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헐리우드 최고 이혼전문 변호사 & 성형외과 의사

핑크아몬드 2016. 6. 16. 05:55



오래 기다려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뜨문뜨문 글을 쓰게 될지, 또는 한 번에 몰아서 많이 쓰게 될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ㅠㅠ 


제 블로그는 계속해서 글을 써 나갈 거라는 거.. ♡

본격적인 시리즈물들을 들어가기 앞서, 짤막한 이야기 하나 써볼게요. 












~ 헐리우드 최고 이혼전문 변호사 & 성형외과 의사 ~ 



헐리우드 스타들을 도와서(?), 한 몫 단단하게 챙기는 이들이 있었으니, 


바로 변호사 & 성형외과 의사 




사실 스타들과 떨러질래야 질 수 없는 관계들죠 ㅇㅇ



헐리우드에 엄청나게 만나고 헤어지는 커플들이 많죠? 

결혼하고 이혼하고, 

이런 거는 그냥 삼시세끼 밥 먹는 것 같이 하는 헐리우드 스타들 





혼자 이혼할 수 없죠? ㅋ 



많이 뜯어내기도 해야 하지만, 가진 것들이 많은 그들이기에 

재산 분할도 엄청나게 중요하거든요. 


일단 헐리우드 최고 이혼 전문 변호사 존멋 Laura Wasser부터 소개 합니다. 





1968년생. 

버클리 학부

로욜라 법대 졸업 


집안 대대로 금수저이기도 하지만, 

로라의 아버지도 역시 유명한 변호사 ㅇㅇ. 


미드 와이프가 생각나는 것은 왜... 



참고로 아버지 Dennis Wasser도 역시 이혼 전문 변호사였는데, 

재혼 전문 변호사이기도 함 ㅇㅇ. 





탐 크루즈, 스티븐 스필버그, 

제니퍼 로페즈, 알렉 볼드윈의 이혼을 맡은 변호사 랍니다; 


아버지를 이어 딸도 역시 이혼 전문 변호사로 활동 





어쨌든 존멋 변호사 입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이혼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녀성 되시겠음 


이미 헐리우드 100인의 권위 있는 힘있는 변호사로 3번이나 뽑혔고 

여성 변호사로써 상도 엄청나게 받은 여자임 


누구누구를 변호 했느냐~~ 


1. 안젤리나 졸리 



2. 머라이어 캐리 



3. 마리아 슈라이버


(아놀드 슈워제너거가 파출부랑 바람나서 애 낳고 했던...ㅋ

이 이야기는 아래에 링크 걸어둘테니 자세히 읽어 보세요)


4. 애슐리 심슨 


5. 제니퍼 가너 




6. 드류 베리 모어 


7. 브리트니 스피어스 


8. 힐러리 더프 


9. 스티비 원더 


10. 클로이 카다시안 / 킴 카다시안 




11. 라이온 레놀즈 



12. 조니 뎁 



이 외에 수두룩 빽빽 

커리어가 정말 장난 아닌 여자 입니다 ㄷㄷㄷ





존트 능력자일 듯... 이분이야 말로 헐리우드의 더러운 막장 스토리들을

속속들이 다 알고 있겠죠? ㅋㅋㅋㅋ 





넘나 부러운 능력자인 것... 


인생 개꿀이겠는 것.....






언니... 치킨 사먹게 2만원만요...............(진지)







그리고 헐리우드 최고 성형외과 의사 


Dr. Simon Ourian 




물론 헐리우드에 넘나 잘 나가는 성형외과들 많지만 요즘 주가는 이 분이

올리고 잇음요 ㅇㅇ


왜냐? 


카일리 제너의 입술을 만들어준 장본인 ㅇㅇ





너무나 옹졸한 입술을 -> 하게 바꿔주었고요? 


입술 성형으로 지금 카일리는 미국에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음 ㅇㅇ







거기다가 킴 카다시안 궁둥이도, 





클로이 카다시안 궁둥이도, 





카일리 제너 궁둥이도, 



모두 이 의느님의 손에서 나왔다는 말씀 ㅋㅋㅋㅋㅋㅋㅋ...


카다시안 자매들이 주가를 올리고 있으니, 

당연히! 


수술 해준 의사의 주가도 같이 올라가는 중 







인스타그램 @simonourianmd1


쳐서 들어가시면 온갖 종류의 성형 수술 비포 에프터 볼 수 있고요? 


솔찍히 나도 받아 보고 싶음 


☞☜


이 의사가 추구하는게 "칼 대지 않고!" "주사로만!" 


빵빵한 궁딩이와, 빵빵한 입술과, 코 성형과 각장 몸매 성형 등등을 해준다는 건데, 

이게 저도 굉장히 끌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문제는 




이 없읍니다.......................








곧 시리즈물로 만나요



2015/11/18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보모랑 바람난 헐리우드 스타들 총 망라!!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충격의 불륜남 헐리우드스타들 모음 1탄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헐리우드 남자 스타들의 외도 2탄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