 수 있음 ㄷㄷㄷ)



둘은 대학을 다니면서 만난 것으로 알려져 있고, 



64년부터 79년까지 14년 정도를 같이 산 부인이죠.

아들 둘을 사이에 두었고 손녀 손주들도 보았음요


큰 아들이 12살때 쯤 이혼했다고 하더라구요. 

이유는 정확치 않지만, 이 이혼으로 인하여서 엄청난 재산을 잃게 됩니다. 


맨하탄 아파트, 목장, 베버리 힐즈에 있는 맨션, 

헬리콥터랑 12대가 넘는 자동차, 6대의 오토바이, 5대의 개인 비행기 등을 말이죠.. ㄷㄷㄷ



지금은 고인이 된 것 같더라구요. 










2. 두 번째 부인 Melissa Mathison




시나리오 작가였던 두번째 부인 멜리사입니다. 8살 나이차이가 있었고, 





"지옥의 묵시록" 제작 참여를 하고 있었을 때, 헤리슨 포드를 만나게 됩니다.



멜리사는 영화 ET의 각본가이기도 했고 시나리오 작가로는 꽤나 성공한 인물입니다. 


포드와 2명의 아이를 낳았고 83년부터 2004년까지 살았지만 


2000년대부터 별거를 하게 되죠. 





그리고 나서는.......


해리슨 포드에게 다른 여자가 생깁니다 ㅋ 





자 여러분 막장 이야기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팝콘 들고 모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슨 포드를 사로잡은 그 여자는 누구인가?






바로 칼리스타 플록하트


해리슨 포드보다 무려 23살이 어립니다. 


감이 안오죠? 


칼리스타는 48세 해리슨 포드는 70세. 


할배랑 연애를 ㄷ..ㄷ.ㄷ..ㄷ....







해리슨 포드는 별거 중이었고, (아직 이혼은 하지 않은 상태에서)


해리슨 포드가 시상식장에서 칼리스타 드레스에 와인을 쏟으면서 인연이 시작됐다고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넘나 수가 뻔히 보이는 작업질이었던 것.......






칼리스타랑 결혼을 하려면 전부인이랑 이혼을 먼저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순순히 이혼을 해주겠냐구요 




그래서 해리슨은 제안 합니다. 





"내가 돈 줄게 이혼 좀 해줘 얼마면 되겠냐 앙??"





" 저 돈 필요해요 많이 필요해요!!!! "





그래서 이 때 받은 위자료가 얼마였느냐 8500만달러였는데요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을 하면 


거의 1000억에 가까운 수준. 


거기다가 멜리사는 미래에 벌어들이는 수입 중 일부도 갖도록 되어 있었죠 ㅋ



역대 헐리우드 스타들 위자료 중에서도 해리슨 포드 위자료는 4위에 차지할 정도로 떠들썩 했습니다. 


(1위는 마이클 조던 1억 5천만달러 이상 / 2위는 닐 다이아몬드 1억 5천만 달러 3위는 스티븐 스필버그 1억) 







8년 동거하다가, 


천 억 주고 이혼하고 ㅋ 2010년에 결혼을 결국엔 하고 말죠. 


칼리스타는 심지어 초혼 




둘 사이에 아이는 없고 칼리스타가 결혼전에 입양한 아이만 있음


(70먹은 노인네가 아무래도 좀 힘들겠죠 ㄷㄷ)







사실상 칼리스타는 필모도 그리 화려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앨리맥빌 드라마 말곤 볼게 없음) 


돈 많은 늙은이를 잡았으니 땡 잡은거 아닙니까? 







전 부인들은 이미 받을 거 다 받았고 양육권도 다 가져갔고 (애들도 다 컷음)


거기다가 지금은 둘 다 돌아가셔서 고인인 데다가........ 


해리슨 포드가 죽으면 지금 재산들은 고스란히 칼리스타에게로 갈 것이란 말이죠.....


그야 말로 대박사건 ㅋ







그런데 해리슨 포드가 그렇게 쉽게 죽을 것 같지는 않네요 


은근히 명이 질긴 사람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 경비행 추락사고에도 "빠르게 회복 중" 이라는 기사가 보도 되었을 정도였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사랑을 매도하려고 하는 나쁜 의도로 글을 적은 건 아니니, 


그냥 재미로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아 둘이 뭐 엄청 사랑하것죠 최고의 사랑!!!!!!






부럽다!! 그 사랑 영원하길!!! 









2015년도 얼마 안 남았네요 모두 한 해 마무리 잘하시길!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