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할리우드는 요즘 기갈이 트렌드? (feat.트로이 시반)

핑크아몬드 2018. 6. 8. 01:59



기갈이 뭐에요? 

라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 마디로 말하자면 게이들이 "끼"를 부리는 것을 말 합니다. 

여자 흉내내면서... 쎄게 굴 때를 기갈 부린다고 말하는 것인데요. 






동서양을 막론하고 요즘 기갈이 트렌드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일단 트로이 시반 부터....예..



트로이 시반

오스트레일리아 출신 95년생 유명한 유튜버에서 가수로 성공!



내한을 했을 떄 당시만 하더라도 청량하고 아주 소년소년미 넘쳤고요?

반짝반짝한 그 청춘의 느낌이 있었는데...




뙇...?





옴맴맴매.....이게 무슨 일이여..?




트로이시반 인스타 동영상 보면.. ㅎ..


https://www.instagram.com/p/Bih4PttBo6c/?utm_source=ig_share_sheet&igshid=189d6mktkhypi





완죠니 기갈 킹 다 됐네 ㅠㅡㅜ





Years & Years


영국의 신스팝, 일렉트로니카 장르를 휩쓸었던 년앤년들..

3인조 밴드 




응..?





???????????? 옴맴맴매 ??????????? 





년앤년들도 기갈 길을 가고 있는...........ㅋ





도대체 올해 들어서 다들 왜 그러는거요.............?............






할리웃 판에서.. 한 번씩 피겨가 뜨면 기갈들이 나온다고 하긴 하는데..





미국에는 조니 위어가.. 한 번 휩쓸더니만..


(움짤로 보면 더 환장)

https://www.instagram.com/p/BhXt8w2AMpO/




아 물론 일본의 하뉴도 빼놓을 수 없지요..............ㅋ..


볼 때 마다 눈을 부비며 보게 되는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됴됴됴됴됴 하고 달려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티 플레저 아니고 걍 길티.................




그리고 한국의 길티 플레저......기갈킹..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ㅇㅇ





그리고 그의 롤모델 미국 뷰티 유튜버 제프리 스타..



ㅋ..




이 분들이 "여자처럼" 하고 다닌다고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저러고 다니면서 저렇게 행동하는 여자는 없으니까요...................ㅋ......



본인들을 위한.. 관종타임......? 

자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끼부림은 아닌 것 같은...........

자신의 여성스러움과 매력을 인정 받고 싶어하는 + 남자들 특유의 쎈척같은 것들이

변질이 되어서 기갈이 된 거 같기도 하고??????? 





저도 모르겠읍니다;;;;;;;;;;;;;




근데 성고정관념 너무 고착화 시키고 잘못된 여성성(?)을 보여주는 것 같아서... 

촘 불편하쟈냐.................





어쨌든 뭔가 독자님들한테 못 보여드릴 껄 보여드린 거 같네욤,,ㅋ.


ㅋ....................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