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트럼프 집 구경하기. 어마무시하다..ㄷㄷ (feat.백악관 구경)

핑크아몬드 2016. 11. 15. 04:07





이 양반이 미국 대통령이 될 줄이라곤.......ㅋ.


아무리 그렇다고 하더라도 힐러리가 될 줄 알았구요? ㅋ......


어쨌든 시망똥망....예....








트럼프에 관련된 이야기들은 시리즈로 이미 이야기 한 바 있습니다


혹시나 못 보신 분들은 트럼프 비하인드 스토리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읽어보세욤 ▼▼


2016/10/16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도날드 트럼프 막장 가족사 이야기 #1 (3명의 부인들)

2016/10/18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트럼프 막장가족사 #2 (트럼프의 아들딸들 금수저 이야기)









오늘은 좀 세세하게 얼마나 금수저인가, 


얼마나 개부자인가......... 온라인 집들이 좀 한 번 시켜드리겠읍니다... 







퐐로퐐로우미~~~~~~~~~~~ 











트럼프 집 구경하기. ( Feat. 백악관구경)





미국에서 아주 비싼 땅 뉴욕시티, 펜트하우스 꼭대기층에서 살고 있는 양반


89층 트럼프 타워에서 살고 있답니다.





400평정도 되는 곳에서 살고 있으며, 


방 수만 해도 몇 개인지 헤아리기가 어려울 정도네요 ㄷㄷㄷ..............


와우내......... 빼앰............









무슨 중세시대 집인가요? ㅋ........... 


이건 뭐 그냥 왕의 집이내 ㅎㄷㄷㅎㄷㄷ 전래 쩌네 ㅋㅋㅋㅋ








ㅋ......... 


아침 한 번 먹는 것 뿐인대 이건 뭐 전래 할 말이 없내 대박이내.............









금밥그릇에 밥 먹고 차 마시내........ 와우내.............. 







침실인가보내...... 


집이 전부다 금이내....... 황금집에서 사내..... 와우내..........








욕실 세면대도 금이나 ㅋㅋㅋㅋㅋㅋ


이 집 사람들은 어쩐지 황금똥 쌀거 같내........






이제 백악관에서 살아야하는데 트럼프 형........



"백악관에서 몇 밤 자야 합니까?" 라고 물어봤다고 했다내.........................



이쯤에서 구경해보는 백악관.........
















오바마 침실도 전래 고급스럽내..


누구네 집이랑은 다르게 황급으로 덕지덕지 쳐바르지는 않았내.............






식사를 하는 다이닝 룸............ 


사적인 다이닝룸이라 그런지 엄청 조촐하내.... 


누구내 집이랑 전래 다르내...ㅇ.ㅇ...



9개의 침실과 15개의 화장실이 있다고 알려져 있뜸 











영화관도 있내.. 막 쓰리디 안경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리디안경이 무슨 셀로판지로 만든 것 같내...





존똑이다 존똑.....ㅎ.ㅎㅎ.ㅎ.ㅋ.ㅎ.ㅋ.








거기다가 백악관에는......









안에는 볼링장도 있다고......... 










쩌내...... 미국 대통령 할만 하내...........







사실 백악관은 어떤 <집> 같다라는 느낌 보다는, 


그냥 대통령이 <업무>를 보는 곳이라는 느낌이 더 많이 드내....


그래도 쩔긴 쩌내................. 








그래도 트럼프 집 모쪼차가....................







플로리다 팜 비치에 위치한 트럼프의 또 다른 집...ㅋ... 


이건 뭐 테마파크내 ㅋ.......







이거 말고 다른 집도 전래 많자나.................... 후







갑자기 살기 싫어지내? 후........후후후후...













한국은 순시리랑 그네랑 삼성이 다 해쳐먹고 



미국은 트럼프가 부정부패 척결한다더니








지 아들딸사위들 데려다가 정치를 하겠다내? ㅎ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