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동성애자 위인들

셰익스피어는 게이…?!

핑크아몬드 2015. 8. 13. 05:14

 

 

클래식 대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이어 역사인물들 위인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아마.. [ 게이 스페셜 ] 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기대해 주시길 바랄게요! 

 

 

▼▼▼ 노래 들으면서 읽어보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g1vK3EjVoS4

 

 

"셰익스피어는 게이...?" 

 

 

셰익스피어가 게이 였다는 주장이 제기 되고 있다는거 아시는가요? ㅎㅎㅎ

 

 

 

 

 

아니 무슨 셰익스피어가 게이야... 영화 셰익스피어인 러브에서는 안 그랬는데...?? 

 

여자랑.... 하던데??ㅋㅎㅋㅎㅋ....

 

 

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죠 ㅎㅎㅎㅎ

 

 

 

 

 

(저도 어렸을 때 부모님 몰래 19금 장면을 보고 허걱 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 흑역사)

 

 

 

 

 

 

일단 증거 1. 셰익스피어 후견인인 사우샘프턴 백작과의 염문설

 

물론 이 백작은 남자고요. 

 

   

 

근데 이 백작이 여장을 한 듯한 초상화가 발견이 되면서 

 

...어? 어..? 셰익스피어 이거 .. 게이게이 한데??? 했던거죠

 

여성처럼 꾸민 그 초상화가 왜 셰익스피어가 동성애자였다는 증거가 되는진 잘 모르겠다구요? 

 

 

 

 

 

 

백작은 17~20세 정도로 추정이 된다 하는데 

 

당시의 화려한 레이스로 목 둘레를 치장, 입술에는 붉은 립스틱~ 

 

뺨에도 화장을 한 듯 볼터치를 했다고 하고 

 

머리도 어깨 아래까지 찰랑~~~ 포즈또한 과히 여자답다 라는... 

 

 

그야말로 잘생겼던 청년이었거든요. 

 

그렇담 백작이 께이께이같은데?....흠??

 

 

 

여장이 아니라, 당시 멋쟁이들의 패션일 뿐!!!

 

이라는 주장도 제기 되었다고 하네요.

 

엄청나게 최첨단 패션이었나봄;;;;

 

 

 

 

 

 

셰익스피어가 열렬히.. 열렬히!! 이 사람을 찬미했다는 거죠.. 

 

그가 쓴 소네트 중 20번째는 확실히 "동성애풍"의 글이었다고 합니다.

 

 

 

 "A woman's face with Nature's own hand painted / Hast thou, the master-mistress of my passion;

(나의 정열을 지배하는 여성 같은 남성 

그대는, / 

자연의 손으로 화장한 여인의 얼굴을 갖고 있도다)으로 시작되는 이 소네트는 "…

 

그대는 처음에 여자로 태어날 것을, /

 자연이 만드는 도중 사랑을 느껴, / 하나를 더 첨가하여 나를 실망시켰도다, /나에게는 아무 소용없는 물건을 달게 하여/…

 

 

 

 

셰익스피어가 게이이든 양성애자든 간에 

 

뭐 상관 있겠습니까 글만 잘 쓰면 됐죠 ㅎㅎㅎㅎㅎ

 

 

 

 

찾아보니 세상이 위대한 게이들이 많더라구요. 엄지 척!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 주세요!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