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흐름은 이미 페미니즘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페미니스트는 뭐다???????









여성우월주의? 









콱씨...













양성평등주의자들











페미니즘에도 참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만, 


오늘은 화이트 페미니즘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WHITE FEMINISM 






말 그대로 <백인 여성>만의 페미니즘을 말하는 건데요 


솔직히 서양식 페미니즘이 흑인 / 동양인 / 타인종 여성들한테는 노관심 


오로지 백인여성들에게만 초점이 맞춰져있습니다. 





사실상 진짜 아가리 페미들이고요? 


아가리로만 여성인권 말하는 뇨석들이라고 할 수 있음 ㅇㅇ













대표적인 헐리우드 스타로는 엠마 왓슨테일러 스위프트. 




낙인찍자고 함은 아님 





둘이 화이트 페미니스트란 말이 나왔는가를 알아볼 겁니다. 








He for She 를 말하며 UN 성 평등 캠페인의 홍보대사 


또한 페미니즘 관련 발언으로 많은 지지를 얻었던 엠마가 








엥???


하실 수 있을 듯. 













지금은 이런저런 페미니즘 관련 활동으로 이미지 상승 했지만, 


그 전에는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 행동으로, 활동도 전무했기에


밉상 버프 




트위터에서 Q&A이벤트에서 누군가가 


"당신은 화이트 페미니스트인가요?" 라는 질문 때문에 나온 것이고욤 










물론 답변은 기똥차게 잘 했다고 한다... ㅇㅇ



▲ 허핑턴 포스트 출처.










<흑인>.... 만 나왔을 뿐 다른 인종들은 안드로메다... 







(동양인은 그 누구도 챙겨주지않아...............크읍...)















테일러 스위프트도 페미니즘관련으로 굉장히 입을 많이 털었는데, 




(▲ 여적여 하지 말자고 시전 중...)










<여성의 날 행사>와 같은 그런 날에는 참여 ㅋ


실제로 많은 스타들이 참여했고욤? 









(▲ 엠마 왓슨은 홍보대사라 뭐 빼박 다 참여 ㅇㅇ)








워낙 대규모 행사였기 때문에, 페미니스트로써의 확고한 의지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좋고 쉬운 기회였는데 안 나타났다는 것. ㅇㅇ







물론!





 참여 꼭 안해도 되지만


테일러 스위프트는 너무나도 이미지가





똥망시망이고요... 


(테일러 일진 무리 + 케이티 페리 괴롭힌 거 등등..) 









지 불리할 때는 페미니즘 앞세우더니만, 


아가리만 털고 행동을 안하니까 욕을 먹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ㅇㅇ....















둘의 공통점은 일단은


그들 자신이 전형적인 백인 이라는 것 때문에 더 타겟이 되는 것이고욤 









< 태어나보니 백인으로 태어나서, 혜택은 다 받았는데, 


지들이 어떻게 다른인종들을 생각이나 하겠어? > 라는 발상때문인듯..









솔직히 뭐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비난하고 


꼬투리 잡는다고 할 수 있겠지만






그런 비난할 수 있는 분위기도 넘나뤼 부럽구요? 


이렇게 작은 것에 예민하게 나오고 


프로불편러 되어주니, 공인들이 알아서 처신하쟈냐... 




우리나라 연예인들은 소신있게 나서주지 못하는 것................








국적, 나이 상관 없이 모든 여성들이 차별없이 살 수 있는 세상이 오길 ♥












테일러 스위프트 & 엠마 왓슨의 비하인드 스토리 ▼▼



2015/08/3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엠마 왓슨의 비하인드 스토리~!


2016/07/16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테일러 스위프트 일진 무리들 / 욕먹는 이유


2016/07/3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카밀라벨 테일러 스위프트 최고 희생양?


2015/08/2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테일러 스위프트 vs 케이티 페리 /일진 싸움의 시작?


be-story.tistory.com
  1. 2017.03.28 10:49

    비밀댓글입니다

  2. 2017.03.28 12:49

    비밀댓글입니다

  3. 2017.03.28 18:10

    비밀댓글입니다

  4. 캡틴AAA 2017.03.28 18:47 신고

    테일러는 아가리페미인거 알고있었는데 왓슨..

  5. 2017.03.28 22:32

    비밀댓글입니다

  6. 레어템쓰 2017.03.29 08:25 신고

    ㅋㅋㅋㅋㅋㅋ지못미 엠마..

  7. 쿄z 2017.03.30 04:26 신고

    엠마는 그래도 낫지요...ㅠㅠ
    여튼 이렇든저렇든 페미니즘이 더많이 퍼졌음 좋겠어요~~!!

  8. 금린 2017.03.30 05:35 신고

    엠마왓슨은 진짜 모르고 그러는거 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 해서 헷갈리면서 화나죵 ㅠㅠㅠㅠ 테일러스위프트는 그냥 빡치고여.... 페미니즘은 원래 다양하지만.... 화이트페미니즘은 페미니즘의 대의적 차원에서 좀 없어졌으면... 특권을 가지고 있는사람들이 그걸 인지하기도 내려놓기도 어려운 법이니꽈여ㅠㅠㅠ

  9. 탄산여왕 2017.03.31 04:23 신고

    화이트 들어가는건 처음들어봐서 봤는데...
    뭐이건 그냥 백인우월주의느낌...? 테일러는진짜 카니 구라사건이유로 쫌 ㅋㅋㅋ 이미지 똥망행만 걷는즁

  10. 2017.04.01 15:54

    비밀댓글입니다

  11. 삐미 2017.04.02 00:30 신고

    테일러는... 어휴... 절레절레

  12. Dreamer EJ 2017.04.03 16:56 신고

    테일러는 뭐...원래...이미지가.............
    엠마 다른 시각으로 보게 되네요. 멋진 글 감사합니다 :-)

  13. tikvah 2017.04.05 23:15 신고

  14. 2017.05.02 02:38

    비밀댓글입니다

  15. 물먹은하마 2017.06.05 01:02 신고

    아가리 페미요? 얕은 지식으로 멍청한 글 쓰기 전에 생각이란 걸 좀 하셨으면 좋겠네요. 무식자랑 좀 하지 마세요

  16. enjoyourtea 2017.06.21 13:40 신고

    패미니즘 어쩌고 하기엔 둘다 넘 어리고 텅텅 소리나는걸...그냥 맡은 일이나 열심히들 하길.

  17. 세워리어 2017.08.01 10:51 신고

    테일러는 절래절래..

+ Recent posts