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해외토픽(+19)

스페인남자 환상깨기! 양남도 빻았다 시리즈3

핑크아몬드 2019. 3. 13. 05:22





자자자 오늘은 어디로 떠나볼까요 

스페인으로 떠나 봅시다.

스페인은 정열의 나라 아니겠읍니까..후후




테 퀴에로...!!!!!!♥♥♥

데스파씨또~~~~~쑤베쑤베쑤베~~~~~ 








스페인 남자 환상깨기!

양남도 빻았다 시리즈 3 



자.. 어 디 정열적인 만큼...

사이즈도 한 번 정열적인지 볼까요? 



후후 










말이에요 키 ㅡㅡ..

음란마귀들 같으니라구..





읭..........?

170cm..............?




아아....................





그..그렇다면

다..다른 사이즈를 한 번 보실까요?








1...3...

13.85cm..........?






더 이상의 언급을 거부한다.................





음........실망스럽군.. 




더욱 더 심각한 것은 따로 있었으니.. 


스페인은 우리나라보다 인구도 적은데

성매매업 규모는 2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거기다가 1인당 성매매 지출금액도 2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썩을..



이게 무슨 챙롬의 나라도 아니고.. 



스페인은 성매매가 합법이라지만 이거 너무하는거 아니냐??????

(성매매 규모 1위는 중국인데.............

중국은 인구가 전래 많다고 치자고요.. 근데 스페인 너네는 머냐.... ???




그리고

노인네들 매매혼 엄청 합니다. 


WHY?

연금이 많거든여..ㅋ 남미 가서 어린 여자들 사 옵니다. 

병수발 해주지...

잤잤해주지...ㅎ... 밥 해주지... 



으윾.. 





어쩐지 작을 때부터 알아봤다

시불..









양남도 빻았다 시리즈 


2019/03/07 - [헐리우드/해외토픽(+19)] - 덴마크 남자 환상깨기! #북유럽의 남자들 시리즈

2019/03/12 - [헐리우드/해외토픽(+19)] - 이탈리아 남자 환상깨기! 양남들도 빻았다 시리즈!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