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3 (그레이스 켈리 2 편)

핑크아몬드 2016. 3. 24. 23:11




왕비들의 비하인드스토리 :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 3


그레이스 켈리 2편





아일랜드계의 졸부 / 헐리우드의 색정증 환자 / 그러나 여신급 미모로


유럽왕자를 만나 결혼에 성공한 그레이스 켈리



이로써 드디어 상류사회 진입으로 진출!

레알 공쥬님★왕비님이 되었으나


공쥬님 왕쟈님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습니다 따위는 없는 것. 





말했죠? 진흙탕 난장판 개판.. .................. 시작하겠쒀여 







1. 친구의 남편을 사랑했네







그레이스의 베프 "캐롤린 레이볼드" 


모나코까지 와서 들러리까지 서줄 정도로 둘의 사이는 아주 각별했는데, 







......... 그레이스 언니.... 



베프 남편이랑 잤잤 시전하고요?......



사실 사랑이였겠습니까 그냥 섹파 ㅡㅡ;;





불장난도 넘나 드러운 불장난인 것....;;; ㄷㄷㄷ


몇번 그냥 잤잤하고 둘 사이는 금방 끝났는데, 캐롤린이 이걸 눈치 못챌리가 없죠;;;





캐롤린 결혼생활 그레이스 켈리 땜에 캐망하고요?


나중에 켈리랑 캐롤린 남편새끼랑 러브레터 주고받은거 공개되서


망신망신 개망신;;;;;;;; 다 당함ㅋ;;;; 





으아니 결혼한 여자가 왜 딴 남자랑 이렇게 바람 피고 잤잤 시전이냐고요????


진짜 켈리가 섹스킹이라 그런거냐고요??????





다 이유가 있음 ㅇㅇ






이유1. 사실 켈리 남편에게는 동거하던 프랑스 여배우 약혼녀가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뭐 놀아나라 이거에요 다 같이 놀아나 아주 ♬





결혼은 끼리끼리 하는거에요........







이유 2. 시월드 


혹독한 시월드를 겪쟈냐요........ 시월드로 겪은 병은 약이 없는 것.......... 


시엄마가 왕족이라서 졸부출신에 헐리우드 딴따라 출신인 그레이스를 넘나 못마땅했던 것..


그래서 그레이스 켈리는 자신의 화려했고 찬란헀던 배우시절에 대한 그리움이 넘나 커지게 됩니다 






어쨌든 왕비로써 애는 낳아주고. 남편은 남편대로 놀아나고 그러니 


그레이스 켈리는 애들이 좀 다 크자 파리로 거처를 옮김 




그리고 이 때를 마냥 기다렸던 듯이 파리에서 


......................







파 뤼 투 나 아 앙 ㅇ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잇!!!!!!!!!!!!!!!!!!!!!!!!






연예인들 죄다 불러서 날마마다 파뤼~~~~~~파뤼~~~~~~~~ 




1. 연하 배우들

2. 보디가드들 

3. 궁전 웨이터들 


뭐 신분 가리지 않고 걍 씐나게.... 예..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ㅋ...



그동안 받았었던 스트레스들 잤잤으로 날리쟈냐........






그리고 죽기 전 까지 관계를 쭉 이어갔던 영국 배우 데이비드 니븐 



그냥 이제 켈리 남편도 데이비드 니븐한테 밀회장소 추천하고 

니븐도 켈리남편한테 밀회장소 추천하고 



엄청난 우정 을  과시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이해할 수 없는 정서인 것..........







결국 그녀의 말로는 차사고로 끝을 내기는 했지만 


"언제나 진실한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어요" 


라는 말을............남...기고... 떠났..다는..





자신의 미모 열번 백번 활용했쟈냐...bbb ㅋㅋㅋ...ㅋ...


그녀의 이러한 행동들은 어렸을 때 사랑을 못 받고 자라서 그랬다더니 어쨌다더니 말이 많지만요, 


수 많은 사랑을 했지만 그녀의 일생 중 단 한 번이라도 "진정한 사랑"을 정말 했을까요? 


궁금해지네요! 






넘나 늦게 돌아와서 밀당했쥬? 껄껄 > <


돌아오기는 하니까 정주행 하면서 기다려주소서~~~~~♡



지금 당장 다음편 다이애나 스펜서 편을 쓰러 갑니다! 기대 해주세욧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 ▽▽▽


2016/03/12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 왕비들의 비하인드스토리 :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 1


2016/03/14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 왕비들의 비하인드스토리 :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 2


2016/03/17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3 (그레이스 켈리 1 편)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