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량특집

[일본 귀신] 특징으로 알아보는 일본인의 특성

핑크아몬드 2017. 9. 21. 22:11



납량특집을 올해 여름은 스킵을 해 버린 저....... 

예.. 쓰면서 너무 무서웠구요? 크흡ㅋㅋㅋㅋㅋㅋㅋㅋ쫄보 주제에 납량 특집 쓰려니 

가슴이 떨렸던 것...... 그래도 조만간 또 기다리시는 분들 있으니 써보겠습니다 (한 낮에 쓰겠읍니다 ㅠㅠ)



* 밤에 읽으면 무서울 수 있음 주의 *







오늘은 일본 귀신들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트위터에 이런 말이 있었습니다






< 한 하니까 생각난건데, 귀신관련 괴담같은거 보면 한국 귀신은 이 있고 

일본 귀신은 이 있다고 하는 걸 봤었는데 진짜 격공감 

한국귀신은 내가 이러이러해서 저승을 못간다 이런 느낌인데, 

일본 귀신은 누구하나 걸려러 씨빨 이런 느낌 >





오올 ㅋ 그러고보니 얼추 그런 거 같은데? 






역대 일본 귀신이 나오는 공포영화를 보아도 

일본 귀신들이 그냥 존나 관련도 없는 사람 이유없이 괴롭히구요? ㅋ





까꿍 ㅋ










하여간 일본쌔끼들 죽어서도 인성이 ,,ㅎㅎ,ㅎ,ㅎ,,

안되겠구만 했었는데 말이죠







곡성에서도 


" 왜 하필 우리 딸이냐? "




" 그런 거 없음 ㅋ 걍 미끼를 문거니까 ㅋ "




존나 밑도 끝도 없이 아무나 건드린게 바로







 일본귀신쓰애끼 였단 사실.ㅇㅇ









존나 일본귀신 쓰애끼들 왜 무고한 사람 건드리고 지랄이냐? 





거기에는 지리적 + 문화적 특성이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일본은 <섬 나라> 입니다 

싸워서 지거나 하면 뭐 어디 도망갈 곳이 없고요? 걍 바다 빠져뒤져야함 ㅇㅇ


일본이 입헌군주제인 이유도 다 같이 싸우면 ㅈ되니까요..ㅋ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일종의 생존법..



이러한 이유로 섬에서 좀 특이하거나 보통사람과 다르면 <분란>이 생겨버리고,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배척하기 시작합니다. 



이게 바로 이지메로까지 이어지는 이유 




그러니 일본 애니에서는 맨날 <우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애니들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ㅇㅇ 서로 배척하면 안되니까 
















거기다가 쓰나미니 지진이니 맨날 자연재해 일어나구요?

자연재해 일어나도 어디 도망갈데도 없음 ㅋ 걍 뒤져야 하는 운명...







" 아무리 열심히 살아도 씨발 운이 없으면 허망하게 죽는구나 "

= 일본식 모든 것이 부질 없다! 라는 패배주의 정서 + 허무주의 정서





미니멀리즘이 일본에서 유행한 것도, 

언제 지진나서 물건에 깔려서 죽을지 모르는데 물건 많이 소유해서 뭐함ㅋ..

이라는 발상에서 나온 것이기도 합니다







여하튼 섬나라 + 자연재해 많음 때문에








" 나는 운이 없어서 죽었는데 씨빨 저것들은 운이 좋다는 이유만으로 행복하네!! " 


나의 불행 = 너 때문에 그런 거임 씨빨


그래서 원망하는거고 존나 무차별적으로 일본귀신들이 

멀쩡하고 무고한 인간들 괴롭히는 이유 ㅋ





공공매너 일본인들이 잘 지키는 이유도 

미친놈들 만날까봐서요.ㅋㅋㅋㅋㅋㅋ 언제 타겟이 될지 모르니까 ㅋ 






일본무당들은 우리나라처럼 <살 풀이> <한 풀어주기> 

이딴 거 없고요? ㅋ





걍 무조건 봉인!!!!!!!!!!!!!!!!!!!








이누야샤에서도 



학교괴담에서도 



각종 애니나 영화에서 보면 걍 귀신들 봉인하고 끝 ㅋ

그러다가 봉인이 풀리면 또 사건이 생기고요? ㅎ



(▲ 고인 물이 썩은 사진)



하지만 봉인이 근본적인 해결법은 아니고요... 그냥 돌려막기한다고 해서 뭐가 되겠니.. 

문제가 생기면 그냥 묻어두기만 하는 일본인들의 특성이 너무나 잘 들어나있음 ㅇㅇ











일본귀신한테 걸리면 씨빨 ㅈ되는거야..

걍 이유없이 타겟 고르니까 미친넘들 전래 무섭고요? ㄷㄷㄷ 









음흉하고 겉과 속이 다른 뇨속덜,, 

이렇게 지리적 특성이 크게 영향을 미치다니 안타깝기도 합니다 






이 글이 흥하면! 

다음 시간엔 중국 귀신들의 특징 / 한국귀신들의 특징도 한 번 써볼까 합니다 껄껄







공감 댓글 해 주지 않으면 !!!!!!!! 




오늘 밤 이녀석이 찾아갈게야..... 후후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