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찌질한 구여친 테일러스위프트!?

핑크아몬드 2015. 8. 22. 20:30

 

 

 

미국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테일러스위프트!

 

훤칠한 키를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최고의 가수이지요

얼굴도 예쁘고 말이지요. 노래도 잘하고 말이지요~

그랬던 그녀의 또다른 모습은 바로 찌질한 구여친 이미지랍니다 

 

 

 

   

 

 

테일러 스위프트 구글에 치면 남자친구 이름들이

쭈욱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귄 것은 아니구요 썸타는 관계도 있었지만 

어쨌든 4년간 13명이나 되는 남자들을 섭렵했으니까 대단하죠 ㅋㅋㅋㅋㅋㅋ

 

 

 

저스틴비버 이전의 초통령 조나스 브라더스 입니다

둘이 밖에 안사귀었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트와일라잇에 늑대인간 테일러 로트너 

3개월 정도 사귀었네요 

실제 둘이 사귈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고생했다고 하네용 

 

 

 

   

 

 

메이어! 지금은 케이티 페리랑 사귀는데 

존메이어는 송라이터들을 좋아하는가봅니다만

어쨌든 1년정도 사귀었지요 

 

 

 

 

 

그리고 제이크 질렌할

사실 사귄다 했을 얼마 안갈걸 알기는 했지만

거의 2 밖에 사귀었다고 합니다 ㅋㅋ

 

 

   

 

 

  

그리고 코니 케네디.

케네디 대통령의 동생의 외손자입니다

대단한 집안으로 유명하죠

3개월 사귀었고.. 

테일러 스위프트가 케네디 가족만의 파티에 가가지고 굉장히

깽판을 쳤다는 이야기가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마전에 연애를 끝낸 유럽의 초통령 원디렉션의 인기멤버 해리 스타일스 

역시 2개월에 불과했던 연애기간이었습니다.

 

 

이건 사귄것도 아니고 뭥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찌질한 구여친이냐구요???

 

 

불같이 연애하고 폭풍처럼 곡을 써냈기 때문이죠

바로 구남친 관계에서 있던 남자들 이야기를 썼던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이런식으로 곡을 써내고 화제를 만들어내려고 

짧게 사귀고 곡쓰고 앨범내고 하는건 아닌가 싶을 정도..

 

 

 

구남친 이야기를 썼던 곡들은 너무 많아요 

그림으로 확인하시길 ㅋㅋㅋ



가수로 좋은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니 뭐.. 됐을랑가 모르겠지만요 ㅎㅎ

 





 

+ 테일러 팬들이 너무 너무 많은 관계로 정말로 다시 올릴까말까 했던 게시물인데요,

사실은 사실이고, 이렇게 보는 시선과 의견 있다는거

 

세상에 좋게만 보는 팬들도 있지만, 팬들이 아닌 사람들이 보기에는

이런 의견도 있다는거 알아 주셨으면 좋겠어요.

 

읽으시면서 기분 나쁘셨다면 어쩔 없지만,

이렇게 보는 사람도 굉장히 많다는 사실도 아셨으면.. 무조건 쉴드만 할게 아니라요.

 

(사실이 아닌 이야기가 있으면 정정 하겠습니다

기사와 루머들로 거의 이루어진 글들이라 백퍼 사실이야 없겠지만서도…)

 

그리고 이런 이야기가 나오게끔 만든 장본인이 누구인지도 아셨으면 .. !!!

 

오늘도 보고 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