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켄달 제너 논란. 금수저 모델들의 현실

핑크아몬드 2018. 8. 23. 04:19



최근 켄달 제너가 인터뷰로 입방정을 떤 바람에, 

공개적으로 엄청난 저격을 받고 있습니다. 




카다시안 집안 자매들 중

재산 순위 7 (총 8명 중 7위)를 달리고 있는 켄달

1위는 카일리 제너 ㅎ... 



7위라고 하더라도 뭐 약 337억원ㅋ..ㅎ......



뭐 어쨌든 오늘은 돈 이야기가 아니라! 

켄달 제너의 논란에 대한 총 정리 및 금수저 모델들의 현실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 흥 미 진 진 






어쨌든 켄달은 잡지고 화보고 뭐고 많은 쇼에서 거의 원탑급으로 서고 있는 모델인데요






논란이 된 인터뷰 발언은 이렇습니다. 

"나는 한 시즌에 30개의 쇼에 선다든가, 

존나 그게 뭐든 간에 그런 일을 하는 여자애들 중 한 명이 아니다." 




이게 뭐..? 



라고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켄달 제너는 쇼라면 어떤 쇼든 가라지 않고 서는 모델들을 저격을 한 겁니다. 

자신은 자신이 설 쇼를 "고르고 골라" "신중하게" 선택하고 고른다는 뭐 그런 말이라는 뜻 

 




완죠니 넌씨눈이네? ㅋㅋ................

카다시안 빨로 "모델" 업계에 너무나도 쉽게 진출했으면 

겸손이라도 해야 할텐데................... 





다른 모델들은 화가 났죠........






"우리는 어떤 쇼에 설지 고를 수가 없다. "

"우리는 우리의 이름을 알릴 수 있다는 그 가능성만을 위해 죽을만큼 열심히 일 한다." 




그리고 폭로를 시작 합니다.





"캐스팅에서 한 번도 켄달을 본 적이 없음."


"일은 덜 하면서 돈은 남보다 더 받아감"




" 피팅 한 번도 하러 온 거 본 적 없음 ㅋ 걔네 집으로 피팅을 해주러 가더라고 ? 

켄달은 우리가 8시간씩 피팅을 대기하면서도 8시간 대기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에

감사하는 그 기분은 모르겠지 "




" 켄달이 오자마자 스태프들 전부 하던 거 멈추고 걔 피팅 봐주더라? 

피팅하는데 20분 넘은 적 없고 리허설도 거절하더라고 ㅎ"



다른 모델들이 존빡으로 나오자, 



be nice 하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라도 못 하면... 으이그 






켄달 때문에 브랜드 홍보가 많이 되다보니.... 

스태프들도 관계자들도 다들 굽신굽신 시녀모드 쩔고요.... 





이것이 갑질이 아니면 무엇이란 말인가.............




킴 카다시안이 쎾뚜 테이프 유출 안 했으면....ㅋㅋ

너네 집안은 시망똥망이었어 이것듀라... 





패션계가 자꾸 금수저 모델들을 쓰는 이유는


1. 인맥관리와 홍보 효과 

2. 2010년도쯤 들어서는 시대의 아이콘급의 모델이 나오지 않아 홍보사업은 점점 후퇴 

3. 결국은 금수저 모델을 쓰게 되고 

4. 어그로를 끌어다쓰는 리스크 감수하더라도 홍보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됨 


이렇게 때문에 자꾸 쓰는 겁니다. 



솔직히 연기나 노래는 실력이 정말 없으면 도전은 쉽게 못할 분야이지만, 



상대적으로 쉬워보이고 멋있어 보이는 건 <모델> 

그래서 너나나나 다 찍접 거리는 것이고, 브랜드들도 홍보효과 누리고 지들도 모델이 되니, 서로 윈윈..



이 논란으로 인해 켄달 제너는 더 잘 나갈 겁니다 ㅋ.......

원래 어그로 끌면 돈은 더 잘 벌구요?




켄달 제너가 트위터로 사과문 같은 걸 내놓았는디...........


결국은 뭐 

"그런 의미 아니였어~ 내가 한 말들이 다 비꼬아져서 나왔네~"




ㅋ............... 

그러면서 자신은 자신을 아끼는 팬들이 있어서 참 복받은 사람 이라는 ...........

ㅎ......ㅎ.......ㅋ......... 끝까지 넌씨눈..



염병천병..

느 언니가 쎅테 팔아 얻은 명성으로 유명해지고 그 덕으로 관심 받으며 컸으면서

쪽팔린 줄 알아야지... 

돈이면 최고라는 근본없는 천박한 나라에서 태어나서 덕을 누리고 살면

 걍 닥치고 돈이나 벌고 살라 이거에요.. 




저 같으면 걍 조용히 복세편살한텐데요

관종들은 어쩔 수 없는가봉가.................. 



뭐 이러나 저러나 이런 논란으로 덕볼 사람은 켄달 제너 입니다

이런 위기를 기회로 만드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돌아가는 세상....




나도 쎅테나 함 찍어봐?ㅎ.............................ㅎ





응~ 그거 아니야







지나간 글 엮인 글 읽기 


2015/08/18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카일리 켄달 제너 막장이야기

2015/08/14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킴 카다시안의 막장 가족 이야기 #1

2015/08/15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킴 카다시안 가족이야기 제2탄

2016/12/1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할리우드 금수저 리스트 - 모델 편.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