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헐리우드 남자 스타들의 외도 2탄

핑크아몬드 2015. 8. 20. 03:02

 

 

2탄으로 돌아온 헐리우드 스타들의 불륜과 외도 이야기!

 

 

사실은 10탄을 해도 끝날 같기는 하지만 일단은 2탄에서 끝내 보려고 합니다 

 

외에도  막장 스토리가 많으니 기대해 주시길 바라구요!! 

 

오늘은 어떤 스타들이 외도를 했는지 보도록 해봅시당!! 

 

1탄의 불륜 이야기는 아래의 링크로 가주시길 ▼▼▼▼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충격의 불륜남 헐리우드스타들 모음 1탄


 

 

 

   

 

 

 

세기의 섹시 아이콘이기도 했던 주드로 

 

(지금은 아니죠. 머리가 까져서리 )

 

영국의 스타죠 요즘은 뭐하고 지내나 몰러...

 

 

 

 

 

그리고 그의 약혼녀였던 시에나 밀러입니다 

 

배우이자 모델이기도 하고~ 미국출신

 

둘은 "나를 책임져 알피" 라는 영화에서 만나 연인임이 밝혀졌는데요 

 

결국에는 주드로의 외도로 인하여 파혼을 선언하며 결별을 했습니다

 

 

 

 

 

 

 

????????? 여자가 바로 주드로와 불륜을 저지른 여자

 

누구게요 평범한 여자는?????

 

시에나 밀러 발톱도 따라올 여자??누구???

 

 

 

바로 주드 로의 아이들을 돌보던 보모!

 

난리가 났었고 주드로도 공식적으로 사과를 하게 되었죠.  

 

아니 먹었나 ㅡㅡ 

 

 

 

 

 

 

벌을 받았는지 어쨌는지 모르곘지만 최근의 주드 로는 

 

머리가 벗겨지기 시작하면서 예전의 섹시아이콘과는 거리가 멀어진 

 

아저씨가 됐죠 

 

뱃살도 두둑하게 나오고 허허  좋다

 

 

 

 

이번엔 축구 선수로 가볼까요?

 

얘네도 말도 못하게 막장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한 얼굴이죠

 

영국에 가면 작은 루니 루니 뚱뚱한 루니 날씬한 루니 있다는 설을

 

있게 장본인 바로 루니~~~~~~ㅋㅋ

 

 

 

 

 

 

 

 

유명한 축구선수가 그러하듯 정말 몸매 끄짱나고 얼굴 예쁜 여자랑 결혼을 헀죠

 

이름은 콜린! 사이에 아이도 있다죠

 

알콩달콩 사는 알았더니... 

 

 

 

 

 

여자랑 바람을 피게 루니 그럤나요 ??????

 

그냥 여자라면.. 그래 ㅂㅏ람을 폈구나 싶을 수도 있을 같은(?)데요 (물론 용서할 없지만)

 

 

아내가 임신한 사이에 바람을 폈다는 ㅡㅡ

 

친구에게 소개 받은 성매매 에이전시에서 여자를 만나서 외도를 했다는 ㅡㅡ

 

루니 실망임 ㅡㅡ 결론 여자는 길거리 몸파는 여자라는거 ㅡㅡ 7차례라는 ㅡㅡ

 

여자 말고도 2명이  있다는거!!! 

 

그런데 아직 이혼은 안했다죠? 모를... 

 

 

 

 

...

 

외도의 끝판왕 있었으니..................

 

 

 

 

 

 

 

타이거 우즈 되시겠습니다 

 

우후~~~ 외도의 최고봉 우후~~~

 

 

 

 

 

타이거 우즈의 아내 .

 

금발의 백인의 아주 멋진 아내를 두었죠 

 

잘나가는 골퍼니까요

 

그러나 정말 사건이 있었죠.......... 

 

 

 

 

 

 

타이거 우즈가 외도 했던 여자들 입니다 

 

옆집 여자도 있고요, 포르노 배우도 있고 

 

매춘부는 물론이오 칵테일 웨이트리스와 스키 선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제시카 심슨도 포함이군요 15번째의 여자로 등장헀다고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신이 없는여자. 철이 없는 여자라고 할까요? 텅텅의 아이콘;;)

 

 

후에 자신은 ㅅㅅ 중독자 치료를 받고 있다.. 라고 했지만 

 

동정표 따위는 없난 거다

 

 

이혼을 헀으니 여자는 이제 해방이 되었곘지만 

 

사실을 알고 얼마나 굴욕적이고 얼마나 슬펐을까요?

 

 

전세계 어디를 가도 바람 놈은 피고 필놈은 피나 봅니다.

 

결론 : 좋은 남자를 만나자!! 

 

 

+ 가끔 한국연예인들 이야기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저도 알고 있는게 많이 있지만 

철컹철컹 하기 싫어서 ㅋㅋ ... <<

 

티스토리로 옮겼으니 이제 비공개 글로 올려 볼거에요.

기대해 주세요

 

한국에도 아주 유명한 불륜스타 커플이 있다는거.. 후후훗

 

 

다음시간엔 재미있는 주제로 오겠습니다~~ 감사해요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