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또 돌아왔습니다 ㅠㅠ 

하루에 업뎃 10개는 하고 싶은데.... 넘넘 바빠요 그래도 항상 돌아오니까 ㅠㅠ 

방문 꼭 해주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음모론과 미스테리 시간! 




오늘의 주인공은 "마이클 잭슨" 되겠습니다. 






다들 마이클 잭슨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아시겠으니 SKIP

(비하인드 스토리는 나중에 따로 적도록 해볼게요 어마어마하답니다) 


2009년 6월 25일로 생을 마감하게 되는데요. 

사망원인은 약물로 인한 심장마비였죠.




여기저기에서

"마이클 잭슨은 죽지 않았다!" 

"마이클 잭슨을 봤다!" 


라고 하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는 중. 


지금까지도 그의 생존설은 논란이 가득합니다. 










~ 마이클 잭슨의 추모식에서 ~ 


그가 생존해 있다는 증거들 중 하나는, 마이클 잭슨의 장례식에서

그의 지인들이 "웃고 있었다" 라는 것입니다. 







맥컬리 컬킨 


"나홀로 집에" 나왔던 맥컬리 컬킨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거에요. 







특히나 맥컬리 컬킨은 친구이자 아들같은 존재였거든요.

마이클 잭슨은 그의 대부 였구요. 

맥컬리는 마이클이 아동성추행 누명 썼을 때에도 도와주기도 했죠.






맥컬리 컬킨이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하고 애 가지고 싸웠을 때 (돈 때문에;;) 

마이클이 많이 도와주기도 했거든요. 


지금은 맥컬리가 마이클의 자녀들의 대부입니다. 

이렇게 둘의 관계는 특별하다고 할 수 있는데, 



그의 장례식에서의 맥컬리 컬킨의 모습..





..... 웃고 있습니다! 

둘다 아주 환하게 웃고 있죠.





가족 중에 하나라고 알고 있는데, 이 여자도 역시 환하게 웃고 있음 





모두가 빌리진 장갑과, 안경을 쓰고 있으며 ( 마치 하나의 퍼포먼스 처럼... )

그리고 한곳을 바라보고 있다....-> 마이클 잭슨을 보고 있다? 




자신의 장례식에 직접 참여를 하고 있는 사진도 포착이 되었는데요.







바로 "여장"을 하고 참석하고 있는 모습 

코가 완전 존독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이 사진의 여자 주인공은 다른 사람으로 밝혀졌어요)






~ 쇼핑센터에서 ~ 


쇼핑센터에서 마이클을 보았다는 사람이 굉장히 많은데, 





09년도에 이상한 보따리 같은 걸로 얼굴을 다 가리고, 

모자를 쓰고 철저하게 신분 보호를 하면서, 쇼핑을 하고 있는 남자. 


거기다가 경호원을 2명이나 데리고 있었고, 

평소에 맘에 들던 건 무엇이든 사던 쇼핑 패턴도 굉장히 비슷했다고 하고요. 






얼굴에 데일 밴드를 다 붙여놓고, 나타난 한 남성. 

이사진을 찍은 사람은 그가 "마이클 잭슨"이었다고 주장 합니다. 


처음엔 이 사람이 이상한 사람인 줄만 생각헀다가 자세히 보니 마이클 잭슨 이었다는 것. .










~ 장례식의 관을 닫았다. ~ 







외국에서는 추모식이나 장례식 떄에는 관을 열고 진행을 합니다. 

그러나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이클 잭슨의 관은 굳게 닫혀 있습니다. 


전세계 생방송 중이어서 그랬을 수 있다는 이야기도 많지만, 

생존설을 믿는 분들은 "관에 그가 없었기 때문에!" 공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를 본 사람은 전세계에 아주 많더라고요;;

실제로 웹사이트까지 만들어져 있습니다. 





http://www.michaeljacksonsightings.com/



여기에 가시면 마이클 잭슨을 보았다고 하는 사람들의 사진이 굉장히 많고 

동영상들도 많아요; 


중요한 것은 전부 화질이 보는 바와 같이 좋지 않은데다가, 

다 뭔가 얼굴을 가리고 있고 하기 떄문에 100% 확인을 할 수 없는 것이라는 것..



전세계인이 사랑했떤 그였던 만큼 그가 죽었다는 사실을 믿지 못하고, 

믿고 싶지않은 것 때문에 이런 일이 자꾸 벌어지는 것이겠죠? 




그렇지만 마음 한 켠에서는, 



그가 살아있다면, 

어딘가에 살아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짜잔~~ ★



하고 말이에요.



보고싶네요 마이클 잭슨. 

어디에 있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be-story.tistory.com
  1. 2016.05.05 23:36

    비밀댓글입니다

  2. alex_hj 2016.05.06 14:12 신고

    R.I.P. 처음소식들었을 때 믿기지가 않더라구요ㅠㅠ 어디에 있던 행복하길

  3. 2016.05.06 16:17

    비밀댓글입니다

  4. benjamin_mom1122 2016.05.07 09:36 신고

    그러게요 노래도 마음도 순수하고 좋은 사람 이였던거 같은데 진짜 살아서 조용히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 오랜만에 너무 두근거리던 포스팅 잘 봤습니다 :)

  5. irenej8312 2016.05.07 14:56 신고

    진짜 살아있었으면 좋겠네요~

  6. soreu 2016.05.08 20:42 신고

    그가 살아계시던 돌아가셨던 많은 사람들이 아직까지도 이렇게나 관심을 가진다는 것에 대해 놀랍고 존경스러운 분인 것 같아요

  7. 라랄라융 2016.05.09 23:47 신고

    자넷잭슨 얼마전에 임신했단 기사읽구 살아있었다면 얼마나 기뻐했을까 싶었는뎁 이런소문들이 나오네용 :D

  8. 연푸 2016.05.10 02:24 신고

    뀨ㅠㅠㅠㅠ

  9. kznari 2016.05.10 23:48 신고

    어머 왠일이래요... 저도 아직도 그가 이세상에 존재하지 않다는게 믿겨지지 않는지라 이 이야기가 기쁘면서도 뭔가.. 무섭기도하고 그렇네요 아하하;;;;;;

  10. 쵸코네코 2016.06.17 09:59 신고

    헐... 진짜 살아있을거같은 느낌....

  11. 싱Or 2016.07.20 08:11 신고

    그가.사망했다는 뉴스를 보면서도 믿을수 없어…했는데.

  12. dollady 2016.09.07 14:44 신고

    마이클잭슨이라면 가능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13. 2016.11.17 13:31

    비밀댓글입니다

  14. 의힇 2017.01.03 12:08 신고

    이 글 읽으니까 투팍도 생각나요ㅠㅠ

  15. 곰호렌 2017.01.26 20:04 신고

    다들 너무 보고싶은 마음이 커서 생긴거일 수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ㅠㅠ...

  16. Radia 2017.06.29 11:12 신고

    2009년 호주에 있을때 장례식 생중계 되던거 보면서 되게 충격적이었는데........
    근데 생존설은..ㅠㅠ....고인이 된 그가 편하게 쉬었으면 좋겠네여

  17. 세워리어 2017.08.07 14:04 신고

    과연 아직까지 살아 있을까요? 장례식 당시 지인들 행동이 특이했던것도 있고 의문이네요 ㅇㅁ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