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비욘세 제이지 이야기 이혼설 #3

핑크아몬드 2015. 9. 17. 04:51





비욘세 비하인드스토리 제 3 이혼설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비욘세와 제이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을 클릭

▼▼▼▼


2015/09/15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비욘세 비하인드 스토리 #1 (데스티니스차일드 시절부터~)


2015/09/16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비욘세 제이지의 러브스토리♡ + 이혼설 #2





많은 독자님들을 궁금하게 했던... 


도대체 제이지와 비욘세,

 솔란지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가!!! 




사실 별거 없음요 ㅋ 







파티장에서 제이지가 예전부터 친분이 있던 여자랑 이야기 하던 중이었는데 


솔란지 왈 : 





둘이 좀 사이가 너.무. 좀 좋아보이네? 

너.무. 다정한거 아니야? 엉?????




하다가 제이지랑 얘기하고 있던 그 여자랑 둘이 싸움이 남요 ㅡㅡ;;;







야 너 뭔데 울 형부한테 꼬리치냐?  vs  뭔 소리야 그냥 얘기 중인데!!


뭐 이런내용 아니였을까 싶은 ㅋㅋ 



싸우고 나오다가 엘리베이터에서 제이지한테 .. 솔란지가 또.....







나 싸우고 있는데 왜 가만히 있었냐? 엉???? 내 편을 들어줘야지 

왜 병풍 처럼 가만히 있쒀!!!!!!!!!!!!??


이러면서 클러치로 막 졸라 때렸던 거임요 ㅋ 


(미국에서 논란 되서 클러치 패러디도 나오고 그럤었죠 ㅋ)


욘세는 어이가 없어서 가만히 있었던 걸까요 아님...... 쳐맞을 짓을 헀으니까 

가만히 있었던 걸까요 ㅋㅋㅋㅋㅋ 



이 일이 알려지기 전에 또 온갖 매거진 가십기사들이 넘쳐 났죠. 

제이지가 바람을 펴서 그런거라느니... 둘이 곧 이제 이혼을 할 거라느니... 하면서 말이죠 




그 후로도 별별 어이 없는 찌라시는 참 많이 나왔는데요


완전 어이 없는 건 비욘세와 오바마와의 스캔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 오바마 맞고요 ㅋㅋㅋㅋㅋ

미국 천조국 대통령 오바마요 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은 참 스캔들도 거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통령이랑 스캔들을 내다니요...ㅋㅋㅋㅋㅋ


프랑스 사진작가가 라디오 방송에서 오바마랑 비욘세가 사귄다고 그래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에 날거라고 막 그랬는데요 ㅋㅋㅋㅋ






결국은 개소리로 끝났다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었던 스캔들...





그리고 최근에난 이혼설. 


그들은 쇼윈도 부부에 불과하고 제이지가 외도를 햇다는 주장! 






지난 여름 비욘세가 제이지 폰에서 다른 여성들과의 외도 사실을 발

했다고 말이죠. 



염문설의 주인공은  





밷걸리리~ 리한나




리타 오라 


등등 동료 가수들도 포함이 되었다 합니다.


비욘세 측근이 말하길 비욘세는 행복한 척 하는데 지쳐있다. 조만간 그만 둘 것 이라고 말했다고 하죠. 또한 새로운 삶을 살겠다고 했구요. 



측근까지 들먹이며 그럴싸하게 이혼설을 들먹였으나...








결국은 다 찌라시들 !!! 



이러한 파경설과는 별개로 제이지 비욘세 생일을 맞아 헌정곡을 쓰고~

비욘세 콘서트에서 제이지가 후드쓰고 관객석에서 

애드립까지 따라부르는 영상도 떳습죠 ㅋ 



사실 제이지는 비욘세의 덕후 

비욘세는 제이지의 덕후 거든요;; 






서로가 서로의 덕후한테 몹쓸 스캔들을;;;




둘은 연애하고 결혼하는 내내 제이지가 여자문제로 괴롭힌적이 단 한 번도 없음

에도 불구하고 

외도설로 이 둘을 괴롭히는 찌라시들은 정말 많구요.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아끼고 사생활 관리도 철저히 하고 하다보니 

더욱 아무것도 아닌거 가지고 트집 잡는걸 좋아하는 언론사들 ㄷㄷㄷ 


이 둘의 이혼설 외도설은 거의 연례행사같이 매년 한 두번씩 올라옵니다 쩝 ;;; 



(가십거리로 먹고 사는 몇 스타들과는 정말 확연히 다른 면모죠 

오히려 사생활과 가십거리를 아끼고 실력으로 흥행을 하는 스타들이니까요 ㄷㄷ)



둘다 흑인이라는 점 + 엄청난 슈퍼스타라는 점 + 수익 1위에 달하는 스타


라는 점들이 

아니꼬운지 어쩐건지......... ㅋ 이런 찌라시들이 매번 쏟아져 나오죠.


 



나중에 정말 이 둘이 나와서 그 때 그 이야기가 정말이었다! 


라고 말하지 않는 이상.... 



이 둘은 그냥 참 서로 아껴주며 잘 사는 커플인 거 같네요. 


헐리우드의 보기드문 커플이라 더 좋기도 합니다. 둘다 본업에 충실하고 말이죠. 





둘다 짱 멋지니 앞으로도 좋은 행보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같이 읽어 보면 좋을 비욘세와 제이지의 음모설 

▼▼▼


2015/08/13 - [음모론] - 일루미나티와 악마숭배 이야기




이것으로 제이지와 비욘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마칩니다 _ _)


오늘도 방문 감사 뿅뿅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