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라이언 고슬링 비하인드! (feat.연상킬러)

핑크아몬드 2016. 12. 13. 04:35




현재 영화관을 뜨겁게 또 달구고 있는, 


LALA LAND 라라랜드. 


연말에 이렇게 좋은 영화들 많이 나오니 넘나 좋고요? 후훗







오늘은 핫 이슈인 영화 라라랜드의 남주였던 


라이언 고슬링 비하인드 스토리 확확 파 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 출신, 배우이자 음악가로 80년생 입니다. 












어려서부터 아역으로 활동 미키마우스 클럽 출신 


(브리트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저스틴 팀 버레이크도 역시 여기 출신 ㅇㅇ) 





저는 라이언 고슬링을 <노트북>을 통해서 알았는데, 









핥핥... 넘나 좋고요? 


크으으으으으ㅡ으으













쓰라는 글은 안 쓰고 또 !!!!!!!!!! 


뎨둉합니다 여러분..........ㅜㅜ..정신 차리겠읍니다.........















어렸을 땐 ADHD에다가 난독증에, 학교에서는 왕따도 당하고 ㅠㅠ 


부모님은 이혼하고, 


학교는 중퇴해서 엄마한테 홈스쿨링 받고... 





저스틴 팀버레이크 집에서 얹혀 살기도 하고...... 마마보이였고.... 휴;;; 





진짜 다사다난하게 살았다 이거에요 ㅠ.. 


그래도 이렇게 잘 풀렸으니 넘나 잘 된 것. 










그의 연애사도 확실히 화려하기는 했으나, 


부제에 썼던 것 처럼 그는 



 연  상  킬  러 





그것도 시종일관..


일편단심... 


연상만 만났다고 한다....ㅇㅇ......




이유는 모를. 









대표적인 구여친은 <산드라 블록> 


무려 16살 차이였고요? 캬ㅑㅑㅑㅑㅑㅑ










산드라 성님.... 존경합니다.... 


절 받으세요오오오............












그리고 6살 연상녀인, 에바 멘데스


둘이 영화찍다 눈맞았고요? 



이 핫한 언니는 독신주의자라서, 라이언이 청혼을 했지만 거절 ㅇㅇ 










너 안가질꺼면 나 주라.........................

ㅠㅠ





그래서 둘이 헤어지나 싶었는데, 













에바 멘데스 



★ 임신 





맙소사....... 


아가라니요???????? ㅇㅖ ???? ........











임신 7개월만에야 그제서야 늦게 알려짐 ㅋ


당연히 애 아빠는 라이언 고슬링.......예...ㅠ.....










둘이 이제 결혼을 하나~~~~ 


애도 낳았고~~~~ 싶었지만 


(물론 이건 우리나라 사고방식...) 









라이언 고슬링은 법적으로는 아직 싱글. 
















아 근데...


2016년... 4월에.. 








둘 째를 또..


ㅋ......................





라이언 이녀석............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





상남자네?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싱글인데 애가 둘이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













크흑슿ㄱ흑흑....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임신 사실은 비밀이었기 때문에 애가 태어나고 나서야 보도가 되었다고...









잊어 버리자구요 이런 쓸 때 없는 거.... ^^... 












쓸 때 없다............... 


모른다... 라이언 고슬링.. 애가 둘.. 


모른다...
















2011년도에 


뉴욕에서 무단횡단하고 있는 중이었는데 ㅋㅋㅋ


길거리에서 싸움이 나서 말리고 홀연히 사라짐 







근데 하필이면 패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덩치 졸라 좋고요? ㅎ


역시 서양남들 피지컬 모쪼차가... 크...


















물론 지금은 옷 신경 별로 안 쓴대놓고는


넘나 잘 입고 다님 


물론 +피지컬빨 쫌 있음 ㅇㅇ









막 찍어도 화보내... 


라이언 넘나 멋지내 전래 멋지내..존멋이내...













앞으로 작품이라도 그냥 많이 보게 


열일 해주라...







뽀나쓰!!!!!!! ▼▼▼






더 재미있는 헐리우드 막장시리즈로 


돌아오겠습니다! 





공감덧글 잊지 말라규 친구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