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 드라마+영화 추천/해외 막장 드라마

중드 추천! 후회 안 하는 꿀잼 중드

핑크아몬드 2017. 8. 25. 03:14




저에게 중드라고 함은...........






포청천 




황제의 딸 




연륜이 나오냄,, 뺴앰,,






할 줄 아는 중국말이라곤



씨부!!!! <- 사부 

니취팔뤄마!!!!!!!!!!!!! 

니하오!!!!!!!!!!!!








이정도.....;;; 






하.지.만





 중드를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중드를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




묘한 촌스러움(?)의 진입장벽을 넘으면!!!!!!!!!!!! 

그 어떤 드라마보다도 중독성이 쩐다는 사실! 







중드 추천! 후회 안하는 꿀잼 중드!!!!!!!


함께 떠나 봅시다 

휘위고~~~~~~~~~~ ♬






그 유명한 중드 입문의 최강자 <랑야방>




권력 싸움 이야기라고 할 수 있는데, 연출이나 연기 극본이나 소품 보는 맛이 있는 중드 ㅇㅇ








물론 초반 CG가.........ㅎ.........이따구..ㅋㅎㅎ

여주가 현대에서 청나라로 가는 장면이 저지랄,ㅎ,ㅎㅎㅎㅎㅎㅎㅡㅎㅎ 

역시 진입 하기 힘들게 합니다.ㅎ.ㅎ.ㅎ.ㅎㅎ..





하지만 이것은 초반만 그렇구욤? ㅎ 

미모로 여자 홀리는 요부나 청순가련 민폐여주 따윈 없ㅋ 음ㅋ

그래서 더 볼만 





인생 드라마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츄쳔~~~~~~~~~







후궁견환전 




우리나라의... 여인천하 같은.. 여인들의 궁중 암투를 그린 중드! 








보다보면 전래 기가 빠지냄,ㅎ,

무릎 꿇고 봐야하냄,, 






시대극이라 쑤레긔같은 CG는 없구욤? ㅎ

좀 된 중드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전래 재밌음 ㅎㅎ 




눈빛만 봐도 ....................ㅎ

나를 같잖게 여길 거 같은 눈빛...............................








하여튼 여자들이 나오면 재미가 100배!!!!! 

기 약한 남자는 보지마세욥 ㅎ











삼생삼세 십리도화 : 3번의 삶, 단 하나의 사랑 








https://youtu.be/hc4zNdzE2EQ

넘나뤼 당황스러운 오프닝,, (화질구지 ㅈㅅ)

하지만 코멘트를 보면 멋진 드라마라고 써져있음 ㅋ 







공중으로 날라다니는 건 기본 ㅋ 







,,,?? 저건 뭐죠,,? ㅎ,, 같잖은 용같은 게 나옴ㅋ.. 

CG가 구려버려..






한 3화까지는 진입하기가 힘듭니다만, 그 다음부터는 점점 빠져서 보게 되냄?,,, 





너도나도 여자같은데 아무도 여자인 줄 모르는 남장을 한 여주 ㅇㅇ;;







그리고 구미호백족임 ; ..... 구미호 CG가..ㅎㅋㅎㅋㅋㅋㅎ

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주를 제자로 받아준 싸부. 

제자가 여자인걸 한 눈에 알아본 유일한 사람이며 

여주를 좋아하게 됨. 


여튼 이 둘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이어나가는데 , 



여주를 좋다고 들이댔었던 뿔난 녀석 








신분상승을 원했던 여우같은 뇨속한테 

홀딱 넘어가 잤잤함 ㅎㅎ..







하여간 세계관이 ........ 예..ㅎ........ 복잡복잡 

제목대로 3번의 삶, 한 번의 사람이기 때문에 

더 많은 얘기가 뒤에 있읍니다,,ㅎㅎ,, 





뭔가 어이 없어서? 자꾸 보게 되는 재미랄까요...........

그러다가 점점 스토리에 빠지고요? ㅎㅎㅎㅎ,,,, 

ㅎ.ㅎ.ㅎ..  전래 재밌냄,, 뺴앰,, 








이 외에도 넘나 어이없고 (<- 중국식 막장요소가 가득)

그런데 또 재미는 있고 

연출도 좋고 소품 볼 맛이 있어서 자꾸 보게 되는 중드!!!!!!!!!!!!!!!!!! 










이번 주말에 한 번 보시면 어떨까요? ^-------^

추천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