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키워드/핫 토픽

인종차별의 기준은 무엇인가? (ft.황현희 흑인비하)

핑크아몬드 2017. 4. 22. 05:22







백인이 되도안되는 동양인 흉내를 낸다면, 


흑인이 된도안되는 동양인 흉내를 낸다면, 


행복해하고 황송해할 동양인이 몇명이나 있을까요? 









황현희 흑인비하 사건이 일어난김에, 하나하나 알아 보는 










< 인종차별의 기준은 무엇인가? > 에 대해서 이야기 해 봅시다!!! 


정답을 드리기보단....... 같이 한 번 생각해 보면 어떨까 ~ 싶어서요.







인종차별을 했던 헐리우드 스타들을 이야기 했던 바 있었는데요 ▼


2017/02/1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인종차별 했던 헐리웃 스타들 총정리 (ft. 빻빻 파티)











주로 <백인 -> 동양인> 을 차별한 이야기를 주로 다루었는데요. 




외국에서는, 


백인이나  흑인을 놀림거리로 삼는거??












바로 사요나라 ........... 그 사례를 이젠 찾아보기 굉장히 어렵구요








백인도 안/못 하는 흑인비하짓을 



동양인이 하고 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하고 있다니!!!!!!!!!!!!!!!!










와우내,,,,,,,,,,














황현희씨 뿐만 아니라, 





마마무를 비롯해서





이경실과 김지선씨 






버블시스터즈 






이봉원씨까지. 







80년대부터 개그소재였던 <흑인분장>이 2017년인 지금에도 버젓이 


하고 있다는 사실이 참..........












.............





이들이 하나같이 내놓은 사과문은 이렇습니다 



"흑인 또는 다른 인종을 비하할 의도는 전혀 없었다!











........................









이거 어디서 많이 듣던 레파토리 아닙니까? ㅋ










" 내가 무슨 여성혐오야 내가 얼마나 여자를 좋아하는데?? 나 여자친구도 있는데? "












" 야 뭔소리야. 백인들이 얼마나 동양인들을 좋아하는데!!! " 

























의도가 그랬든 안 그랬든, 다른 인종들이 그걸 보고 기분이 나쁘다구요...............;;;;


니가 흑인을 좋아하던 안 좋아하던 흑인들이 기분이 나쁘다구요;;;;;;;;;;


그리고 그거 인종차별 맞고 비하 맞거든요;;;;;;;;;;;;;;;;;;;;;









역지사지로 한 번 바꿔서.


 이런 상황이 온다고 해 봅시다.








동양인들 쌍커풀 수술하는 거, 미백하는 거 보고는, 






"O.M.G 도저히 이해를 할 수 없어! 왜 동양인들은 본연의 모습을 사랑하지 않는거야?


눈에다가 칼을 대면서까지 너의 인종적인 특성을 부정하는거니?


이런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는 너희가 너무 불쌍하다.. 


Love yourself :-) "















" 한국이름 너무 어려움. 영어 이름 하나 만들지 그래? 내가 좀 발음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게 ㅇㅇ? "
























"내 아시안 친구 킴이 그녀의 아버지처럼 멋진 남자를 만났다며 


신나하네요...  그리고.. 그녀의 엄마랑도 닮았고..그리고..  관둬요 ㅋ"



+ 에이미 슈머 / (코미디언) 저 말은, 아시아 사람들 다 똑같이 생겼다는 말ㅇㅇ 실제 트윗으로 씀 
























이런 상황에! 욕이 나올까요 안 나올까요? 





이들은 동양인들처럼 행세하지도 않았고, 분장하지도 않았는데,


 그냥 이빨만 깠을 뿐인데도 


화가 나지 않나요?

















꼭 KKK단 같은 그런 단체를 만들어서 


타국인들 두들겨 패고 싫어해야 인종차별인게 아닙니다. 








기준으로, 





남에 대해서 함부로 이야기 하는 것 


함부로 지적질 하는 것 


좋다 / 싫다 평가하는 것 




이것이 모두 <차별> 의 범주에 들어갑니다. 












이 세상의 모든 종류의 차별이 없어지길 바라고 또 바라봅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