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아만다 사이프리드 비하인드 스토리

핑크아몬드 2015. 9. 1. 03:51


감기로 쪼끔 고생하고 있습니다 ㅠㅠ 새글 못 올리고 네이버 글 재탕;; 

그럼에도 꾸준히 찾아주시고 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오늘은 러블리함의 극치인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비하인드 스토리! 



설마 아만다도 막장짓을 했다는 건가..? 궁금해 하셨던 분들에겐 좋은 궁금증 해결이 될거라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 아만다 사이프리드 ~ 



키 161cm 몸무게 49kg 브라사이즈 34D 






키가 160정도 밖에 안 된다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비율이 개쩌는구나 하죠...


거기다가 가슴은 또 크니;; 이게 무슨.........

역시 세상은 불공평한 것................








자기 가슴이 작아서 싫다! 발언을 하기도 함 ㅋ.......................







어쨌든 맘마미아, 퀸카로 살아남는 법, 레미제라블 등 빅 히트를 한 영화들을 많이 찍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발연기'까지는 아니고 '무릎연기'정도 하는 연예인으로;;ㅋ; 

연기를 아주 못하는 건 아니다 라는 평을 듣고 있죠.




~ 아만다의 달콤살벌한 동물사랑 ~ 





아만다와 그녀의 반려견 '핀'은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 

아만다 인스타그램에는 핀과 찍은 사진으로 넘쳐나거든요 

물론 파파라치에도 핀이 항상 등장! 


핀은,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정신적 지주같은 반려견입니다. 


스타가 된 후로는 "공황장애" "불안장애"를 겪고 있는 아만다인지라.... (술 없이는 못 산다고...) 

핀과 함께 산책을 다니면서 극복하고 있는 중이라고 하죠



이러한 그녀에게 아찔한 취미는.. 바로 '동물박제'를 모으는 취미입니다;;





이미 뭐 유명한 이야기이기는 한데요;;; 


동물은 죽은지 2주가 지난 후에 박제된 모형이 가장 좋다고 말하기도 하고;; 

죽은 말을 샀다고 자랑도하고;; (실제보다 작은 박제된 말의 모형) 


저 사진 위에 있는 동물들이 다 박제된 동물들;;;;;;;;;


솔직히 제 기준 저 취미가 좋아보이지는 않는데요; 

박제 애호가들이 있기 때문에 무분별하게 멸종위기 동물들이 살해가 되는데다가, 

'좋은 포즈'를 얻기 위해서 동물들을 서서히 굳게 만드는 약을 주사하기도 하거든요..


박제는 죽어서 흙으로 돌아갈 자유도 인간이 빼앗는 그런 느낌? .... 


도대체 왜 저걸 모으는지 노이해...



많은 팬들이 '핀도 죽으면 박제할라나??' 헀지만 

아만다는 핀은 박제 안할거라고 답헀고, 

 박제된 미니어처를 핀이 거의 먹을뻔했던게 방송에 공개 되면서

논란이 되었다는.....;;; 





박제 상자 받고 좋아하는 아만다의 사진;;;;;; 

여튼 많은 것들이 논란이 되면서 이제는 아만다 집에 저런 박제 상자 택배 받는 일은

거의 줄어들었다고 .......... 




~ 입 털어서 논란이 된 사건들 ~ 









1. 아만다의 발 문신 논란



 저 위치가 예쁘기도 하고 레터링이 예쁘게 되어 있어서 꽤나 

인기가 있었으나......

중요한 것은 저 타투의 뜻... "Minge" 라고 문신을 한 건데요. 





이..이게 뜻이..;;; 여성의 성기를 뜻하는 ㅂㅈ라는 뜻임;;; 아 땀난다;;;

네 님들이 생각하는 그 ㅂㅈ가 맞음;;;



애초에 이게 ... 

성기를 욕되게 하는? 낮잡아 보는 그런 영국의 속어이기 때문에;; ..


대체 저기다가 저걸 왜?....... 타투로 했는지는 모를...;; 


여자들은 도대체 이해가 안된다는 반응이었으나 남자들에게는 존트 섹시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죠;; ㅋ;;;





레터맨쇼에서는 발 말고도 

" 사실 중요 부위에다가도 이 문신을 하나 더 했어요 ^.~" 라고

 

입을 털어서 더 논란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머치인포메이션!!!... 알고 싶지 않다!!!!)





2. 인터뷰를 하는 도중에 피임약과 렉사프로(항우울제)를

 먹어서 화제가 된 일 


뭐 약을 먹는 것은 잘못은 아니지만 ㅋㅋㅋㅋ(약먹을 시간이 되어 먹었을테니까..ㅋㅋㅋ)

인터뷰 중에 아무렇지도 않게 약을 먹는게 해외에서도 '이상하다' '미친거같다' 라는 반응을...ㅋ;


인터뷰 중에 술을 먹기도 하고 ...ㅋ 뭐 레터맨이랑 방송에서 같이 마신거니까요 

(공황장애 때문에 특별히 준비한 것이라고..ㅋ)




3. 음담패설 좋아하고 섹드립 좋아하고 욕 잘하는 성격


러블리한 외모와는 다르게 성격은 섹드립도 잘하고 욕도 참 한다는....ㅋㅋㅋㅋㅋ

실제로도 트위터에 가면 욕이 한무더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Fu*k yeah! " "Ass+le" 뭐 이런 욕설..ㅋ 

지 입으로도 DIRTY한 이야기를 좋아한다고 입을 털었기도 했으니 뭐...ㅋㅋㅋㅋ



평소에 행동이나 말 때문에 안 좋은 평가를 많이 받고 있기는 하지만 ㅆㄴ 수준은 아니에요ㅋ;

물론 그녀의 말 하나하나가 언론에 오르내리기는 하지만.. 

꾸준히 작품도 찍고 작품도 흥행을 하고 있기에 그래도 좀 나은 편;;


훈남 남친들과 열심히 연애 하면서 잘 살고 있죠.. 


최근에는 드류 베리모어의 전 남친하고 연애를 시작했는데 이 사람이 엄청난 사랑꾼 ㅋ






아만다 한국에 내한했을 때도 따라와가지고 ㅋㅋㅋ 쪼그려 앉아서 막 사진 찍어주고

그러더라고요 ㅋㅋㅋㅋㅋ 

핀 똥도 치워주고....참으로 사랑꾼...ㅋㅋ


남자 복은 참 많은것 같은 아만다 .........





이젠 입은 그만 터시고 좋은 작품 더 많이 찍어주소서................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