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희대의 악녀,가남풍 : 못생긴게 꼴값! 나라를 망하게한 악녀

핑크아몬드 2015. 10. 15. 05:57



역사 인물에다 쓸까~ 서양의 살인마 이야기에 쓸까 한참을 망설이다가, 

살인이야기를 하기엔 부족(?)한 점도 있는 것 같아 역사 인물로~ 들어갑니다.



이번 스페셜은 "희대의 악녀" 스페셜로 이어집니다. 


+ 다소 험악하고, 거친 말들 있음 주의








 ~ 중국 희대의 악녀 3명 중 한 사람으로 꼽히는 가남풍 ~


: 나라를 망하게까지 한 악녀이며, 못생긴게 꼴값 제대로 한 악녀의 이야기 




중국사에서 유명한 백치(!) 텅텅(!) 황제 중에 하나인 사마충이 결혼 상대를 구하게 됩니다. 


당시의 후보 둘이 있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가남풍이요, 다른 하나는 위관의 딸.





위씨의 키도 크고 살도 희고 곱고, 위씨 집안이 대대로 지혜로워 딸 역시 어질고 지혜로움



벗뜨! 가남풍은.....





 얼굴도 검은데다가, 피부도 거칠고, 키도 난쟁이 똥자루만하며, 그야말로 지독한 추녀ㄷㄷ


당연히 사마충도 눈이 있는데 위씨의 딸을 택하고 싶었겠지만, 





가남풍의 아비가 이미 주변사람들에게 뇌물을 먹여 놓았음 ㅋ (부전모전)



"미인이 황태자비가 되면 나중에 바람을 필거임 

걍 맘편하게 지독한 추녀인 가남풍으로 합시다 ㅋ "



이렇게 백치인 사마충을 살살 달래가며 가남풍과 결혼을 시킵니다.

백치이기보다는 똥멍충(!) 이었던 사마충은 워낙 어리석었기에 ... 그냥 남들 말을 따르기로 하고

추녀인 가남풍이랑 결혼을 함 






사마충이 왜 똥멍충이냐면..(생긴것도덜떨어진거같음ㄷㄷ)


굶어죽어가는 백성들을 보고 "곡식이 없으면 고기 먹지" 

연못에서 우는 개구리를 보면서 " 저 개구리가 공적으로 우는거야 아님 사적으로 우는거얌? "

 이상한 정신세계를 표현하기도 함 ㄷㄷ 



똥멍충이와 못된 추녀가 만났으니 나라가 망하지 않고 있을 수가 있겠습니까 쩝 ㄷㄷ



가남풍은 지 남편이 똥멍충인걸 알고 모든 정치에 나서게 됩니다.

그 때 부터 추녀의 악행이 시작 되죠. 





~ 추녀 가남풍의 배틀로얄 ~ 





사실 황제는 황실의 안녕과 번영을 위하여서 많은 여자를 두어야했음 ㅋ 그리고 이게 법이였고 당연한 것이었으나 

가남풍이 이걸 가만히 볼 리가 없었음 ㅋ 





남편이랑 놀아난(!) 궁녀들의 배를 다 가르고 때려 죽이기 시작 ㄷㄷ 

궁중의 다른 이들이 보던 말던 그냥 막 배를 가르고 때려 죽입니다 ㄷㄷㄷ



그렇다고 정작 지가 황제랑 밤마다 짝짝꿍 했느냐? 

ㄴㄴㄴ 그것도 아님 




추녀 꼴에 미소년들을 엄청나게 밝히던 호색가(!!!!) 였기 때문


 몰래 거리에서 미소년들만 보쌈해와서 ㄷㄷㄷㄷㄷㄷ


침소로 데려와서 즐기고 ㄷㄷㄷ





 바로 목졸라 살해 






거기다가 상자에 쳐 넣어서 강에다 빠빠이 하고 버림. 

이것이 바로 원나잇.. 진짜 온리원나잇의 진수....ㄷㄷ




중국의 외모 평균이 낮아진 건 가남풍 때문이라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스갯소리로 하는 말도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플러스...





무관들과도 잤잤을 시전하고 ㄷㄷ






 의관들하고도 잤잤 시전 ㄷㄷ 





가남풍과 동침하면 2~3일은 비실 거렸다고..ㄷㄷㄷㄷ

가남풍형....... 그야 말로...





ㅅㅅ머신 아니냐??? ㄷㄷㄷㄷㄷ 못생긴 주제에

잘생긴 미소년애들하고 말이야... 어..? 어..????








....





황제는 뭐 어떡합니까 그럼 혼자서 DDR(!)이나 해야지 뭐......어쩌겠나요 쩝 ㄷㄷㄷ;; 






못생긴게 진짜 꼴값 지대로 부린게죠 쩝 









그리고 권력에 방해물들을 모두 쳐 죽이기 시작 ㅋ 


자기 시어머니 뻘인 사람을 강제로 굶겨 죽이고 ㅋ

선황(죽은 황제)에게 가서 꼰지를까봐 관에다가 부적을 붙이기까지 ㅋㅋ..ㅋ..ㅋ.ㅋ.






약을 빻는 절구로 때려 죽이고요? ㅋ 


일가족 모두 몰ㅋ살ㅋ 




그러나 이 짓거리도 오래 가지 않았으니........ 







다른 황족들과 제후들이 난을 일으켜서 마침내 

사약을 먹게 해서 자결 하게 합니다 


이거참 심심한 죽음...... 더 당했어야 했는데 말이죠 쩝 





무능한 황제를 세우고, 문란하게 살았으며, 패륜을 저지르고, 황족을 모두 살해하고

나라를 망하게 한 악녀 중의 악녀 


가남풍의 이야기 였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악녀들의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해 주세요 ^.^





덧글과 공감을 하지 않으면 못쉥긴 가남풍이 밤(!)에 괴롭히게(?) 될 것이야~~~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