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찰리 채플린의 여자들(feat.알고보니 개막장)

핑크아몬드 2017. 6. 20. 04:57






세계 최고의 희극인이라 불리우고 있는 찰리 채플린, 

지금도 여러 예술가들이 찰리 채플린을 동경하고, 모티브로 삼아 화보도 찍고

천재 코미디언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남자. 




잘 나갔던 만큼, 그에게 4명의 부인이 있었으니......... 

찰리 채플린의 유혹의 비법? 기술은 무엇인가?!!! 재미있는 이야기 한 번 해보고자 합니다. 









영국 출신 1888년생. 

부모들 모두가 무대 연예인. 





영화계에 눈부신 업적을 남겼지만 그 인생에 또 하나 눈부셨던 것은 바로 

여자들과의 관계 






음~ 스멜~~~~~~~~

여러분 어디에서 스멜 나지 않나요??????? 








뭔 스멜????????








막장 스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후후후...  그것도 아주 진한 막장 스멜이 말입니다. 크큭...







찰리 채플린의 개막장 이야기를 시작 합니다.





수 많은 여자들이 있었지만 찰리 채플린은 여자들 만나면서 항상 

보험으로 또 다른 여자를 만나왔습니다 ㅋ..

언제나 양다리였다는 말씀..ㅇ.ㅇ..






찰리 채플린 보험왕인 부분??????






첫 번째 부인 / 밀드레드 해리스




아역배우로 당시 16살. 





ㅡㅡ;;;;;;;;;;;;;;;;;;; (미성년자)



찰리 채플린은 29살이였구요??????? 



첫 아이를 낳았지만 3일 후에 아이가 사망하고, 

그 뒤로는 불화로 인해 헤어진 케이스 ㅇㅇ







두 번째 부인 / 리타 그레이




역시 결혼했을 당시 16살.......ㅡㅡ;;;;

단역배우로 활동했던 배우. 



황금광 시대의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할 예정이었으나, 

찰리 채플린이 ★임신☆시키는 바람에 ㅡㅡ..................




커리어도 날라갑니다. 


4년만에 이혼. 







빠큐나 드삼.. 








세 번째 부인 / 폴렛 고더드 




유일하게 16살 10대가 아닌 부인..


위의 두 부인들과는 다르게, 우호적인 관계를 맺으며(?) 이혼 ;;





네 번째 부인 우나 오닐 




평생의 동반자이며 마지막 아내라고 불리우는 우나 오닐은, 


............. 당시 나이 차이 무려 36살...ㅋ....

나이는 18살........... 





찰리 채플린이랑 장인의 나이차이는 1살 차이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인이랑 친구 먹내,,, 와우내,,






우나 오닐의 아버지는 유명한 작가인 < 유진 오닐 > 

노벨상도 수상을 한 영미 문학계에 손꼽히는 인물이구요? 




찰리 채플린과 결혼반대로 하면 의절한다고 했다가

딸과 의절 ; 





딸새끼 키워봤자 필요가 없내,, 








우나 오닐의 구남친이였던 <제롬>도 찰리 채플린과의 결혼을 말렸는데, 

우나의 결혼으로 충격을 받고 2차세계대전 참전하고, 하면서 책을 쓰게 되는데, 





이 사람이 바로 그 유명한 






호밀밭의 파수꾼의 저자 제롬 샐린저. 





어떤 평론가들은 우나 오닐과의 실연 때문에 

책 분위기가 음울한 것이라고 하기도.......






연애하고 결혼하고 만났던 여자들이 대부분 10대

ㅋ... 

ㅋ....

ㅋ.............






쓸애긔네,,






채플린이 쓴 <LOLITA>라는 소설 또한 자기보다 19살 연하였던 

.... 당시 16살 .... 이랑 결혼한 사건을 바탕으로 쓴 소설이구요?




극혐... 로/리콤이 여기있내,,, ,

















거기다가 도 욘나게 많이 뿌렸는데, 

무분별한 성생활 + 고무 알레르기 때문에 

콘 to the 돔을 안 썼댑니다.






ㅋ????????



고무 알레르기요??????????

ㅋㅋ??????????????










걍 뒤지세오...








찰리 채플린이 이렇게 많은 여자를 만날 수 있었던 것은 


명예도 있어서겠지만,




와꾸가... 존잘이고요? ..ㅋ..








 잘생겼고... 거기다가 똑똑하지.. 유머감각 있지.. 







거..거기도 전래 크다고..ㅎ..







마다 할 이유가 없내,,ㅎ,,,

나 같아도 만나겠내,,,, 











그래도 여러분... 노콘노떽인거 아시죠?

댓글이랑 공감 좀 해주고 가주라~~~~~~~~~~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