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믹 재거 & 여자들 비하인드 스토리 (우주최강ㅅㅅ머신) + new! 8번째 애 생김

핑크아몬드 2016. 7. 16. 21:42




데이빗 보위 이야기를 하면서

 이성순님 "믹 재거 이야기도 해주세요~" 해주셨어요! 언젠가는 한 번 다룰까 하고 생각했던 것인데,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 한 번 써봅니다. 감사합니다!









우주최강 여성편력을 자랑하는 남자, 롤링스톤즈의 메인 보컬 믹 재거 


믹 재거와 그를 스쳐지나갔던 수 많은 여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시작합니다. 







일단 요즘 젊은이들은 잘 모르는 그 이름 "롤링스톤즈" 

영국의 제일 락 밴드이자, 대중음악계의 거의 레전설인 락 역사를 통틀어 거의 가장 위대한 밴드 중 하나구요. 

당시 롤링스톤즈는 "섹스" "마약" "인종차별" "성차별"을 노래하는 퇴폐적인 음악이면서도 자유로운 음악





( 롤링스톤즈의 심볼이자 로고, 믹 재거의 두꺼운 입술을 소재로 삼은 것 )




오늘의 주인공은 이 엄청난 락밴드의 보컬이었던 믹 재거의 이야기 입니다. 


생긴 거는 좀 순진무구(?) 하고 공부만 할 것 같이 생기기는 했으나 (실제로 명문대생, 장학금 받고 다녔던 우등생)


믹 재거를 이야기 할 땐, "여자" 이야기는 빠질 수 없음!!!







우주최강 여성편력인 이 남자와 같이 밤을 보낸 여자가 몇 명이냐......하면!



4 0 0 0 명 이상 의 여성


그리고!



4 0 0 명 이상의 남성들 









예.... 그는 남자 여자 남녀차별 하지 않았고요? ^^* ....... 


인종도 나이도 상관하지 않았음.... ^^* 


그야말로 최고의 ㅅㅅ머신..............






그 중에는 모델도 있었으며 (당시 영국에서 젤로 잘나가던 크리쉬 쉬림튼)







미국 출신 가수이자 모델인 마샤 헌트. 둘 사이에 딸도 낳았음요 ㅇㅇ


뭐 곧 헤어졌지만ㅋ




( 딸래미가 믹 재거 거푸집;; 존똑입니다....ㅋㅋㅋㅋ)





마리안느 페이스풀, 믹 재거가 곡 써줘서 성공하고요? bb


믹 재거도 마리안느에게 영감을 받아서 쓴 곡이 10곡이 넘으니 서로 뭐 윈윈 한 셈.

거의 뭐 당대 최고의 영국 여자들의 우상이자 아이콘이었지만, 



믹이 동물적인 성적 학대를 해서 결국 자살 소동을 벌이면서 폐인이 되었던 인물....... ㄷㄷ 

노숙자 생활도 2년이나 하고요??.....


5년간 같이 살기는 했지만, 마리안느는 유산도 하고, 믹은 자꾸


믹 재거가 바람피고~ 

마리안느는 계속 마약 하고 ㄷㄷ ... 예.... 그러나 60먹어 배우로 재활에 성공..






중남미 니콰라과 출신의 비앙카 페레즈 모라, 앤디 워홀에 눈에 들어서 모델 활동을 하며, 

세계적인 사교계 스타가 된 여자. 



당시 믹 재거는 마리안느 만나는 중이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마리안느랑 결별하고 7개월 사귀고 결혼까지 골인!!





딸도 낳고 했지만, 결국 믹 재거 바람기 때문에 이 혼 


당연한거 아니겠습니까? 아직 4400여명 중 3명밖에 언급 안했음요 여러분...ㅋ...





캐나다 수상의 부인!!! 려 부인... 이었던 마가렛 트루도.



롤링스톤즈 공연 본 다음에 믹 재거에게 반해버렷!!!!!!


결국 믹 재거 따라 뉴욕까지 따라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는 여자 안 말리는 믹 재거 ....... 예... 


(위의 사진은 마가렛이 믹이랑 ㅅㅅ한다는게 넘 좋아서 기록하려고 찍은 사진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여자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정확히 확인된 바는 없음 )


이 둘은 그저 하룻밤 ㅅㅅ 스캔들로 끝








모델 제리. 지금도 존예이지만 70년대에도 역시 인기 있었던 모델 


이미 믹 재거가 존트 바람둥이새끼라는 걸 알고 있었지만, 

옴므파탈 믹 재거가 밤새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면서 달콤한 말을 속삭여서 


그만.............




사랑의 포로가 되어버림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 2, 딸 2 낳

으면서 알콩달콩 정착하다싶이 살더니만, 

( 지금까지 애가 벌써 6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믹 재거의 바람기가 다시 도지고 말죠







이번엔 브라질 출신 모델 루치아나... 19세 연하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아들을 낳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결국 ... ㅅㅅ 머신이 또... 자신도 모르게 씨뿌리기..






그리고 크를라 브루니. 프랑스 전 대통령... 영부인...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날 당시 영부인이었던 것은 아니고, 후에 영부인이 되었죠..ㅋㅋㅋ



모델 활동하고 싱어송라이터도 하고, 원래 이 분도 남성편력이 꽤나 대단하셨던 여자 bb


제리 홀과 아직도 사실 혼이었지만, 뭐 카를라 집에서 호텔에서 뭐 잤잤 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 안젤리나 졸리, 우마서먼, 소피 당, 파라 포셋 등 


국적 상관 없고 

연령 상관 없이 그냥 많은 여자들과 스캔들이 나고요?...ㅎ..ㅋ..ㅎ.ㅋ... 






99년도에 낳은... 루카스를 마지막으로 씨뿌리기는 종결 


총 7명의 아이를 다른 여자들에게서 보게 됩니다 껄껄 



데이빗 보위의 이야기는 아래의 글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이것도뭐 개막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2016/01/1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데이빗 보위 비하인드 스토리 (feat. 부인들)



여성편력은 그에게 또 다른 "이미지" 와 "인기"를 안겨주기는 했지만





예.......... 아마 저 세상가시면 정신을 차리실 것 같은 믹 재거씨..


아직도 건재 하십니다 껄껄...ㅋ




+ NEW 추가 합니다! 


새로운 소식이군요.......... 


8번째 애가 생겼다는..ㅋ.ㅋ..ㅋ.ㅋㅋ..





그것도 29살 짜리하고... ㄷㄷㄷㄷ 물론 믹 재거는 72살입니다 큐..ㅋㅋㅋ


할배요..ㅋ.ㅋ...






저 여자도 진짜..... 비위가 대다나다 ㄷㄷㄷㄷ 





하..할배.. 서요? .... (섰으니까 만들었겠지만)





2014년부터 교재하기 시작했다고 하고요




17살부터 45살까지 씨뿌리기 시작해서, 


Great grandfather .... 그냥 그랜뽜덜 할아버지도 아니고 증조 할아버지 된다 이거에요 ㄷㄷ... 


즉 21살인 손녀가 애를 곧 낳아서 

증조 할배가 된다는 말씀.... ㄷ....ㄷ... 


그런데 믹 재거 양반.......... 


칠순이 넘는 나이에 또 8번째 자식을 보게 생겼구요? ㅋ..






마룬5 Moves like Jagger 괜히 나온게 아니잖아요..ㄷㄷ 

그런데 재거처럼 무브 했다간.........


......


어쨌든






믹 재거한테 택배로 이거 좀 보내야겠음..ㅇ.ㅇ....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