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한테 판권이 넘어갔던 스파이더맨이 마블로 다시 돌아오면서! 

스파이더맨 홈 커밍~~~~~~~~ 개봉을 드디어 했습니다.





, 톰 홀랜드 숨겨진 비하인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영국출신 96년생.

(영국 / 미국 혼혈로 미국국적도 있는 이중국적자고, 억양도 둘다 쓸 수 있다네요 오홋) 




4형제 중에 맏이!!

( 씨도둑은 못한다더니 다 비슷하게 생겼내,, 빼앰,,) 





▲ 톰 홀랜드 아버지랑 찍은 사진 









운동신경 워낙 뛰어나고 좋다는 것으로 유명하다는 것은 아실테고! 







몸 좋은 것도 다들 아실테고!!






넘나 좋내,,,,,,,,,,








좋은 건 또 봐야죠!!!!!!!!!!!!크하하하하











얼굴은 애기애기한데 






몸은 상남자내.. 뺴앰!!!!!!! 








오빠라고 부르겠읍니다...............








잘생기고 몸 좋으면 다 오빠 아니냐?????????ㅇㅇ????








원래 성격이 비글 같은 성격이라 팬들이 애새끼... 라고 하는 것도 

이해가 되는 부분........... ㅇㅇ 







얼마 전에 홍보차 한국에 내한!!! 








새벽 다섯시 쯤에 공항에 도착해서 호텔갔다가



 스크린 골프 한판 ㅇㅇ 

-> 발레하고 -> 수영장 갔다가 -> 사우나 감 





레드 카펫 입성 

브이앱 인터뷰까지 




다음 날에는

고기구워먹고 노래방까지..................



역시 젊어서 그런지 기력이 팔팔 하내,,





21살이지만 연기인생 10년동안 뮤지걸 빌리엘리어트며 더 임파서블ㅡ필그리미지,아이 리브 나우, 인 더 하트 오브 더 씨

잃어버린 도시 등등 

연기생활 엄청나게 하며 커리어 쌓아왔꼬요? 








그에게 생긴 논란이 하나 있다면......




호그와트 기숙사 선택하라니까 


< 당연히 그리핀도르죠 ㅇㅇ 해리포터도 거기 나오지 않았음? ㅋ 

거기가 젤 좋은데 아님? ㅎㅎ 

누가 아싸!!! 나 허플퍼프 됨!! 이라고 하겠슴? ㅎ > 





이라고 대답해서 ........... 디스로 인한 논란..ㅋ












논란마저도 전래 기엽내,,ㅠㅜ








여장하고 춤추는데 전래 까리하내, ㅎ 









미국계정으로 앱스토에 들어가서 아래의 어플을 다운 받으면, 






사진 영상과 갤러리는 물롱!

보이스 메일로 목소리도 들을 수 있꼬!! 



친구들과 메세지 한 것도 볼수 있다는 고오오오오급 정보!!!!






스파이더맨 평도 좋고, 

앞으로 더더더더 열일 해주라.................. 










톰 홀랜드 







내 마음 속에 




저!!!!!!!!!!!!!장!!!!!!!!!!!!!!!!!!!!!!! 





be-story.tistory.com
  1. 싱Or 2017.07.06 06:43 신고

    ^오^ 전 오늘 톰 배우 첨 알았어요. 얼굴은 중2 , 몸은 그냥 아주 그냥… 칭찬해~ ㅎㅎ

  2. enjoyourtea 2017.07.06 06:58 신고

    알람 해놓으니 넘 좋네요. 눈 뜨자마자 바로 텨와서 글읽으며 기상하기 오홍~~♥♥♥
    마블코믹중 스파이더맨 젤 조아라 하거든요. 이 친구도 차암 괜츈허네~~헤헤헤헤

  3. 오틸이 2017.07.06 09:28 신고

    며칠전 차안에서 라디오 듣다가 스파이더맨과 히어로 중에서 최연소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얼굴보니 좋네요.이런 빠른 소식 좋아라 합니다.

  4. relaxjin 2017.07.06 09:58 신고

    스파이더맨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이젠 헷갈림...근데 재미있는건 함정

  5. over6come0 2017.07.06 21:26 신고

    핳 이제 스파이더맨 보러가야겠네용

  6. 레어템쓰 2017.07.06 22:44 신고

    ㅋㅋㅋㅋ올 비글쓰 더더욱 비글미를 뽐내주려무나

  7. NAMIMI 2017.07.07 00:13 신고

    스파이더맨 개봉 넘넘 기다렸는데~~ 좋네요~ 애기애기 하네~~

  8. 글로우바이 2017.07.09 09:49 신고

    21살인데 경력이 10년이라니.
    올바르군요ㅎ
    스파이더맨 보러가야겠네요~

  9. kznari 2017.07.15 01:27 신고

    빨리보러가고싶습니다아아아

  10. 빠리얏 2017.07.16 16:03 신고

    톰 홀랜드 최근에 몇개 논란이 생기긴했네요ㅠ
    아버지가 일반인 남자랑 여자 뒷모습 도촬해서 이렇게 여자가 섹시한데 남자가 돈이많거나 ? 이러겠다~ 라고 쓴거 리트윗하고ㅋㅋㅋㅋ
    같이 인터뷰하는 배우 영어발음 계속 지적하고.. 프랑스나 한국(당시 에릭남)에서도 인터뷰어한테 뜬금없이 와우~당신 영어잘하네요 어디서배웠어요 라고 계속 고나리짓하고ㅋㅋㅋㅋ 하튼 대놓고 욕먹기는 애매한데 기부니가 찝찝하네요ㅠㅠㅠ

  11. lalajung 2017.07.25 00:44 신고

    비글미가있어 귀여웟는뎅..

  12. 세워리어 2017.08.02 13:12 신고

    ㅎ허허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