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셀레나 고메즈 위켄드 열애! 막장스토리

핑크아몬드 2017. 1. 31. 03:45



셀레나 고메즈에 대해서는 일전에도 언급한 적이 있었습니당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


2016/08/18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저스틴 비버 새여친 / 셀레나와 퐈이트한 사건


2015/10/1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저스틴 비버의 막장미드같은 삼각관계(with 마일리, 셀레나)










공식적인 <연인>이 된 셀레나 고메즈와 위켄드! 






위켄드가 누구여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 기본정보 적어 봅니다. 


위켄드는 현재 지금 제일 잘 나가는 핫한 가수입니다 


노래 진짜 전래 좋음 ㅇㅇ 



90년, 캐나다 출신 


(노안임)










셀레나 고메즈는 전세계적으로 인스타 팔로우 숫자 1위 차지하고 있고요? 









테일러 스위프트의 오른팔이자 ㅇㅇ (a.k.a. 시녀)


히스패닉계의 팬덤은 물론 ㅇㅇ


초통령이기도 하기에 팔로우가 전래 많음 






뜨또 (저스틴 비버)의 애증의 구여친. 








위켄드는 지지 하디드 동생인 벨라 하디드랑 사귄바 있는데 (12월쯤 결별 ㅋ) 







결별하고 얼마 안나서 바로 셀레나랑 열애설이.. ㅋ..예..


그래서 위켄드의 바람기로 헤어졌다는 설이 나돌고 다니는..






헐리우드는 쿨 한 곳이라고는 하지만 


시베리아 벌판같이 추운 곳........................ 








왜냐하면 테일러 스위프트 일진무리들 중 


셀레나랑 벨라, 지지가 다 같이 어울려 지내는 사이기 때문...ㅋ











역시 미국이내!!!!!!! 


쿨 하내!!!!!!!! 






헐리우드는 역시 개춥내!!!! 










하지만 벨라 하디드는 바로 셀레나 인스타를 언팔 했다고 ㅋ..









여기서 한가지 의문 !!


위켄드가 요즘 잘 나간다고는 하지만, 


솔찌키.....................솔쮝히...






...................









어... 어디가 ............ 


매력 포인트인 거죠??????.........













ㅇㅏ.....


목소리...



ㅇ..ㅎ...아하..


*아직도 모르겠음 







그리고! 



 위켄드는 뜨또가 같이 음악작업하고 싶다고 했는데, 






"뜨또 노래 전래 구림" 


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또도 위켄드 노래는 


 "Wack"해서 안 듣는다고...했다고..ㅋ








서로 노래 구리다고............... 까고 난리........











어쨌든 이로써 둘이 같이 노래 부르는거는 

아마 못 들을 것으로...................


아쉽내 뺴앰,,











어쨌든 잘 나가는 둘이 연애를 하니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