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카다시안 마릴린 먼로 드레스 논란

핑크아몬드 2022. 5. 9. 22:26

 

할리우드는 카다시안 이야기를 하지 않고는

넘어갈 수 없는 법! 

언제나 논란을 몰고 다니는 카다시안가의 최근 논란 거리들을

모으고 또 모아봤습니다!

 

마릴린 먼로 드레스부터 시작해 볼게요 

멧갈라에서 입은 드레스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드레스를 이빅 위해

굶어가면서 3주동안 7kg을 뺐다고 

자랑........ㅎ

 

역시 유해해

 

릴리 라인하트가 인스타스토리로

저ㅋ격ㅋ

 

그깟 드레스 입으려고 굶으며 살을 빼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향을 받는데

그걸 자랑스럽게 말하냐고 

꾸미는데 치중하는 연예인들을 지지하지 말라고 말이죠 

 

 

드레스 꽉 껴서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총총..

마릴린 먼로 키가 166 정도였고

킴은 159라..  길이도 맞지도 않음 

 

길이 맞추려고 구두는 또 저런 걸 신고.. ㅉㅉ

거기다 모피까지..

 

 

그나저나 뭐 눈치 채신 거 없나요? 

빵댕이는 웬일로 안 보여줘? 

 

 

이유가 있습니다

엉덩이 부분이 안 맞음;

 

엉덩이 우겨 넣는 중; 

 

이게 맞을리가..

 

 

살 오지게 빼서 입어 놓고 

호텔가서 도넛 파티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마릴린 먼로의 이 드레스가 유명한 이유는 

 

존 케네디의 생일 파티에서 입고 

노래를 불렀던 드레스고 

그 때 불렀던 Happy Birthday, Mr. President 라는 노래로 

저격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사연 있는 드레스 

한화 60억 정도 

 

킴이 입으려고 드레스 소유자한테 연락했지만

사실 소유자는 카피 입어; 

이거 역사적으로 중요한 드레스임 했는데

 

백금발 탈색에 살 빼면서까지 

실제 드레스를 입게 해달라고..예..

그렇게 허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굳이 꼭..;

 

이 옷은 수플레라고 불리는 천으로 만들어졌는데

거기다 손으로 수천 개의 무거운 구슬 장식으로

수 놓아져있다고 함 

 

저 당시에도 논란이 있었는데 

몸에 딱 맞고.. 가슴 윤곽도 다 비치고 하는 것이다 보니..

거기다 살짝 시스루여서... 

먼로가 케네디랑 불륜설 있었을 때 이걸 입음으로써 

그 불륜이 사실이라는 걸 확인시켜줬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 

또는 자의로 케네디를 만났다기 보단 대통령이니까 

케네디 맥이려고 한 행동이 아닌가 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백악관과는 어울리지않는 고양 없는 옷을 고른 이유도 

이것이라는 이야기도 있고요 ㅇㅇ

 

의복 손상을 최소화하여 다음세대에

전달해야하는데 이러면 앞으로는 모든 문화재도

돈으로 빌리는게 가능할거라고 걱정하는 중

 

근데 이거 거의 역사적인, 문화적인 취급을 받는 것도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 한낱 저 옷이..?ㅎ.. 

그만큼 미국이란 나라는 역사가 짧다보니 쩝;;ㅎ

 

하여간 카다시안 너무 유해..

다음 시간에는 마릴린 먼로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기대해 주세요!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