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일본 왕실 막장이야기 #1 (ft.상상이상의 막장)

핑크아몬드 2017. 4. 5. 04:08








중국사는 가끔 쓰기는 했지만 사실 제 블로그는 일본인들의 이야기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만 


아시아 3국은 다들 각기의 <막장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중국은 그야말로 대륙의 어나더 레벨 막장이라고 한다면 


우리나라는 존나 양호한 수준이고 ;;; 








일본의 막장 역사를 말할 것 같으면........ 



까면 깔 수록.......웃긴것이....






막장의 세계로 어서와...................









존나 기가막히고 코가 막히는 상상이상의 막장이라는 말씀. 






막장 전문 블로거로써 이 이야기를 안할 수가 없죠 엣헴 











일본 왕실의 막장이야기 #1. 



하여간 원숭이들 주제에 평민이니 귀족이니 따지는거 보면 


영국 왕실코스프레 하는 것도 아니고 ㅋ.ㅎ..






자 여튼 한 번 시작을 해 봅시다. 







메이지 천황


<메이지 유신> 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바로 이 뇨석(...)의 이름을 딴 것.ㅇㅇ  


일본 최초의 근대적 헌법인 <대일본제국 헌법>을 제정하면서, 


류큐국을 병합하고 일본 제국으로 발전 시키게 한 발판을 마련한 인물입니다. 










저 사진은 인터넷 어딜가도 저게 메이지 천황이라고 나와 있는데, 





사실 저거 뽀샵한거고요? 쉬발?ㅋㅋㅋㅋㅋㅋ






일제 강점기 때 수동으로 사진 조작ㅋㅋㅋ


독일한테 배워서 아주 얼굴을 서구화 하는데 힘을 씁니다.







존나 심혈을 기울여서 사람 만들어 놓은게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딴사람으로 만들어놓았음








메이지는 5대 귀족 가문의 딸인 이치죠 하루코와 결혼을 했는데, 








나니?????? 웬 외국여자가 앉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 코스프레 존나 좋아한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비부터 궁중 여자들까지 양장 드레스 입고 다님 








계속 된 근친결혼 때문에 하루코는 몸도 안 좋음 + 불임 









메이지는 후손을 남겨야 하니까 당연히 


☆ P O W E R   S E X ★ 모드 돌입하구요? 





그렇게 해서 애들을 낳는데 죄다 







딸딸딸딸딸딸~~~~~~~~~~~~~ 


그것도 무려 16명이나 딸...ㅋ










응... 아들 염색체는 남자한테만 있는거야..


다 니 탓이야...







그나마 낳은 아들들도 줄줄이 죽고, 하나 살아남은 놈은 


어릴 떄 큰 병을 앓더니만 모지리 바보천치가 되고요.... 














별명도 <바보 왕> 이었던 다이쇼 요시히토 





워낙에 골골대고 바보같은 짓만 하고 다니니, 부인 만큼은 


건강 + 똑똑한 여자로 골라야겠다고 고른 여자가 바로









 사다코 


(영국 왕실 코스프레 못 버려...광광..)









다행히(?) 근친결혼으로 태어난 아이가 아니라 첩의 딸이었기에 


존트 건 to the 강 









아들을 줄줄이 넷이나 낳아주고요? 


캬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다이쇼가 모지리였으나 힘은 잘 썼능가봉가? 크큭..킄..)








덕분에 후궁제도가 없어지고, 일부일처제를 확립하게 만든 여자 ㅇㅇ 


똑똑한 만큼 남편을 잘 휘둘르고 다녔으며 왕실도 잡고 휘둘렀음 










하 지 만!!!!!!!!!!!!!





이 년(!!) 때문에 조선의 대가 끊길 뻔했구요?????? 


조선 왕족들이랑 일본의 귀족들이랑 정략 결혼 시켜서 대 끊어 놓으려고 한 주범임 ㅡㅡ










덕혜 옹주 기억나쉽니꽈? (일본남자랑 결혼) 





영친왕 기억나십니까? (일본여자랑 결혼)





다 사다코 저 X 때문임 ㅡㅡ 





확씨 ㅡㅡ








사다코는 또한 시월드 시전이 끝짱났던 여자로 


맏며느리 나가코 시집살이 시키고, 


시집살이 당한 며느리는 또 지 며느리한테 


구박하고 시집살이를 또 했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월드의 되물림 ........휴..ㅋㅋ.ㅋ..ㅋㅋ






시워루드 비무!!!!!!!!!!!!!!!!!!!! (일본어ver)










이런 사다코가 낳은 자식이 누군지 아십니까? 







바로 전범 히로히토 




그 애미에 그 자식...








빻은 DNA는 계속해서 빻은 DNA를 생성하게 되는데...................








히로히토가 결혼할 때가 되어, 물망에 오른 3명의 여자와의 이야기가 또 존나 막징 ㅇㅇ









후보 1. 구니노미야 나가코


왕실의 분가 왕의 딸












후보 2. 나시모토노미야 마사코. 


역시 왕실 분가 나시모토노미야 왕의 딸. 후보 1의 사촌 ㅇㅇ 돈이 개많음.


그나마 외모가 준수한 미모의 여성.








후보 3. 이치죠 도키코. 


성이치죠 가문의 딸 (왕비의 친정) 









이 셋이서는 당연히 왕세자비 자리에 앉으려고 별별 노력을 다 했는데, 


이 중 후보 2. 마사코의 경우 






신문에 자기도 모르는 <마사코 조선 왕자와 곧 결혼예정!!> 같은 기사가 남 ㅋ







예.. 






그 조선왕자는 바로 영친왕.............ㅎ... 










히로히토 녀석은 과연 누구랑 결혼했을까요? 





후보 1인 나가코와 결혼에 골인 


시집살이 당한 바로 그 장본인


그리고 시집살이를 호되게 또 되물림 시킨 장본인 ㅋ...ㅋ.ㅎ.ㅋ..









나가코와 시어매의 일화를 써보자면 





하루는 시어머니 (사다코) 병문안 갔다가 열 내리라고 젖은 수건을 만들어주는데, 


너무 긴장을 한 나머지 장갑 낀 손으로 수건에 물을 넣고 짬 ㅋ










사다코가 "넌 뭘 시켜도 그 모양이니" 




예... 아랫것들 앞에서 개망신 구박 준 것들이 한 두개가 아님 ㄷㄷ







미움을 받은 원인 중 하나는 딸만 줄줄이 넷을 낳았기 때문 .. 








그래도 히로히토가 아들 없어도 왕위 이을 동생이 셋이나 있으니


신경쓰지 말라고 잘 토닥토닥 해줌 








그 후로 나가코는 아들 둘을 낳았지만,


전범의 업보때문인지 애들이 다 제대로 살지 못하고 인생을 마감ㅇㅇ







큰 딸은 얼굴 모르는 왕족한테 시집가 애만 다섯을 낳다가 죽고 


둘 째 딸은 애기 때 죽고, 


셋 쨰 딸은 유산 + 남편이 술집 마담집에서 일산화 탄소


중독으로 죽고 강도 당하고 고생만하다가 죽음 


넷 째 딸은 말도 존나 없고 자신도 없음 


막내 아들은 소아마비 











역시 사람은 착하게 살고 보아야 하는 것.............




















그나마 살아남은 왕족을 이을 후손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아키히토 





(DNA 빻았다 빻았어................) 







그리고 아키히토의 왕세자비 자리를 두고 



   




기타시라카와 하츠코 vs 쇼다 미치코 



결쟁을 벌이기 시작하는데...................................










그 후의 이야기는 


튜 비 컨티뉴...................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