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막장 크리스 브라운. 접근금지 명령!!(그동안의 막장 행보)

핑크아몬드 2017. 2. 23. 23:42






헐리우드계의 여성 전문 폭력범이랄까요.. 


H ㅏ... 














리한나 얼굴 이렇게 죽사발로 만들어 놓고요? ㅁㅊ놈 ㅡㅡ;;




워낙 이것 때문에 명성이 자자하다보니, 








"크리스 브라운이 휴대폰으로 빼앗고 주먹으로 내 눈을 때렸다" 


라고 신고를 받기도..... -> 파티 입장 거절당해 화가나서 신고한 정신나간녀성..


여튼 이건 크리스 브라운 짓이 아님














하여간 여자한테, 그것도 여친한테 손찌검 존나뤼 날리는 


미친놈이고요?


이번에는 아예 접근금지 명령 받았습니다 











누구로부터냐구요? 바로 구여친 카루치 트란.







안전이별을 못했나봉가............ ㅠㅠ.. 









일단 카루치 트란이 접근금지 명령을 내린 이유는 이렇습니다. 




1. 문자로 존나 협박함. 


2. 카루치 트란 복부를 가격함 


3. 계단에서 밀침 


4. 폭력을 행사함 








이거 까지만 하더라도 헐 소리가 나오는데, 









5. 나 말고 아무도 널 가질 수 없어!!! 


내가 널 못 가질바에야 널 죽여버릴거야!!! 



라고 개지랄을 떰.

















솔자보이가






 카루치 트란 사진 좋아요 눌렀다고 협박 메일까지 보낸 새끼고요? 


완전 도랏맨 ;;;














카루치랑 사귈 때 



카루치랑 친분있던 모델이랑 놀아나서 






까지 낳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카투란이 찼죠  ㅇㅇ













맨날 






"나 리한나랑 카투치 트란이랑 쓰리썸 했다. ㅋ 


리한나랑 카투치랑 동시에 임신 시켰을 수도 있었을 듯?


아이를 가지는게 얼마나 멋진일이야 그런데 일생동안 번 내 돈의 반을 누구한테 주고 싶진 않음 ㅋ 


그래서 <혼 to the 전>이 좋은거 아니겠음? ㅎ 









이렇게 강냉이 까고 다녔음 ;;;










헤어지고서도 막무가내로 찾아가서 지랄하는거 다 파파라치에 찍히고 


헤어진지 지금 몇 년 짼데 지 노래에 카루치 이름도 넣고요? 


집착이 무슨 병적인 수준이쟈냐.............. 





















외 나는 않만나주는 건대,,,? 


구여친 따라가서 집착하고 폭력질 하는거 어디서 많이 봤는데?????






엥? 


이거 한남 아니냐??????????












이정도면 진짜 정신병원에 가야하는 건 아닌지 




( 분노 조절 +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 약물 남용에 대한 치료 받다가, 


무단 탈출 한 경력도 있는 새뀌.... ㄷㄷㄷ )









누가 이 미친개 좀 묶어놔야겠읍니다....................ㄷㄷ







부디 카루치 트란이 무사하길.........;;;














여러분... 


사람은 고쳐 쓰는거 아닙니다..........






한 번 쓰레기는 영원히 쓰레기고요? 


여자한테 손 올리는 새끼는 다 











썰어주어야한다 이거에요....... ㅇㅇ....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