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보모랑 바람난 헐리우드 스타들 총 망라!!

핑크아몬드 2015. 11. 18. 08:04


내니(보모) 와 바람난 헐리우드 스타들이 사실 한 두명이 아닙니다. 

일단 내니와 바람나는 이유 궁예질을 좀 해보자면 


1. 성욕이 돋을 때 옆에 있었음 (얼굴 몸매 상관없음) 


2. 보모랑 바람을 피면 흥분도가 업 됨 (집 안에서 몰래 바람을 피우니까


3. 돈을 주는 입장이기에 꼬여내기 쉬운 입장에 있음 




한국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듣보(?)와 제 블로그내에 언급되었던 불륜 스타들을 빼고!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로빈 윌리엄스 


몇년 전에 "우울증"으로 세상을 떠난 로빈 윌리엄스입니다. 친숙한 얼굴이죠? <쥬만지>에 나왔던 아저씨입니다.

90년대에 많은 좋은 영화를 찍으셔서 한국에도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옆에있는 부인이 바로 보모였던..;; 사람.. 결국은 이혼하고 내니랑 결혼; 






전처가 이렇게 예뻤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내니 느낌이 물씬 나는 여자(!)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





자기 아들의 보모였고요? 

뭐 둘이 짝짝꿍 눈 맞아서 같이 살았음요 

둘이 한 12년 정도 살고 결국은 이혼행 





1년도 안되어서 3번째 부인을 만나 결혼; (13살 어린 여자와....)

그러다 3년도 채 같이 못 살고 목을 매달아 자설을 함으로 사실상 뭐 외도니 

여자를 몇 번이나 바꿨느니 그런 것들은 수면 아래로 꼬르륵..




그저 배우였던 로빈 윌리엄스만을 추모하게 됩니다. 

물론 배우로써 훌륭한 사람..







2. 에단 호크



<비포 미드나잇>, <보이후드> 등등에 출연한 에단 호크 역시.. 

내니와 바람을 피고 내니랑 결혼에 성공(!) 한 케이스


당시 배우자는 배우 우마 서먼 

(당시 오스카상 후보에도 올랐고 했으므로 굉장히 커리어가

빵빵했음) 


둘 사이 애들 둘도 낳고 잘 지냈지만 


21살짜리 어린 내니랑 바람을 핍니다





우마서먼이랑 비교하면 너무나도 .... 예... 더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마른세수)..

(당시 44살이었던 우마서먼보다도 더 나이든 모습;;)



둘 사이에 딸도 낳고;; 잘 사는 거 같더니만은 결국은 5년도 안가서 쫑이 나죠


(기사를 찾아보니 우마서먼이 쿠엔틴 감독과 바람을 펴서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하면서 "맞바람"을 폈다고 하는데


ㅋ...




 

뭐 결국 우마서먼은 쿠엔틴이랑 결혼은 사실 더 나중에 했죠...)








사실상 불륜 커플들 거의 다룰 데로 다 다루었네요 ㅋㅋㅋㅋ


아놀드 슈왈츠제너거, 제니퍼 가너와 벤 애플렉 역시도 내니와 바람을 핀 경우이지만 

이미 미리 다룬적이 있기에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주드 로 또한 역시 내니와 바람이 났죠



아래의 글들은 스타들의 불륜 행적들에 대해서 쓴 글들입니다.;;; 

▼ ▼ ▼ ▼ ▼ ▼ ▼ ▼



2015/08/1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물욕쩌는 미란다커의 행보


2015/08/1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벤 애플렉 외도사건 전말 NEW UPDATE


2015/08/17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불륜녀 줄리아 로버츠의 이야기+New update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충격의 불륜남 헐리우드스타들 모음 1탄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헐리우드 남자 스타들의 외도 2탄


2015/08/24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안젤리나 졸리, 그리고 제니퍼 애니스톤


2015/10/21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휴 그랜트 결혼은 NO 애는 YES? 4번째 혼외자식 발표


2015/10/31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브래드피트 불륜설/ 시에나 밀러의 과거 비하인드 스토리


2015/11/17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그웬 스테파니와 쓰레기 남편 게빈과 따라쟁이 내니 이야기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핀 헐리우드 스타들...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불륜의 상대가 시덥지 않은 내니라던지,길거리 여자들이라던지;; 또는 다른 헐리우드스타와의 외도도

있기는 하지만 "내니" 라는 키워드가 주는 임팩트가 엄청나다는거.. 


"헐리우드 내니의 저주, 괴담" 뭐 이런 기사도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무리 못생긴 아줌마 내니를 고용하면 뭐합니까...

그래도 바람이 나는데요.. (< 아놀드 슈왈츠제너거의 경우) 




중요한건 불륜의 끝이 그리 좋지는 않다는거....




남이 하면 불륜이고 내가 하면 로맨스 같은 개소리!! 




콱 마...






바람피지 맙시다~~!!! ^-^* 


공감과 덧글로 큰 에너지를 주옵소서!!!! >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