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카밀라벨 테일러 스위프트 최고 희생양?

핑크아몬드 2016. 7. 30. 13:44




일단 카밀라벨 이야기 하기 전에!! 


여러분 꿀잼 소식이 또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헐리우드 통신에 의하면!! 


테일러 스위프트의 전 남친 캘빈 해리스 + 칸예 웨스트랑 같이 음악작업 


하기로 했답니다. 





훠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일러 스위프트 겁나까는 디스곡 하나 만들 듯 ㅋㅋㅋㅋㅋㅋ







여기다가 퓨처링으로 케이트 페리 넣어주라....


뮤비 주인공은 카밀라벨로 해주라...










역시 헐리우드는 꿀잼 터지는 곳이쟈냐 ㅋ캬캬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읍읍!!!! 죄송합니다





자 이제 정신 차리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카밀라벨 > 이 테일러랑 같이 언급이 꼭 되는데요. 

도대체 누구길래? 하시는데요. 






카밀라벨이야 말로 테일러 스위프트 최고의 희생양이라고 할 수 있음 ㅇㅇ


세계미모 1위로도 뽑힌바 있었는데요

여튼 존예 여신임 








테일러 구남친 중 하나였던 조 조나스 


08년도에는 보이밴드의 한 사람으로 조나스가 존트 인기 개쩔었던 시절 ㅇㅇ









그런데 이 Shake it 쉐끼가 뮤직비디오 찍다가 존예여신 카밀라 벨이랑 바람이 남


조나스쉐킷은 전화로 테일러한테 이.별.통.보 








☆안전이별★ 잘 했는가 싶었으나........... 


테일러는 보통 여자가 아니잖슴? 다들 아시겠지만? ㅋ 







안전이별따위..




개나 주고 





거대 을 투척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일러가 잘하는 똥 투척은 바로 재능을 잘 살린 "디스 곡" 쓰기








그리고 콘서트 마다 카밀라 벨을 연상시키는 댄서랑 

싸우는 퍼포먼스를 시전 ㅋ






서로 뒤집어지게 유헤드빙빙을 시전하며 

싸우는 퍼포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바람은 조나스가 폈는데 

욕은 카밀라가 먹고 있는 이런 개같은 상황?????? 





조나스 쉐킷이 맨날 따라 다녔는데요??? 


그리고 이별전화 조나스가 먼저 날리고 그 다음에 카밀라랑 사귄건데요??? 






이 구역의 개색희는 조나스인데!!

 욕이란 욕은 카밀라가 다 먹는 상황;;;;;;; 





여기에서 카멜라를 까는 디스곡 가사이야기를 하자면, 


"걘 성녀도 아니고 네가 생각하는 그런 여자애도 아냐. 걔는 그냥 "연기자"라고 


그녀는 침대위에서 하는 일로 더 유명하지 ㅋ 

처진 눈꼬리는 좀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걔는 인생을 파티처럼 낭비하고 있지 

교양이라는게 말이야 니가 입어서 되는게 아니고 알아서 되는 것도 아니고 

사람 물 먹이고 맘대로 끌어내려서 되는 것도 아니거든? 


초딩떄 선생님이 안 가르쳐줬냐? 그럼 내가 가르쳐줘야겠구나 ㅋ 

수많은 빈티지 드레스도 널 품위있게 만들어주지 않는단다 ㅋ"






성희롱 장난 아니쟈냐.. 

외모 디스하는거 쿨 하지 않고요? ㄷㄷㄷ







팬들이 하도 지랄 맞아서 쉴드를 쳐주는 바람에 


카밀라 벨이 꼬셔서 그런거다!!!!!!!!

우리 불쌍한 테일러!!!!!!!!!!! 



이렇게 되어서 이 사건은 그냥 넘어갔고요?................ 





그래서 카밀라 이미지는 뭐 완전 시궁창;;;;;;;;;; 


남자 뺏은 개미년 되었고요? ㄷㄷㄷㄷㄷ.. 





크읍........ 눈물이 납니다 눈물이 나.....................










그 후로 테일러가 


"내가 그때는 어려서 그랬음 *^^*"


 라고 만 말했을뿐 


사과는 1도 안함 ㅋ








우와.......... 명존쎄 하고 싶다.................





세월은 그렇게 흐르고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한 둘. 



그리고 칸예 vs 테일러 사건이 터지고, 









킴이 결정적인 녹음 파일을 날려주자 그동안 테일러의 뱀같은 얄미운 짓들을


지켜본 사람들과 희생양들에게, 






   





사이다와 까스 활명수를 선사해줌 ㅋ






그 후로 최근에 남긴 카밀라 벨의 트위터에는 





#오늘의명언 #행복한월요일 #


복수는 필요없다. 그냥 앉아서 기다려 ㅇㅇ 

너에게 상처를 준 것들이 결국에는 스스로를 망치레 될거야. 

& 니가 만약 운이 좋으면 신이 그걸 구경하게 해줄거임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밀라야 욕봤다 그동안 수고해써 .................







킴형이 그동안 억울하게 당한 사람들까지도 해결해주고 있고요? ㅋ


완전 



킴 렐 루 야 !!!!!!!! 




관종 중에서도 사이다 날리는 똑똑한 관종이다 이거에요 


ㅋㅋㅋㅋㅋㅋ 관종의 레베루가 다르단 말이에요 레베루가!!!!!!






빅엿은 킴이 날려준다 이거에요 캬 bbbbbbbbbbbb




테일러가 소송한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는 것 







여튼 덕분에 킴이랑 칸예는 바자에 이어 보그까지 

잡지 커버 다 휩쓸고 있음 ㅇㅇ 


그것도 패션계에서 아주 중요하다고 하는 9월 잡지 커버를... ㄷㄷ 





여튼 결론은?????????







이겨라 이겨라~~~~~~~~~~~~~ 


이기는 편 우리편~~~~~~~~~~~~~~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