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키워드/핫 토픽

평창올림픽 콘돔..선수촌 이모저모*-_-*

핑크아몬드 2018. 2. 3. 04:55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 

이제 2월 9일 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참가선수도 사상 최다! 

그리고 콘돔도 역대 최다로 배포가 된다고 합니다 




껄껄............. 도대체 선수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길래? 

평창올림픽 콘돔.. 선수촌에서 일어나는 이모저모의 일들에 대해서 알아 보겠읍니다 









Q. 11만개나 되는 콘돔 

도대체 왜 이렇게 많이 필요한가요?





(▲존잘 선수 스탈레 산베크, 글과는 전혀 1도 상관없는 분 ㅇㅇ)


A.기념으로 가져갑니다. *^^*

-> 말도 안됩니다. 

왜냐하면 콘돔 껍질에 뭐 평창올림픽 써져 있는 것도 아니고

걍 평범한 콘돔일 것이기 때문 ㅇㅇ



그렇다는 것은........


전부다 잤잤에 쓸 것이니까 필요한 것이고 

오히려 모자를 수 있다고 합니다 .. 




Q. 도대체 왜 모자를 수도 있다는 거죠? *^^*



( 모간 시프레 선수. 역시 글과 전혀1도 상관없는 선수 ㅇㅇ)


A :-> 선수들 체력이 장난이 아니기 때문이죠...ㅋ 

하루 평균 3명정도와 관계를 맺는 선수도 있다고..ㅎ.



-> 경기를 앞두면 호르몬 분비가 늘어남 -> 성욕이 왕성해짐 

-



보통 컨디션 조절을 위해 9000칼로리에 달하는 음식을 먹지만 

훈련을 강도높게 하지 않기 때문에

흘러 넘치는 에너지를 잤잤으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하하하핳핳하핳ㅎ 


 

중요한 대회를 앞두고 끝나고나서도 긴장 풀려서

아무것도 못할 것 같은데........... 



리스펙트!!!!!!!!!! 

크으으!!!!!!!!!!!!!!!! 



Q. 그럼 도대체 누구랑 하나요?


(스캇 제임스. 역시나 상관없는 선수 ㅇㅇ)

A. 선수들끼리 하죠 누구랑 하겠어요 ㅋ





Q. 그럼 도대체 어디서 하나요? 




(마르탱 푸르카드. 이 선수도 역시 동계올림픽에서 볼 수 있는 선수 ㅇㅇ)

A. 어디에서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상에서 그렇게 콘돔이.........

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누가 있나 없나는 그들에게 중요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프리세수!!!!!!!!!!와우!!!!!!!! 




역시 섹스는 스포츠 아니겠읍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Q. 경기전에 세수해도 괜찮나요?




A.생리학적으로는 전날 밤 세수는 다음날의 운동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ㅋ





올림픽은 세계인의 축제

모두의 축제 아닙니까????


나도 좀 껴주라..

어???????






여러분

저 오늘부터 국대 목표로 운동하러 갑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