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키워드/핫 토픽

짐바브웨 독재자 무가베 막장돋는 이야기 #1

핑크아몬드 2017. 11. 23. 03:41




신문에서 소소하게 화제가 되고 있는 

먼나라 아프리카 짐바브웨의 이야기






군사 쿠데타가 일어나,

무려 37년의 독재 장기집권을 끝내고, 전격 사임!!! 을 했다는 소식. 



이노무 미친할배가 했던 막장행보는 정말 역사에 길이 남을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진짜 막장도 이런 쳐 막장이 없음.ㅋ






막장 전문인인 제가 

글을 안 쓸래야 안 쓸 수가 없죠 엣헴!!!!!!! 








짐바브웨 독재자 무가베의 막장돋는 이야기 #1 



이야기를 하기에 앞서서 짐바브웨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할까 합니다!





짐바브웨는 그냥 아프리카에 있는 한 나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아마 더 많을 겁니다. 



아..



그리고 성매매 경험 나라별 비교에 나온 짐바브웨..ㅎ.ㅎ....





확씨 ㅡㅡ... 





어쨌든! 

짐바브웨도 식민지 나라 중에 하나였는데요 

(개망나니 영국의 식민지였음 ㅇㅇ)

독립은 1980년에 되었습니다.  얼마 안됐단 이야기..휴..







영국 씨부뤌놈덜이 


"소수 백인에 의한 독립 말고 

흑인 대다수 쟤네들이 원하면 독립 허용하자고. 어? ㅎ"



이따구로 말장난 지랄쌈싸먹기 시전을 해서 독립이 더 늦춰졌지만 

어쨌든 독립을 한 나라이기는 합니다.ㅇㅇ







독립영웅이라고 할 수 있는 무가베.

(실제로 영국으로부터 독립하는데에 큰 공을 세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씨ㅃ빠ㅃ빠라. 되시겠습니다. 





 무능한 정부=(무가베 대통령)로 인하여 

짐바브웨는 현재 가장 가난하면서도 파탄이 난 나라가 되어버렸습니다. 

국민의 80%가 실업자고요? 쉬벌

국민들은 굶어서 죽어가고 있는 마당입니다. 




짐바브웨에서 천 억 달러로 뭘 할 수 있는지 아시나요? ㅋ






계란 3개 살 수 있음 ㅋ

지금은 1개 밖에 못 살지도요? ㅋ..





티셔츠 한 장이 30억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벌 어디 식당에서 외식이라도 할라 치면 

돈을 시발 저런 뭉탱이고 들고 다녀야함 ㅡㅡ;






물가 상승 ↑ -> 상대적으로 화폐의 가치가 하락 ↓

물가는 존나게 오르고 있는데 국민들 80%가 실업이랬죠? 

그러니 돈을 다 못 벌고 있는 상황 ㅇㅇ




사람들은 돈이 필요한데, 돈을 벌 수 없으니 



무식한 무가베 정부가 돈을 존나 많이 찍기 시작 

-> 국민들에게 돈을 나눠줌. 






이렇게 되면 다 잘 먹고 잘 살게 되었다면

 좋았겠지만!! 




-> 돈이 많아지니 화폐 가치가 또 하락 

-> 물가 또 상승 





시벌..........


존나 이건 무슨 악순환이죠? ㅋ....ㅋ...

어디서 듣도 보도 못한 악순환이야...........






경제는 존나 밑바닥을 치고 있는데, 

무가베 씨ㅃ빠빠라는 사치를 하느라고 정신이 없구요?? ㅋ




별장 인테리어 좀 보소? ㅋ

이 별장도 존나많은 별장 중에 하나일 뿐 




생일 잔치도 존나 매번 화려하게 합니다. 




코기리, 기린, 악어 같은 야생동믈 도축해서 요리해서 먹고요? 

쉬벌 ㅋ..

캐비아랑 고급 위스키 등등 

보통 일주일동안 생일파티를 하는데, 우리나라 돈으로 18억원 정도가 들어간다고..





존나 잘 쳐먹고 잘 놀고 잘 돌아다녀서 그런지 

향년 93세인 오늘날에도 존나 정정합니다 ㅡㅡ





나라를 가난하게 한 것도 모자라, 



국민들의 건강은 뒷전이라 AIDS 후천성 면역결핍증 환자만 200만명. 

세계에서 평균수명률이 가장 낮은 나라가 되어 버렸습니다. 




망할독재자 노친네가 나라를 말아먹은 37년 후의 오늘 날, 

군사들이 쿠테타를 일으켜서 무가베를 감금 시킵니다.






근데 무가베 미친씨빠빠빠놈이 이제는 부인=ㄴㄴ 

쎄컨드..ㅋ...한테 권력을 물려주려고 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병신도 이런 병신이 없슴






계획은 무산이 되고, 결국 무가베는 사임 ㅇㅇ 






다음 대통령감으로 차지 주자들, 유력 주자들이 나오고 있는데, 

유력 주자 중 하나인 <음난가그와> (부통령임) . = 무가베도 굉장히 꺼려하던 후보..ㅇ.ㅇ..

음난가그와도 무가베의 어쨌든 오른팔이였고요?... 후... 

제 2의 무가베가 될지도 모른다는 피셜... 




현재 짐바브웨는 경제부활에 대해 기대를 함과 동시에, 

또 다른 독재자가 탄생할까봐 우려하고 있다네요.ㅇㅇ..



아프리카에도 봄이 오면 좋으련만..........









다음 시간에는 짐바브웨 무가베 못지 않은 막장녀



그의 41살 연하 쎄컨드 그레이스 무가베의 이야기를 하도록 하죠 ㅎ............






공감 & 덧글 팍팍팍!!!!!!!!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